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슈퍼스타k6 이해나 탈락 슈스케6 탈락 이해불가 이해나 한번만더 동영상



아 ‘이해나 한번만더’ 무대 정말 좋았는데요. 저는 이해나 탈락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이해나가 무조건 올라갈줄 알았거든요. 제가 남자라서 그럴까요? 주변에 보니 여자들은 반응이 별로 좋진 않더군요. 싼티난다는 사람도있고.;; 제눈에는 전혀 안그래보였거든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완성도높은 도전자라고 생각했는데 이해나를 이제 못보게 되다니~~ 슈스케6 탈락 조금 허무합니다. 이해나 탈락이 가당키나 한건지.. 

'슈퍼스타K6' 첫 생방송 무대에서 두명이 탈락했습니다. 슈스케6 탈락 두명은 이해나와 여우별밴드인데요. 여우별밴드는 도시아이들 '달빛 창가에서'를 불렀구요, 이해나 한번만더 무대는 박성신의 노래 입니다


슈스케6 이제 재미없어질려고해~

 

슈스케6 에서 섹시한 무대보여준 이해나

슈퍼스타K6 이해나는 박성신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은 보여주기 힘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내면서 화려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이해나가 빨간 섹시 원피스를 입고 나와서 멋진 ‘이해나 한번만더’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화장도 잘해서 참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그리고  탱고 춤까지 보여주면서 이해나의 매력을 잘 살린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여우별 밴드와 함꼐 슈스케6 탈락 확정… 이해나는 더 열심히해서 좋은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하면서 사라졌습닏.

윤종신의 이해나 한번만더 평가는. "움직이면서도 노래를 잘했다. 첫 생방송 경연에서 춤과함꼐 노래하는거 쉽지 않은데, 한가지 아쉬운 것은 이 노래를 딱딱하게 불렀다는것. 프로 생활 했던 것들이 역시 도움되지 않았나 싶다"

 

이해나 이뻐~

슈스케6 백지영 이해나 평가 "이해나는 내 눈이 똥그래 질정도로 잘해서 놀라웠고 안정감 있었다. 그리고 정말 매력적이었다"


이승철 이해나 평 "솔로 디바로서 아주 훌륭한 무대를 만들었고, 기대했던것 이상이었으며 춤이랑 노래하는게 어려운데 트레이닝 받은 솜씨, 프로무대 같았다. 흠 잡을 데 없다"

김범수 이해나 무대 평 "생방송 경연에 오니 이해나가 진면목을 보여주는 것 같다. 가장 좋았고 퍼포먼스도 좋았다. 생방에서 다른 면을 보일 수 있는 강력한 참가자"

 

다들 좋은 칭찬은 해줬지만 이해나 결과는 탈락이네요

 

캬!~ 슈스케6에서 이해나 무대가 가장 몰입됐는데요. 참 좋았는데 이해나 한번만더 무대 3번 봤어요

첫번째 슈스케6 탈락 여우별밴드..

이해나가 떨어지게 된것 때문에 슈스케가 재미없어 지려는 느낌이 드네요

이해나가 탈락됐다는게 알려지고 나서 각종 게시판과 슈스케 게시판에도 이해나가 뽑히지 않은게 말이 되냐며 말이 참 많았습니다 이해나는 분명히 좋은 무대를 보여줬고 절대 탈락할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슈스케에서 항상 밀어주던 비주얼까지 갖춘 참가자였는데, 참 씁쓸하군요. 춤과 노래를 동시에 이정도로 한 도전자들이 몇명이나 되었던가요. 무대매너도 좋았던 이해나.. 뭐랄까요 슈스케를 보고있으면 떨어져야 될 사람이 계속 올라가고, 붙어야 할 사람이 떨어지는걸 보면, 애초에 우승자를 정해놓고 방송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해나에 대한 아쉬움은 커져만 가는군요

슈퍼스타k6 이해나 마지막 소감.

 

이해나 매력있고 귀여웠는데 말이죠

이해나가 떨어진 이유는, 여자들과는 다르게 남자들은 보기만 할뿐 문자투표같은걸 하지 않아서라고도 하네요. 그래서 슈스케같은데는 항상 순이파워가 동원되는 남자들이 우승을 하는거라는 분석도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저도 이해나 응원만 했지 문자투표할 생각을 못했네요;; 반성합니다~ 이해나 미안~!


아래 이해나 한번만더 동영상으로 보세요

이해나 한번만더


슈스케6 이해나 슈퍼스타k6 이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