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가연 딸 사진 아무리 찾아도 없는 이유



김가연 딸 어떻게 생겼는지 다들 엄청 궁금해 하더라구요 임요환과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서 처음에 임요환이랑 김가연이 결혼한다고 했을때 뇌에 이상이 있는 악플러들이 김가연 딸이랑 임요환을 엮으면서 온갖 악플을 달기도 했는데요

제가 부모라도 자식공개 안할것 같습니다.

죄를지은것도 아니고, 김가연이나 임요환이 방송에서 밉상짓을 한것도 아니며.. 누군가에게 피해를 준것도 아닌데 둘이 너무 행복해 보여서 찌질이들이 억울했던 것일까요? 자기들은 사랑못받는데 다른사람이 행복하게 살아서 화가 났나 봅니다

여튼 김가연 딸이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봤어요

 

김가연 딸이 둘의 연애 사실에 대해서 언제 알게되었냐고 묻자, 김가연이 먼저 말을 했다고 합니다. 엄마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상관없다고 밝게 맞이해준 김가연 딸~ 너무나 착한것 같습니다

사춘기때라 막 땡깡부리고 엄마를 힘들게 할수도 있는데, 엄마가 마음이 편하게 딸이 먼저 마음을 열어주었나 보군요 그리고 김가연 딸은 인터넷에서 임요환을 검색해보기도 하며, 정말로 엄마를 좋아해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다네요^^ 이런 딸이면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듯~

 

임요환도 사실 김가연 딸이 아기였으면 훨씬 편했겠지만 다 커버린 딸이라 처음에 친해지기가 어려웠을텐데요. 그래도 금세 편해졌다는걸 보니 애가 편하게 다가올수 있도록 노력했을것 같은느낌이 듭니다.^^

원래 그 나이에는 쉽게 마음의 문을 닫기도하고, 은근 어려운 나이니잖아요^^

그리고 방송에서는 김가연 딸과 통화를 하기도 했는데요 목소리만 공개된 딸래미,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아빠(임요환을 아빠라고 부르더군요)와 처음부터 잘맞았다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엄마아빠처럼 행복하게 살고싶다며 보는사람들도 아빠미소가 절로 나오게 했는데요

참 착하고 이쁜 딸인것 같습니다.

김가연 딸 사진이 세상에 나오지 않은 이유는 임요환이 방송에서도 이야기 했지요. 아직 세상에 나와서는안된다고

그도 그럴것이 악플러들이 김가연에게 오죽 심하게 했습니까.. 김가연 딸 신상 밝혀지면 또 그 버러지 같은것들이 애한테 상처줄려고 하루종일 고민하고 살겁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그냥 애기가 더 클때까지 조용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김가연 딸이 임요환 딸이 되었네요^^ 저렇게 착하고 이쁜 딸이 생겼으니 임요환도 결혼생활이 두배로 행복할듯 합니다. 만약에 김가연 딸이 임요환을 거부하고 싫어했으면 정말 힘들고 피곤했을거에요


임요환이 80년생.. 올해 35살이군요 김가연 딸 나이가 임요환과 15살차이라는 기사를 봤는데 지금 20살이 되었겠네요

처음에 이 사진이 김가연 딸 사진인줄 알았습니다 좀 작은 사진으로 봤거든요 워낙 어리게 나온것도 있고, 또 머리를 저렇게 묶어서 ㅎㅎ 엄마랑 엄청 닮았네! 하고 봤더니 김가연 딸이 아니더라구요;


방송에서 김가연과 임요환두사람의 사진을 합성해서 만든

가상의 김가연 딸이 유일한 사진..

그리고 김가연 딸 하면 교육법이 화제입니다.

김가연이나 임요환 둘다 돈도 많고 또 잘 벌텐데요


김가연은 딸에게 돈을 절대 많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임요환이 용돈을 줄려고 해도 말린다고 하네요. 그 이유가 처음부터 편하게 살면 나중에 잘 헤쳐 나가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애가 개념차고 착했나 봅니다 엄마가 교육을 잘시키니 그럴 수 밖에요

식당이나 공공장소에서 개념없는애들을 보면 대부분 엄마도 개념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념은 교육입니다.

김가연 딸은 행복하게잘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