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준수 엄마 동영상 이종혁 부인 직업 최은애 준수엄마 사진 이종혁 아내 직업




우선 준수 엄마 이종혁 부인 동영상 2개 그리고 이종혁 아내와 이종혁이 만나게되 준수 엄마가 된 사연까지 쭉 나열해 봅니다~!

이종혁 부인 이야기 들어보니 정말 장가 잘갔더라구요 준수 엄마 매력 짱짱

이종혁 아내이자 준수 엄마인 최은애가 이쁘고 몸매가 좋아서냐구요?

아니죠~! 물론 처음에 준수 엄마가 저 사진으로 확 관심을 받긴 했지만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저도 준수 엄마 이 사진보고 좀 놀라긴함..

 

이종혁 부인이 소피아로렌 닮았다고 할 정도로 이쁘기도 하지만 정말 요즘 보기 드물정도로 마음씨가 이쁘더라구요! 아무것도 가진게 없던 남자를 믿어주고 아내가 돈벌어서 생활했다고..

준수 엄마는 연예인 뺨칠정도로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소 이종혁 부인이 자주 이슈가 되는듯

 

돈없어 가난한 연애를 해야만 했지만 둘은 결혼하게 됐고.. 이종혁 부인이 또 능력있었더라구요 남편이 돈못벌어와도 행복했었나 봅니다 그래서 준수 엄마가 참 멋있는듯

 

준수 엄마와 가난한 연극배우 시절에 만나게 되었고..

이종혁 아내가 외국계 회사에 일하고 있었는데 월급도 좋았다고 해요

그렇게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준수 엄마가 되었지요

 

정말 멋있죠?

 

준수 엄마 최근 사진 볼까요?

이장면은 준수 엄마가 아빠어디가에 다시 나오면서 또 화제가 되었던 장면입니다. 여전히 이쁘네요~! 이종혁 부인은 일밤 아빠어디가에 하차한지 거의 반년만에 다시 이종혁 부자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그때 준수 엄마가 준수를 데리고 나오는 장면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이 집중!

이종혁 아내는 참 여러모로 매력있는것 같아요 준수 엄마 최은애는 윤후를 보면서 잘있었냐고 안부를 물으며 웃는 모습이 이뻐보였어요~

이종혁 아내 얻은건 정말 행운인듯!

이날 준수 엄마는 짙은색 민소매 원피스를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얇은 재질의 원피스를 입고 나왔는데요 자신없으면 입지 못한다는 그 얇은 원피스!

이종혁 부인 준수 엄마는 그렇게 아이를 맡기면서 이제 자유라며 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늦게까지 놀다오라는 준수 엄마 ㅎㅎ 집안일과 아이 뒤치닥거리에서 잠시 벗어나 자유를~! 이종혁 아내 매력녀!

준수 엄마는 단아한 매력과 섹시함이 공존하는거같아요

이종혁 아내가 가난한 이종혁과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는 원래 팬이었더라구요

연극배우 이종혁을 사랑하는 모임이라는 팬클럽이 있었나봅니다. 그때 오프라인 모임에서 준수엄마와 이종혁이 만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배우와 팬이었지만 또 워낙 이쁘고 매력있으니 반하게 되었고 연애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2년 6월에 이종혁 아내가 되었다고 하네요

준수 엄마 사진 좀 더 올려요~


준수 엄마 광고 찍었나요? 이거 광고사진같은데..

이종혁 아내와 가족들~

그리고 이종혁 부인 직업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준수 엄마가 가난하던 시절에 외국계 회사 다니면서 돈 많이 벌어왔다고 알려지면서 이종혁 아내 직업이 무엇이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요

준수엄마 직업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일단 그녀의 프로필은

- 준수 엄마 이름 : 최은애

- 2002년 6월에 이종혁 아내가 되어 준수 엄마 됨~!

- 그리고 준수 엄마 나이는 1977년생

- 준수 엄마는 대원외고 출신 입니다

- 그리고 준수 엄마는 연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둥.. 이종혁 부인 직업은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맥쿼리 국제은행 서울지점 과장 출신이라네요.. 대박..


갑자기 다시 보이는 준수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