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생 줄거리 미생 무료 웹툰 보기 미생 의미 미생 명대사 미생 웹툰 명장면



'미생 웹툰', ‘미생 줄거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생 줄거리 흥미진진하죠. 그에따라 미생 무료 웹툰까지 크게 관심을 끌게되었는데요. 웹툰을 미리 보시기 보다는 드라마를 보고나서 웹툰을 다 보셔도 좋을듯 해요. 드라마를 아예 안보실거라면 모르겠지만 미생 무료 웹툰을 먼저 다 보시면 드라마가 재미없을 수 도 있습니다.

미생 줄거리는 우리들의 이야기이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아남기위한 분투기라 할 수 있지만, 세상을 바둑을 통해서 보고, 뭐하나 가진것없는 주인공 장그래가 인내심과 통찰력으로 하나씩 이겨나가는 재미가 큽니다.

그리고 미생 줄거리 자체 보다는 미생 웹툰의 촌철살인의 메세지들이 크게 와닿지요.

미생 웹툰은 대박. 드라마도 대박나길!

국민 웹툰이된 미생 웹툰

tvN 드라마 ‘미생’이 첫방 된 이후붙터 줄곧 크게 화제가 되고있네요. 요즘 공중파 드라마는 크게 재미있는게 없고 케이블과 종편쪽이 잘나가는것 같아요. 후로 ‘미생’ 웹툰과 미생의 의미에 대해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정리해봤습니다.

일단 미생 줄거리는 리얼한 직장 생활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일반적으로 좌충우돌 로맨스가 뒤섞인 그런 뻔한 내용은 아니구요. 처음이 미생 무료 웹툰이 나왔을때 굉장히 재미있다! 이런 반응보다 더 컸던것이 ‘공감한다!’라는 반응입니다.

 

 

그만큼 미생 줄거리를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서 사전 조사도 많이했고, 꽤나 공들였구나 하는 느낌이 드는 작품입니다. 한때 바둑에 큰 소질을 보였던 주인공은 프로기사가 되기위해서 노력하지만 여의치 않은 사정과 환경으로 인해서 탈락하게 되고, 하루하루 먹고살다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낙하산을 타고 기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인턴으로 들어가서 살아남아야 하는 상황.. 하지만 가진것 하나 없고 배운것도 없는 장그래.. 어떻게 이겨나갈까요

 

 

바둑판을 통해서 우리의 인생과 직장생활을 비교해보며 들여다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미생 의미는 무엇일까요?

바둑에서 미생이란 살아있지 않은 돌을 의미하는데, 죽은돌도 아니며, 살아있지 않은돌, 어떻게 보면 이도저도 아닐 수 있으나 다시 살아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미생 웹툰을 첫회부터 보시려면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er/15039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는 미생 줄거리 중 몇가지 뽑은 미생 명대사 명장면 입니다




미생 명대사 - 평생 할일이면 체력을 먼저 길러라.

미생 웹툰에는 공감될만한 내용들이 많아요


미생 명대사 - 기초없이 룬 성과는 다시 바닥으로 돌아오게된다.


미생 명대사 - 나는 어머니의 자부심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짧지만 크게 와닿았던 미생 웹툰 명대사..





미생 명장면 많습니다 좋은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