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탁재훈 이혼 소송 탁재훈 이혼 이유 원인 탁재훈 불법도박 탁재훈 아내



탁재훈 이혼 한다고 하네요 탁재훈 이혼 소송 뉴스가 나왔는데요. 에구 어쩌다 이렇게 잘사는것 같더니만.. 탁재훈 불법도박이 원인이 되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탁재훈 이혼도 그냥 이혼이 아니라 탁재훈 이혼소송 소식 입니다.  놀라운데요..

탁재훈 아내가 꽤 있는 집안 딸로 알고있는데 놀랍네요 탁재훈이 먼저 이혼소송을 걸다니..

탁재훈 아내 이효림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건 탁재훈 이혼 이야기를 풀어볼게요


탁재훈 이혼 소송 원인은 무엇인가?

탁재훈 이혼 이야기는 법조계를 통해서 나오게 되었다는데요 언론에서 그렇다니 뭐 그런줄 알아야지용 일단 탁재훈 아내 이효림씨를 상대로 탁재훈 이혼소송이 먼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공격을 먼저.. 흠 이유가 뭘까


현재 탁재훈 아내와 탁재훈 사이에는 1남 1녀 두명의 아이가 있죠. 그리고 탁재훈 아내는 꽤 큰 김치업체의 셋째딸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좀 있는 집안인데요 둘은 성격 차이로 인해서 탁재훈 이혼 원인이 되었다고 하는데.. 지금 탁재훈이 불리할텐데 어쩌다 탁재훈 이혼소송을 먼저 걸게 된걸까요?


부잣집 딸 탁재훈 아내 소송을 당하다

탁재훈 이혼 원인중 하나로 언론을 통해 알려진것이 기러기아빠 생활이 길어지면서 거리감이 생겼다는 것인데요 아내와 아이들이 2년동안 미국에 가있었다고 하네요.. 흠 2년은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기다려 줄만도 한데 말이죠

그리고 결정적인건 탁재훈 불법 도박인것 같습니다. 그 이후로 탁재훈 아내와 골이 깊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애초엔 서로 좋게 끝내려고 했지만 양육권 등(아마도 재산문제도?) 을 두고 서로 좁혀질 수 없는 뭔가가 있었나 봅니다

 

 


결국 탁재훈 이혼 원인은 탁재훈 불법도박의 결과인듯

탁재훈 아내와 탁재훈 불법도박 이후에 좀 멀어졌나 봅니다 하긴 탁재훈도 그때이후로 방송 끊겨버리고

뭐 이제 연예인 생활 다시 하기 힘들어졌죠 나이도 있고 하니..

좋지 못한 결말이네요.. 모든걸 가졌을텐데.. 그냥 평범하게 살지 왜 도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