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청(종흔동) 제시카 홍콩 사업 어떻게 될까



제시카 퇴출설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소녀시대의 일이니까요.

제시카 탈퇴설이냐 제시카 퇴출설이냐를 두고도 말이 많은 상황인데요.

 

오늘 제시카의 웨이보에 먼저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해킹의 의한 글이라는 말도 있었습니다만,

모두 아시다시피 이것은 진실이었죠.

 

[제시카 퇴출설] 제시카 공식입장 제시카 연인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청(종흔동) '홍콩스타' 제시카 타일러권 질리안청 제시카 탈퇴설 sm 공식입장 제시카 크리스탈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타일러권 그는 누구인가.

 

제시카 웨이보 글입니다.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

제시카는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라고 퇴출 통보에 대한 유감의 입장을 먼저 밝혔습니다

이 글은 영어와 한글로 작성되어 공개됐으며, 현재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시카는 위의 글에 달린 답글에 이렇게 말을 합니다.

 "당신들은 내가 사랑하는 특별한 사람들"이라며 "내 진실을 알 가치가 있다.

난 깊은 슬픔을 느꼈고 내가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상처를 받았다"

 

제시카와 열애설이 났고. 타일러권 제시카 결혼설까지 나왔죠.

제시카와 타일러권은 같은 패션사업 동업자이기도 합니다.

제시카 퇴출설이 나온 오늘 뉴욕에 함께 있다 5분 간격으로 입국을 하기도 했구요.

 

제시카 크리스탈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설, 크리스탈 과거 "언니 결혼하지마"..타일러권?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크리스탈 "시집 가지마" 과거 발언

 

‘제시카 퇴출설’ SM 공식입장 발표, “ 앞으로소녀시대는 8인 체제로 활동 예정”

 

제시카와 관한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SM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게재된 제시카의 웨이보 글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제시카 공식입장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았던 사업을 계획하면서 소속사와 멤버들에게 수차례에 걸쳐 충분히 논의하고 이해를 구해왔다"며 "소속사로부터 사업 병행의 동의와 허락을 받았고 멤버들의 축하를 받으며 사업을 시작했다"며 밝힌 후 "9월 초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해 사업을 그만두든지, 소녀시대를 떠나든지 양자 택일하라는 요구를 해왔다"고 주장했다.

제시카는 "이에 나는 '팀 활동에 소홀한 적이 없으며 사업 파트너와 계약으로 사업을 중단할 수 없는 사정이 있다. 선택을 하라는 것은 부당한 요구다'라고 호소했다"며 "9월16일 소속사 대표를 만나 이런 입장을 전달해 사업 병행에 대한 허락을 재확인받는데, 9월29일에는 일방적으로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를 나가달라는 통보를 받았고 모든 활동에서 제외됐다"고 설명했다.

또, 제시카는 "소녀시대 멤버로서 개인의 사생활이나 사업에 앞서 팀 활동을 가장 우선시해 왔다”며 "본의 아니게 팬 분들께도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 이런 상황은 제가 결코 원했던 것이 아니며, 저는 언제나 소녀시대를 아껴왔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

 

이번 제시카 퇴출설에 주요인물로 꼽힌 타일러권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와 동시에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청에 대해서도 검색어가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타일러권 전여친 질리안청은 누구일까요?

 

질리안 청 웨이보

 

타일러권 전여친 인 질리안 청은 33세네요.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탈퇴한 제시카와 재미교포 CEO 타일러 권의 결혼설이 다시 제기되면서 타일러 권의 전 여친 질리안 청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질리안 청은 현재 홍경에서  홍콩의 가수 겸 배우로, 걸그룹 트윈스로 활동하고 있고, 영화배우로도 입지를 굳히고 있는 데요..

지난 2012년 11월, 질리안 청은 한국인 남자 친구와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파파라치 사진과 함께 중화권에 보도됐다.
당시 질리안 청은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를 통해 남자 친구가 한국인이 맞다며 교제를 인정했고, 2013년 2월 라디오에 출연해 타일러 권을 언급했다.
질리안 청은 라디오를 통해 “한국인 남자친구와는 영어로 대화하고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중이다”며 “한국에서 영화를 찍고 싶다”고 밝혔다.


이후 타일러권과 질리안청은 2013년 3월 서울에서 열린 영화 ‘지.아이.조2’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 질리안 청-타일러 권 커플이 동반 참석하며 처음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질리안 청과 타일러 권 이 둘은 교제 10개월 만인 지난 해 2013년 5월 이별을 하였습니다.그들의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장거리 연애 등을 이유로 결별 선언했었습니다.


참고로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간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재미교포라고 합니다..

타일러권은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를 맡고 있습니다.

 

제시카 남자친구 타일러권, 과거 질리언 청과 동거?

소녀시대 제시카와 결혼설 휩싸인 타일러 권이 과거 질리안 청과 동거를 했다는.?

과거에 중국의 한 매체는 질리언청과 남자친구 타일러권 과의 동거에 대한 질문에 "그 사람은 홍콩에서 머물 곳이 없다"고 말해 간접적으로 동거 사실을 인정했다고 보도되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 청, 그럼 제시카랑은 언제부터?” “제시카,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 청도 연예인이네” “제시카,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 청 능력 좋다”

 

 

 

[제시카 퇴출설] 제시카 공식입장 제시카 연인 타일러권 전 여친 질리안청(종흔동) '홍콩스타' 제시카 타일러권 질리안청 제시카 탈퇴설 sm 공식입장 제시카 크리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