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리세 사망 결국 은비 곁으로 레이디스코드 절망적 분위기



권리세 사망 결국 은비 곁으로 레이디스코드 절망적 분위기

권리세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은비가 죽고나서 오랜시간 깊은 잠에 빠졌던 리세…  레이디스코드 팬들은 권리세 사망 이야기 만큼은 절대 듣고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에서는 공식보도를 통해서 권리세 사망을 알렸습니다. 루머가 아니라 공식적으로 나온 기사이니 만큼 이제는 믿어야 겠지요.

레이디스코드의 멤버이자 위대한 탄생에서 큰 인기와 기대를 모았던 리세가 향년 23세라는 어린 나이.. 권리세 사망 시각은 9월 7일 오전 10시 10분이었다고 합니다

레이디스코드팬들은 가족만큼이나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가는길 명복을 빌어주며 시작합니다.

 

권리세를 알게되었던 첫방송..

 

권리세의 뇌가 부풀어 오르고 혈압이 떨어져, 수술이 되지 않아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긴급하게 한국으로 들어온 가족들은 소속사 직원들과 함께 권리세 사망 순간을 함께 했습니다. 사고 당시 머리에 큰 부상을 입은지라 이송후 수술을 했지만 리세를 살리기는 힘들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의사들이 투입되었지만 결국 권리세 사망 기사가 나오게 되는군요 그동안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수많은 권리세 사망과 관련된 루머가 나오고 많은 기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마음을 졸이며 기다렸기 때문에 그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졌습니다.


은비와 권리세 사망 누구의 책임인가


권리세 사망.. 이제 고 권리세가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은비와 리세를 죽게만든 이번 사고가 운전자 과실인지 차량결함인지 명확하게 밝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중상을 입은 소정이는 은비의 죽음도 모르고 있다고 알고있는데… 권리세 사망 이야기 까지 듣게 되면 얼마나 큰 충격을 받을지..

아직 빈소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권리세 사망 소식에 또 한번 가요계와 팬들은 슬픔에 빠지고..


소속사 측에서는 은비 소식에 이어서 이번에 권리세 까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죄송하고 비통한 마음을 금치못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타고있던 차에 대한 비난도 많았던 만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도 부담이 컸을텐데요. 결국 권리세 사망, 그리고 은비 사망.. 죄책감을 그 누구보다도 많이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녀가 꿈을 이루기 위해 일본에서 한국까지 건너와서 열심히 살아왔는데 불운한 사고로 인해서 이렇게 큰 아픔을 남겨주고 가는군요.. 권리세 사망 순간까지 옆에서 지켜보던 가족들은 얼마나 가슴이 찢어질까요...

리 세가 이렇게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 하늘로 갔다는것이 더 가슴아픕니다. 만약 살아있었다면 가족 친지들과 함께.. 혹은 멤버들과 함께라도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었을텐데요.. 아니 레이디스코드의 인기를 생각해본다면 더 바쁘게 일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위대한 탄생'을 통해서 예쁜 외모와 귀여운 미소 그리고 충분하게 성공할 수 있는 재능까지.. 뭐하나 부족함 없어 보이는 리세였습니다


권리세 사망.. 이제 웃는 리세의 모습을 볼수가 없습니다.


부족한 모습도 있었으나, 점점 성장하면서 위대한 탄생 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은미도 각별하게 아꼈을 정도로 가능성있는 가수였습니다. 키이스트와 계약을 했다가, 가수가 되기 위해서 현 소속사로 옮기게 되었는데요 이제 막 꽃을 피우기 시작할때 이렇게 안타까운....

권리세 사망 소식은 해외 K팝 팬들에게도 벌써 전해졌을 정도로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재일교포 4세지만 한국말도 잘하고.. 미스코리아 일본지역 진이었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던 리세였습니다. 거기다 공부까지 잘했다고 하니 리세 부모님이 얼마나 딸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했을지..

금이야 옥이야 키웠을 딸이 이렇게 허무하게 가게 되었으니 그 고통은 이루 말할수 없을것입니다.

리세야 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