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값 킹크랩 가격 고무줄인가!! 킹크랩 가격 폭락 이마트 킹크랩 롯데마트 킹크랩 가격 얼마?



킹크랩 가격 고무줄인가, 폭락 하루만에 폭등 서민들 울상

'반값 킹크랩' 있다, 없다?..3일 사이 가격 널뛰기, 왜

지난 이틀간, 갑작스레 킹크랩 가격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제 대형 수산시장에서 킹크랩 가격은 1kg에 2만 5천 원에서 3만 원까지 내려갔었는데요.
킹크랩 가격이 반 토막 났다는 소문까지 SNS를 타고 엄청나게 퍼져나갔는데요..
그래서 소비자들이 수산시장에 몰리면서 킹크랩이 순식간에 동이 나버렸습니다..소비자는 웃지만 판매자는 우는 상황?

킹크랩 가격 폭락 이유

- 2014년 킹크랩의 수확량이 크게 늘어나 일부 수입업자가 덤핑으로 물량을 풀어서 킹크랩 가격이 폭락하게 된것입니다.

킹크랩 가격 폭락으로 수산시장은 명절대목보다 더한 호황을 누렸다고 합니다..

킹크랩은 그간 비싸서 사먹지 못했는데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었었죠~.


반값 킹크랩 가격 고무줄인가!! 킹크랩 가격 폭락 이마트 킹크랩 롯데마트 킹크랩 가격 얼마? 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킹크랩 가격 싸다고 하길래 수산시장 갔더니..'멘붕'

갑박스런 가격폭락으로 서민들의 입맛을 즐겁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그런데 킹크랩의 가격이 하루만에 급등하고 말았습니다..

10월 17일 킹크랩은 1kg에 4만5000~4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전날 1kg당 3만~4만원이었던 것에 비해 하루 사이에 가격이 50% 올랐는데요.

킹크랩 가격이 또 다시 갑자기 급등한 이유는 그동안 비싼가격 때문에 킹크랩을 자주 접하지 못했던 서민들이 킹크랩 가격 폭락 소식을 듣고 한꺼번에 몰렸기 때문이었습니다..

가락시장에서 수산물을 판매하는 한 상인 킹크랩 가격 폭등에 이어 폭락에 대한 이유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보통 상인들이 하루 판매할 물량으로 200~300kg 정도를 갖다 놓는데 어제는 킹크랩이 반나절 만에 동이 났다"며 "이틀 새 킹크랩을 찾는 손님들이 몰려 추석 명절 때처럼 시장이 붐볐다"

킹크랩은 전날인 10월 15일 서울 마포농수산물시장에서 최상급 기준으로 1kg당 3만5000원,

크기가 조금 작은 중`상급은 1㎏당 2만7000~3만원 수준으로 팔렸었습니다.

어젠 반토막, 오늘은 2배..요동친 킹크랩 값, 왜?

오늘 킹크랩 가격 급등은 순간적으로 수요가 급증한 탓이 가장 큰 이유 입니다..
킹크랩 소동은 하루 만에 진정됐지만 킹크랩 열풍을 확인한 일부 대형마트는 서둘러 물량을 확보해 이번 주말부터 할인 행사를 할것이라고 합니다..

 

수산시장 상인들은 "원래 1㎏당 6만원은 받아야 하는 킹크랩의 가격이 거의 절반으로 떨어졌다"면서 "올해 킹크랩이 많이 잡힌 원인도 있지만 강원도 동해항 쪽 한 수입업자가 200t의 킹크랩을 사들였다가 재고가 늘어 창고에서 죽어나가자 거의 원가 수준으로 물량을 처분하고 있다"

킹크랩 소동, 상인들 ‘울다→웃고’ 소비자들 ‘웃다→분노’

고가 해산물 하나가 전국을 들썩이고 있다.

10월 셋째주 내내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킹크랩’!!

한 상인이 러시아에서 대량으로 사들인 ‘킹크랩’ 때문에 때아닌 가격 폭락이 일면서 소비자들을 미소짓게 했습니다.

이 얼마나 좋은 기회였는지..

10월 ~11월 제철, KG당 5~6만 원에 이르던 킹크랩이 반값 수준인 약 3만 원으로 시장에 풀렸습니다. 하지만!! 상인들은?.

소비자들을 웃게 했던 킹크랩 소동에 수산시장 상인들이 남모르게 눈물을 훔칠수 밖에 없는데요..

상인들이 대량으로 넘어온 킹크랩 가격을 정하는 과정에서 원가가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킹크랩 1kg당 30달러에 사들인 이 킹크랩은 국내 상인들 내부에서 갈등을 겪으며 원가인 3만5천 원에 풀렸다는 사실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예상치않게 킹크랩 원가가 공개가 되었고, 한 상인의 독점 욕구가 시장의 물밑 가격을 공개하는 꼴이 되버리고 말았습니다..

이 때문에 소비자는 비싼줄 알았던 킹크랩이 반값이었다는 사실에,

상인들은 시장 내부에서만 공유됐던 정보가 세어 나가 각각 분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킹크랩이 오래가지 않으면서 상인들이 다시 웃게 되었습니다. 너무 짧았어.ㅠ

서울 가락시장에 따르면 킹크랩 가격이 오늘은 1kg당 4만5000원~4만80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격 폭락에 몰린 소비자때문에 전날은 kg당 3~4만 원 수준이었던 킹크랩이 하루새 가격이 2배 이상 뛰게 되었습니다..

킹크랩 가격 폭락 사실을 접한 소비자들은 어제 싼가격에 마음껏 킹크랩을 드셨을 겁니다.ㅜ

이렇게 킹크랩 가격이 상승한 킹크랩은 평균 때보다 결과적으로 오히려 더 오른 셈이 되고 말았습니다..

 

 

반값 킹크랩 가격 고무줄인가!! 킹크랩 가격 폭락 이마트 킹크랩 롯데마트 킹크랩 가격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