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현정화 사고 총정리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현정화 음주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보니..혈중알코올 농도 보니 무려!!

아침부터 탁구감동 현정화 음주사고로 인터넷이 떠들썩 하네요..

그냥 교통사고도 아니고 음주 사고라니.. 이게 왠말입니까..

더더군다나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영상을보면 더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처참하게 부서진, 탁구감독 현정화 사고, 현정화 블랙박스 영상 현정화 차 현정화 음주 현정화 재규어에 대해 알아보겟습니다.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음주사고

현정화 음주사고 소식이.. 그녀는 어느정도 취했던 걸까
현정화 음주사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 '면허취소 수준' 충격

탁구감독 현정화 만취상태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 충격을 주고 있다.
1일 경기 분당결찰서는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현정화 감독을 불구속 입건했다.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소유 차량 1억 넘는 스포츠카")

현정화 음주사고, MBC 탁구 해설위원서 물러나..김분식 감독으로 교체

 

 

 

현정화 음주사고 물의 빚어..현정화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공개

 

“오랫동안 한결같이 저를 사랑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갑작스럽고 불미스러운 일로 큰 실망을 안겨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어 “스포츠인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저 스스로도 용납할 수 없는 실수로 물의를 빚은 데 대해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고개숙여 용서를 구합니다”고 말했으며 “무엇보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의 아픔을 보듬어 그분들의 상처를 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정화 음주사고 영상 뉴스 장면


현정화 음주사고를 담당하는 경찰에 따르면 10월 1일 오전 0시 40분쯤 현정화 감독은 만취상태로 자신의 승용차(재규어)를 몰고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 부근 사거리를 지나가다가 신호를 무시하고 택시와 충돌했습니다. 현정화 음주사고로 인해 택시 승객 1명이 부상을 당해 병원에서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현정화 음주사고 소식과 함께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을 ㄹ보시면

현장화가 정지 신호를 무시한 채 내달리다 직진하던 택시와 그대로 충돌하는 모습이 보이실겁니다.

현정화 음주운전 장면입니다. 앞에 빨간 불이 보이시나요?

빨간불임에도 불구하고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는 현정화 음주사고 장면 입니다.

현정화 음주운전, 재규어와 택시 '쾅'…혈중알코올 0.201%

현정화 음주운전 결과.. 마주 오전 차의 측면을 받아 버렸습니다. 보시다시피 현정화씨의 이러한 행동으로 인해 57세 택시기사가 다치게 되었고 택시에 타고 있던 분도 목과 다리를 다쳤다고 하네요.

이미 모두들 아시겠지만, 교통사고는 혼자만의 사고가 절대 아닙니다.

이번 현정화 음주사고 또한 사람 두명을 순식간에 병원신세를 지게 만들어버렸습니다.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올림픽과 세계선수권을 제패한 탁구 여왕 현정화 감독이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술을 마신 이유가 어제 아시안게임 남자탁구 단체 결승전의 패배 때문이라는데

뭐 어찌되었건. 현정화 음주사고로 이래저래 체면을 구기게 생겼습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체면 구긴 탁구여왕 현정화

현정화 감독 분당서 음주운전 사고

현정화 음주운전 교통사고…현정화 차는 재규어 스포츠카 '1억이 쾅'

현정화 음주사고 도로에 생긴 파편

위 사진처럼 아스팔트 위에 차량 바퀴자국이 진하게 남아있고 인도는 산산히 부서져버렸습니다. 대로 위에는 부서진 차량 파편들이 널부러져 있는 모습입니다..

대박… 이거 사고가 장난 아니였었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인도가 어떻게 저렇게 까지 되나요.

우리나라에서 음주운전은 혈중 알콜농도 0.056부터 면허 정지와 취소, 벌금 등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측정을 거부하게 되면 300만원,

농도 0.056부터 0.1까지는 6개월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벌금, 면허정지 100일 부과

알콜농도 0.2 이상이면 1년이상 3년이하 징역 혹은 500만원~1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면허 취소가 부가되게 됩니다..

사고 당시 현정화는 측정 당시 알콜농도가 0.201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고 당시 현정화 감독은 혈중 알코올 농도가 0.201로 면허 취소 수준임이 전해져 우리들에게 더욱더 논란이 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현정화 감독은 "어디에서 누구와 술을 마셨는지 잘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경찰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사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현정화 사고차량 현정화 재규어 현정화 차

현정화 차

현정화가 몰던 승용차는 흰색 재규어 F-타입 스포츠카로 알려졌습니다..
재규어 F-타입은 영국 자동차 회사 재규어의 스포츠 차량으로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츠 배기 시스템과 더불어 독특한 디자인을 하고있습니다.. 현정화 재규어 차량은 국내에서 1억 원이 넘는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고 하네요. 1억을 한방에! .

[전화인터뷰 : 현정화 감독]
"시합이 끝났잖아요. 남자단체 결승이.
끝나고는 바로 가서 저녁 먹으면서 간단하게 술 한잔 했고...
(03:30)죄송하죠 다른 분들한테. 절대 그런 것 하면 안 되는데."

 

알코올로 뇌의 기능이 저하된 상태로 운전을 하면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게 됩니다.뇌에는 이성·판단을 담당하는 신피질과 감정·본능을 담당하는 구피질이 있습니다. 그런데 술을 마시게 되면신피질의 기능이 억제돼 이성적 판단이 어려워지게 되는데요. 이때 구피질의 기능은 그대로 남아 감정적이고 본능적으로 행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많이들 보셨겠지만, 이 술을 많이 마시면 평소 억눌려있던 본능이나 금기 행동을 하는 이유도 이 같은 알코올의 영향 때문입니다.

술을 많이 마시면 소위 '필름이 끊긴다'고 하는 '블랙아웃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번 현정화 음주사고 역시 이러한 상황이 아닌가싶은데요. 알코올이 기억을 담당하는 부분인 대뇌 측두엽의 해마에 영향을 미치게 되어 술이 깬 후 만취 상태의 기억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술을 많이 마시고 블랙아웃 상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면 치매가 생길 수 있게 됩니다.

코올을 과도하게 마셔 해마가 반복적으로 찌그러지면 뇌 중앙 빈 공간인 뇌실이 넓어지는데, 이 상태가 유지되면 알코올성 치매로 진단됩니다.. 알코올성 치매는 일반적인 건망증이 시간이 지나면 바로 기억을 회복하는 것과 달리, 시간이 지나도 전혀 기억을 해내지 못하는 등 심각한 문제를 유발합니다.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영상, 왜 인사불성이 될때까지 마신거지?"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영상, 큰일날뻔"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영상, 다친 사람은 괜찮은건지"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영상, 면허취소 수준까지 마셨음?"

'현정화 차'로 알려진 흰색 재규어


현정화 음주사고 차량은 재규어 XF라고도 알려져있습니다..


재규어xf는 2007년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 중 한명인 이안 칼럼(Ian Callum) 팀이 만듬.

현정화 재규어XF는 럭셔리카 중에서도 멋진 디자인+희소성+그리고 남들에게 보여지는 이목, 나 외제타 탄다~ 등을 만족시키면서도, 다른 외제차들에 비해서 조금은 저렴한 편에 속하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재규어 XF는 a/s와 인지도 문제 때문에 많이 팔리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럭셔리카인 재규어xf는

고효율에 힘좋은 신형 엔진 라인업을 올린 차량입니다.. 전통성을 과감하게 바꾸고 페이스리프트 된 새로운 재규어xf의 디자인은 젊은세대들에게 어필하기에 충분했는데요..그리고 뉴 재규어 XF는 개선된 신형 2.2리터 AJ-i4D 터보 디젤 엔진 3.0리터 V6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한 '럭셔리', '프리미엄' '포트폴리오' 5.0리터 직분사 V8 DOHC 가솔린 엔진을 올린 모델,

5.0리터 V8 수퍼차저 엔진을 장착한 XFR 이렇게 6가지 라인업이 있다고 하네요..

재규어 가격은 6천만원대 부터 고성능 엔진이 올라간건 1억4천까지라고 합니다..

현정화 음주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처참하게 부서진, 탁구감독 현정화 사고, 현정화 블랙박스 영상 현정화 차 현정화 음주 현정화 재규어

아래는 관련 뉴스 입니다

현정화, 음주사고 추돌.. 블랙박스 보니 빨간불인데 질주 '경악'

현정화 음주사고..장애인AG 선수촌장 사임

현정화 음주사고, 장애인AG 선수총장직 자진사퇴 "책임지겠다"

현정화 음주사고로 선수촌장 사임..현정화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보니

[현정화 음주사고] 음주운전 블랙박스 영상보니 F-타입 재규어 스포츠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