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준금 지상렬 키스 동영상 수중키스 지상렬 박준금 나이 후덜덜 지상렬 박준금 키스



일단 지상렬 박준금 부부 시타 장면부터 보시고


박준금 지상렬 키스 이야기가 나오면서 화제네요 ㅎㅎㅎ  두사람 재혼같은 가상부부 이야기 재미있죠 지상렬 박준금 키스는  '님과 함께'에서 두사람이 가상 부부 생활을 하는 방송에서 나온 장면입니다. 박준금과의 스토리를 공개하며 "촬영 직전까지 가상 부인이 누구일지 몰랐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는데요

박준금 지상렬 첫만남 전까지 지상렬은 연상녀라길래 강수지 최수지 등을 생각했는데 현빈엄마랑 부부라고 하니 당황했다고 ㅋㅋㅋ

그리고 박준금 지상렬 키스 장면에 대해서는 네베게이션을 단듯이 키스했다며, 내가 내입으로 한건데 뭔 잘못이냐고 ㅋㅋ

지상렬 박준금 키스 동영상이랑 한번 볼까용

 

박준금 지상렬 키스 이야기 하는 장면

 

지상렬 박준금 두사람 수영장에 놀러갔어요~

 

10대 아이들 처럼 잼나게 노는 지상렬 박준금 커플

 

 

헐…

 

 

지상렬 박준금 키스는 이렇게 ㅋㅋㅋ 영화에 나왔던거 해보자고 ㅋㅋ

 

 

 

박준금 지상렬 수중키스~!

동영상은 아래로

http://home.jtbc.joins.com/Clip/VodClipView.aspx?vod_file_id=VO10056198&prog_id=PR10010282&vod_service=5&bt=700&ref=4

 

지상렬 박준금 나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지상렬 나이가 70년생

박준금 나이 62년생 헐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