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그맨 장경희 결혼 상대 장경희 남편 직업 사업가



‘개그맨 장경희 결혼’ 소식 입니다. 누구죠? 개그맨 장경희 처음 들어보는데.. 흠 글쓰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개그맨 장경희는 현재 쇼호스트라고 하네요. 개그우먼 출신 쇼호스트 장경희. 3살 많은 장경희 남편. 그의 직업은 사업가인데요 곧 결혼한다고 하네요

10월 4일 천사데이네요~ 그때 결혼을 한다고 해요

개그맨 장경희와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1월달에 만났는데 8개월만에 결혼한다고 하네요

개그맨 장경희 결혼식 사회는 선배 개그맨 김늘메가 맡았으며, 개그맨 장경희의 결혼식의 축가는 뮤지컬배우 조진아, 축사는 영화배우 최정원·서영희, 성우 김희진 등이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맨 장경희는 동국대를 나왔다고 해요, 그래서 동국대 연극학과 동기 연예인들이 다수 참여한다고 하네요

장경희는 2003 SBS개그콘테스트 대상을 차지했고,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 크게 알려지지 않았나봐요. 지금은 CJ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과 SBS 좋은 아침의 고정 패널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장경희 결혼사진’

‘장경희 웨딩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