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황 쏘울 동영상 성모승천대축일 교황 쏘울 방탄차 no 교황 싼타페 오픈카




교황 쏘울 뉴스 영상

‘교황 쏘울’ 검색어가 올라왔네요 ㅎㅎ 프란치스코 교황님께서 쏘울을 타셔서 큰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교황님이나 천주교가 마음에 안드는지 계속해서 이상한 리플과 글을 쓰기도 하더라구요.. 특정 종교인인가 봅니다

오늘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성모승천대축일 기념미사가 열렸는데 이번에는 산타페 오픈카를 타고 나타나셨네요 ㅎㅎ 원래 수장들은 대부분 누가 해꼬지 할까봐 엄청 튼튼한 방탄차를 타고 다니는데요 이번 교황 쏘울 장면은 신선했습니다.


교황 쏘울 탑승 장면

교황께서 쏘울에서 내려서 산타페로 옮겨탔습니다. 교황꼐서 탑승하신 오픈카는 싼타페의 지붕을 없애고, 3열의 좌석을 만든 것입니다. 기존에 있던 오픈카는 비싼데다가 너무 화려해서 교황청과 교황의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에 다 바꿨다고 합니다.

이렇게 모든것에 대한것을 신념과 맞추는 행동이야 말로 리더의 모습이 아닐까요

말로만 서민서민 하는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본받았으면 좋겠네요

교황 쏘울, 교황 싼타페 등이 뜨면서 방탄차 아니냐는 어이없는 소리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창문열고 그 밖으로 팔이 나오기도 하고, 싼타페는 오픈카인데 무슨 –_-;; 그냥 보지도않고 내뱉는거겠죠

 

교황 쏘울

 

교황 싼타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