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협착증이란 총정리> 장협착증 증상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 부인 암투병



신해철, 장협착증 수술 후 건강악화…심장 정지로 심폐소생술

신해철(46)이 장협착증 수술 후 상태가 갑자기 악화돼 심폐소생술을 받은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장협착증 신해철, 심장이상으로 심폐소생술 받아… 현재는 중환자실 입원 중이라고 합니다.
심해철은 2014년 10월 22일 오후 신해철 측 관계자에 따르면 신해철이 최근에 위경련이라 생각하고 병원에 찾았다가 장협착증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어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신해철의 상태가 새벽에 안 좋아져 병원으로 향했고 갑자기 심장 기능이 정지해 심폐소생술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신해철은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깨어 나셔야 할텐데… 안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관계자에 따르면 원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편이었으며 최근 통원 치료를 받고 있었었다고 합니다.

 

.

"장협착증이라는게 이렇게 무서운거였군요.."

 


장협착증이란 신해철 장협착증 증상 신해철 장협착증 수술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 부인 신해철 속사정쌀롱 신해철 심장수술 신해철 다이어트 신해철 입원 장협착증 원인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장협착증이 이렇게 무섭다니.. 가수 신해철 갑작스런 심정지, 팬들 "돌아와 마왕"

장협착증 원인미상, "눈 떴지만 대화 불가능"…"걱정하는 팬들을 비웃어 줘"

 

가수 신해철, "장협착 수술 받고 상태 나빠져"..곧 심장 수술 받을 듯

 

장협착증은 무엇일까요??

장협착증이란 장의 일부가 막혀 통로가 좁아지는 증상을 말합니다..

장협착증은 장암, 장결핵, 장궤양 등의 치료 후 그 상처의 흔적이나 개복 수술 후의 수술 흔적 등으로 인해 후유증으로 흔히 일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협착증은 복부 수술 후 찾아오는 불청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협착증은 복부 개복 수술 후 수일 내에 나타나기도 하지만, 수년 이후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장협착증은 수술 합병증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장협착증은 왜 발생할까요?

장에는 얇은 셀로판 종이 같은 막(복막)이 있습니다. 수술을 하면서 장을 만지게 되면, 이 막이 손상을 입어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국수가락이 시간이 지나면 달라붙듯 장이 서로 엉켜 붙는 현상을 장유착 또는 장협착증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의 장은 끊임없이 운동을 하면서 노폐물, 변 등을 항문쪽으로 밀어내는데 장협착증이 발생하면 장끼리 붙으면서 운동이 제대로 되지 못하고, 변 등이 몸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장 안에 쌓여 딱딱하게 굳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서 장이 운동을 하지 못하게 되면 이를 장폐색이라고도 합니다.

장폐색이 오면 증상이 식은땀이 나고 극심한 복통이 옵니다. 이 상태가 오기 전에 병원을 찾아 장 운동을 도울 수 있는 응급조치를 해야 합니다.  

수액을 맞고 치료를 하면서 안정을 취하면 하루 만에 장협착증이 풀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장협착증이 풀리지 않으면 수술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장협착증은 반복해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해줘야합니다. 식이조절과 운동 등을 꾸준히 해주는 게 좋습니다. 

 

신해철 장협착증은 윤종신씨 또한 겪었었다고 하는데요..

윤종신의 경우 불규칙적인 식생활로 인해서 장협착증에 걸리게 되었었다고 합니다.

래서 소장을 약 60cm 정도 잘라냈었다고 합니다.. 정말 불규칙한 식생활이 사람몸을 한없이 망치는것 같네요.

 

진중권, 신해철 소식에 "부디 아무 일 없기를" 쾌유 기원

신해철은 2012년도에 받은 담낭염 수술 이후에 체중이 불어나게 되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식단 조절과 운동 등 상당히 강도 높은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시작했었다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게 장협착증 원인이 아닌가 하는 말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네요.

 

신해철, 심장 멈춰 심폐소생술..하루전 올린 셀카보니 ‘다이어트 때문?’

신해철은 지난 10월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다이어트 3주간 1차 프로그램 종료 –1”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올렸었네요. 보시다시피 사진 속 신해철은 굉장히 수척해진 모습을 하고 계시네요.

과거 신해철은 데뷔 초부터 20여년간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네요.

조금은 남들과 다른 정신세계를 가지고 계시니까. 그럴것도 같네요..

 

JTBC, 신해철 심장이상, 신해철 심정지에 '속사정쌀롱' 제작발표회 취소

 

많은 이들이 신해철 입원.건강상태에 대해서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부디 깨어나시길..

심폐소생술을 받은 신해철은 구급차 안에서 눈을 뜨게 되었으나, 현재 신해철씨 눈을 떴으나 대화는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신해철씨가 현재 왜 이러한 일이 발생했는지 의료진이 원인을 파악중이라고 합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신 씨는 저체온 치료를 받고 있으며 심장수술을 받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팬들은 "장협착증에 대해서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평소 팬인데 심장수술도 잘 끝났으면 좋겠어요"

"신해철 장협착증 소식을 지금 들었습니다. 음반 대부분 보유중일 정도로 팬인데 너무 슬픈소식입니다"

등 걱정하는 내용이 많은걸 보니 신해철이 그동안 좋은 가수였구나 하는생각이들어요

신해철씨는 1988년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습니다.

신해철은 무한궤도, 넥스트, 비트겐슈타인 등으로 밴드활동을 해왔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냈었죠.

무엇보다 연예계에서 보기 드물게 사회적 목소리를 내왔으며 음악가들의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한 활동도 해왔던 분입니다..

부디 그의 건강에 이상이 없길 바라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큰 탈 없이 건강 되찾아 언제나처럼 우리 곁에서 격정적이고 뜨거운 노래와 연주, 몸짓을 보여주길 빈다",

 "마왕, 어서 일어나! 장협착증 따위 이겨버리고 일어나서 껄껄대며 걱정하는 팬들을 비웃어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 부인

과거 '승승장구'에 출연한 신해철은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인 윤원희와 결혼을 결심한 특별한 사연을 이야기 했었는데요.

신해철은 아내가 결혼 전 암 판정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아내가 아파 병원에 다니는데 '남친'과 '남편'은 한 글자 차이지만 보호하는데 있어 천지차이더라"고 그는 이야기 했습니다..

그래서 신해철은 "엄마에게 전화로 말씀드렸더니 '수술 경과 보고 결혼 식 올릴 생각 말고 결혼 먼저 한 다음에 생각해라.

살아도 네 복, 아니어도 네 복이다. 보고싶으니 데려와라'는 말씀을 하셨다"고 .. 신해철 어머님 정말 멋있으시네요~

더불어 그는 "내 자존심 상 로맨티스트라서 결혼식이나 해 줬다는 얘기를 듣기는 너무 싫었다"며

 "병이라는 것은 소문내야 낫는다라는 말이 맞더라. 함께 나누고 격려하라는 뜻이라는 것을 느꼈다"고 담담히 그때의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신해철 아내 분께서 암도 이겨내시고 행복하게 잘 사시고 계셨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일인가 싶습니다. 부디.. .

 

신해철♥윤원희의 사랑이 가득한 러브하우스 집밥의 여왕 22회

신해철 '심장정지' 소식에 연예계 응원물결.."제발 일어나길"

“신해철 심폐소생술 놀랐다. 심장이 멈추다니 제발 무사하길. 장협착 수술 때문인가”,

“신해철 심폐소생술, 무리한 다이어트 때문인줄 알았더니 장협착 수술 때문에?”,

 “신해철 심폐소생술, 하루 전 셀카 보니 얼굴이 안 좋아보여. 장협착 수술 했구나”

 

 

 

 

 

 

 


장협착증이란 신해철 장협착증 증상 신해철 장협착증 수술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 부인 신해철 속사정쌀롱 신해철 심장수술 신해철 다이어트 신해철 입원 장협착증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