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어디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장소 케리비안베이 김광규 수술자국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어디 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김광규가 워터파크에 처음가봤다죠 ㅎㅎ 그동안 무슨 즐거움으로 살았는지 ㅜㅜ 처음 같이 가는사람이 육중완 ㅋㅋㅋㅋ

그런데 김광규가 워터파크에 처음간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김광규 수술자국 때문이었는데요 다리에 있는 김광규 수술자국 때문에 물놀이 자체를 꺼린다고 하네요

섬세한 김광규

하지만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장소로 이동후에 두사람은 여자 보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ㅋㅋ 미녀들이 가득한 워터파크에서 입이 벌어진 육중완 김광규

육중완은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편에서 김광규를 위해서 온거라고 ㅋㅋㅋ

 

너무 좋아하는 두사람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어디 냐고 묻는 분들이 보이더라구용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장소 궁금하시죠~?

 

처음 시작할때 케리비안베이라고 나오던데 못보셨나용 ㅎㅎ

나만 봤나;;

케리비안베이 가본지 저도 오래되가지고 못보던게 있는것 같아서 좀 아리송..

저는 방송을 다 못봤거든요

 

케리비안베이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