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제알도 멘데스 하이라이트 ufc179 중계 동영상 채드 멘데스 조제알도 멘데스 동영상



[추가 조제알도 멘데스 하이라이트]아 조제알도 멘데스 하이라이트 결과 나왔네요!!

조제알도 승리!!

조제알도 멘데스 동영상 2시간 38분정도 부터 보세요!


--- 아래는 하이라이트 뜨기 전 포스팅

조제알도 멘데스 경기 정말 잼나네요 와 지금 ufc179 경기 마지막 라운드가 진행중입니다 조금있으면 조제알도 멘데스 하이라이트 뜰테니 그때까지 ufc179 글 쓰고있다가 조제알도 멘데스 동영상과 함께 결과가 나오는데로 밑에 붙여넣겠습니다.

와 저는 조제알도가 3라운드 이전에 이길줄 알았어요 그런데 멘데스 엄청 잘해주고 있네요.

오늘 ufc179 경기는 기대감부터가 대박이었습니다. 정찬성이 아깝게 불운으로 이기지 못했던 조제알도, 화끈하고 강력한 경기로 고정팬들이 굉장한 조제알도인데요. 오늘 멘데스가 얼마나 버텨줄지가 의문이었는데 벌써 마지막 라운드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나징요 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는 ‘UFC 179’ 조제알도 멘데스 경기 조제알도 멘데스 둘은 2012년에 한번 만난적이 있습니다. 당시에 멘데스는 좀 굴욕적인 패배를 맛봤습니다. 1라운드 끝나기 직전에 니킥을 맞으면서 지게 되는데요

페더급 최강자이자, 타격마왕으로가지 불리는 조제알도는 이번에도 3라운드 이전에 끝이 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와 지금 대단한 경기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제알도와 붙어서 몸성히 내려간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지금 멘데스 참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약점이 없어 보이는 절대강자 조제알도 그리고 멘데스 리벤지 매치!


조제알도 멘데스 하이라이트 캡쳐 채드 멘데스가 아깝게 졌네요!

캬 이번 ufc179 경기 조제알도 멘데스 동영상을 다시보면 아시겠지만 조제알도가 이렇게 터진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멘데스가 참 잘했습니다.

 

ufc179 조제알도 멘데스 동영상 결과

채드 멘데스와의 경기에서 조제알도 승리!

 

조제알도 멘데스 대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멘데스가 날린 펀치 맞고 뒤로 넘어지는 조제알도

 

그리고 다시 채드 멘데스에게 되돌려 주는 조제알도!

 

멘데스는 어퍼컷을 날리고.. 둘이 치고박고 조제알도 얼굴이 팅팅 부어서 더 못생겨 질정도로 많은 유효타를 날렸습니다. 오늘 ufc179 경기 대박이었어요!

 

채드 멘데스 조제알도 대결 와 정말 잼나더군요

조제알도 얼굴이 헐 ㄷㄷ

 

곧 조제알도 멘데스 하이라이트 올라올텐데 젤 빨리 올려드릴게요 사진들 보면서 기다려 주세요

저도 조제알도 멘데스 동영상 한번 더 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