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림 가오쯔치 결혼,채림 과거,채림 결혼 그리고 채림 이혼이유



채림 가오쯔치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채림 과거 한번 결혼을 했었죠, 그래서 인지 채림 가오쯔치 두사람의 소식이 전해지자, 채림 이승환 결혼에 대한 기사와 이승환 채림 이혼이유에 대한 호기심도 커지고 있는데요 차례대로 제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배우 채림 가오쯔치(중국배우, 고재기)의 결혼식 사진이 나왔네요. 채림 가오쯔치 두사람의 결혼식은 아주 조용하게 치러졌다고 해요. 채림의 결혼식은 가오쯔치의 고향 중국 산시성 타이위안에서 이뤄졌으며, 가족들과 소수의 지인들만 모아서 결혼식으 올렸으며

웨이보를 통해서 채림 가오쯔치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채림 결혼 축하합니다~

채림 결혼 사진, 캬 멋있는곳에서 결혼했네요~ 우선 채림 가오쯔치 결혼 축하~

채림 가오쯔치 결혼식 사진 속의 채림은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맑은미소.. 하지만 살짝은 긴장된 표정이기도 했는데요 채림 가오쯔치 결혼이 특이한것은 10월 23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전통 혼례로 한번 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요

남편의 배려가 돋보이는 장면이네요

 

행복해 보이는 채림 가오쯔치 채림 결혼 전에 찍은 사진인듯

가오쯔치가 채림을 많이 좋아했던지 굉장히 로맨틱한 프러포즈도 하고~  채림은 행복하겠습니다.

채림은 자신에게 진지하게 다가오는 가오쯔치의 모습에 호감을 느끼면서 사랑이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이제 자신의 인생에서 가오쯔치가 없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채림 가오쯔치 두사람이 한번 저번에 화제가 되었던게, 6월달 쯤이었는데요. 베이징에서 기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가오쯔치가 신승훈 노래 ‘I believe’를 한국어로 부르면서 채림에게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채림 결혼 결심 설만 하죠?^^

 

채림 가오쯔치 전통혼례도, 채림 결혼은 한국에서 한번더

가오쯔치는 결혼 전날 떨린다면서 오늘밤 신부를 볼 수 없다며 결혼을 앞두고 설렘을 팬들에게도 전했습니다.

한국에서 한국의 전통혼례로 한번더 올리는것 또한 비공개로 이루어 집니다.

아무래도 채림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위해서 한국에서 한번 더 하는거 같아요

 

채림 결혼 웨딩사진

채림이 차가운 스타일일줄 알았는데 가오쯔치는 채림을 만날수록 그녀가 따뜻한 여자라는걸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채림 결혼 웨딩사진

이렇게 행복하게 결혼한 채림 가오쯔치 두사람의 소식과 함께 뜨는것이

‘채림 가오쯔치’, ‘채림 남편’,’채림 과거’,’채림 이승환 결혼’,’이승환 채림 이혼이유’ 입니다

차례대로 알아볼까요

채림 과거는 그냥 채림과 이승환이 결혼한것에 대한 이유 때문입니다. 다른것은 없구요

채림 이승환 결혼은 꽤나 짧았습니다.

채림 이승환 결혼생활은 2003년 5월 24일에 결혼식을 올리며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지금도 인기가수지만 당시에 이승환의 인기는 지금보다 몇십배는 더 좋았지요. 그리고 그 당시에 채림 또한 한국에서 아주 잘나가는 여배우였습니다

 

채림 결혼 프러포즈

채림 이승환 결혼 소식은 당시 빅이슈였지요. 당시 이승환이 39살, 채림은 25살.. 14살 차이였어요. 지금이야 이렇게 나이차이가 나는 연예인 커플들이 많지만 당시에는 조금 놀라웠습니다.  채림은 학창시절부터 이승환의 팬이었고, 이승환도 채림과 어떻게 인연이 닿아서 호감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두사람은 혼인신고는 따로하지않았고, 2006년 3월 30일에 갑자기 합의 하에 이혼을 결정하게 됩니다. 3년정도 지속된 채림 이승환 결혼 생활. 2005년 부터 별거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채림 결혼 상대인 가오쯔치는 살짝 전진 닮은거같기도 ㅎㅎ

채림 이승환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던 모양 입니다. 성격차이라고만 알려진 이승환 채림 이혼이유.

별별 루머가 다 돌았지만, 루머는 루머일뿐..

그 중 기사에 나왔던 것이 바로 채림 소유붕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채림 소유붕

그런데 채림 소유붕 관련 기사가 중국에서 나온거라 워낙 신빙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이승환 채림 이혼이유에 소유붕이 끼어있다는 말이 나왔지만, 이승환이 오히려 그떄 쉴드를 쳐줬습니다. 채림 소유붕 두사람의 염문설이나 이혼에 관련되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며, 채림을 괴롭히지 말라고 이승환이 남자답게 잘 해줬죠.

 

이승환 채림 이혼이유는 채림에게 더 많은 책임이 있다는게 중론입니다

채림은 이승환과 결혼 하고난 뒤에 대만에서 인기를 얻고나서, 중국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했었는데요 여러편의 대만, 중국 드라마를 촬영하기 위해 한국에서 머물었던 시간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결혼생활이 온전히 이루어지기 힘들었겠지요

2004년에 ‘오 필승 봉순영’이라는 한국 드라마를 촬영했을때 빼고는 거의 중국이나 대만 드라마를 찍었으니까요

여기까지가 채림 과거 구요

채림 가오쯔치 두사람이 이렇게 인연이 되어서 결혼하게 되었네요

 

채림 가오쯔치 커플링

채림 가오쯔치 두사람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