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국주 헨리 뽀뽀샷 헨리 이국주 열애 프로그램 홍보인듯



이국주 헨리 두사람의 다정한 뽀뽀 직전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헨리 이국주 두사람이 사귈리 없다고 생각하는건지 다들 하하 웃고 넘어가는 분위기 입니다. ㅎㅎ 하긴 둘이 사귄다면 이렇게 공개적으로 굳이 밝힐 필요는 없겠지요

트위터를 통해서 이국주 헨리 두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는데 좀 있으면 무슨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즐거움을 어쩌고 하면서 몇일 몇시 몇분에 방영이 된다.. 이런 기사가 나오겠군요

이국주 헨리 커플사진에서 헨리는 "여러분 이 여자가 제 여자친구 맞습니다"라는 글까지 친절하게 써서 올려주었습니다. 그나저나 헨리 외국어 다양하게 잘하던데 어디서 배운걸까요

 

헨리 이국주 둘이 잘 어울리네요 ~ 사진 속에서 헨리는 이국주를 향해 입술을 내밀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헨리가 요즘 인기가 많군요~!

이국주 헨리 트윗글

헨리 이국주 둘이 잘 어울림 이상하게 ㅎㅎ

팬들도 워낙 현실성 없게 느껴지는지 헨리 이국주 둘이 다정한 사진 올라왔는데도

 

강미림 ‏@merimzzang

@henrylau89 헨리 이국주 사귀어랑ㅎㅎ
   
   
   
shijialee❤ 시지아 ‏@fluffyharu

@henrylau89 oh man! I love her to bits <3
   
   
   
Siwon. ‏@wonniesiwonest

@henrylau89 ㅋㅋㅋㅋㅋㅋ 헨리 여자가 너무 귀엽다
   
   
   
츄잉츄잉❤️ ‏@meatyoudumpling

@henrylau89 okay...
   
   
   
Siwon. ‏@wonniesiwonest

@henrylau89 그 여자...트위터 있어?
   
   
   
선율 (Strings Melody) ‏@strings_melody

@henrylau89 이국주 헨리 공개...연애...?(쨍그랑) ㅋㅋㅋㅋㅋ무슨 촬영한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
   
   
   
Rival Rinaldi ‏@RRinaldi8

@henrylau89 honestly u're very humble to everyone,u've got a heart of pure gold and always the make everyone happy,Please follow me
   
   
   
다라프렘 ❣ SIWON ‏@SIWONstorm

@henrylau89 ohhhh
   
   
   
Cynsiwonie 최하늘 ‏@cynthia0719

@henrylau89 okay will u marry her lol
   
   
   
Chloe ‏@jaejie16

@henrylau89 cute~~
   
   
   
Haru ... ‏@jeWeL_1004

@henrylau89 aww cute^^
   
   
   
MohamedSunbae모함마드 선배 ‏@MohamedSunbae

@henrylau89 لو إنت رجال سوّيها ^__^
   
   
   
จ้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 ‏@Dear_dora

@henrylau89 오빠!!! 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lly ‏@Hyukjwls__

@henrylau89 yayaya,, ur friend oppa^^
   
   
   
Fira ‏@siwon_choi07

@henrylau89 yyaaaaaaaa kiss me kiss me
   
   
   
จ้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 ‏@Dear_dora

@henrylau89 아 괴요운 ㅎㅎㅎ
   
   
   
Nisa ‏@woonxian

@henrylau89 eee with lee gukjoo hahaha
   
   
   
g9h♤ ‏@tkplus

@henrylau89 헐 이꾹쭈누낰ㅋㅋㅋㅋㅋㅋ 예쁜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