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수코 최소라 모델즈닷컴 세계 신인모델 TOP 10 최소라 유관순 코스프레 젠틀맨 최소라 폭행사건



오늘 모델 최소라가 세계 신인모델 TOP 10에 선정되었다는 희소식이 들려오네요 최소라 하면 도수코가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최소가가 도수코3 우승했던가요 2우승했던가.. 여튼 우승자 입니다. 키 180의 늘씬하고 훤칠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세계 모델 랭킹 사이트에서 TOP 10으로 뽑혔다고 하니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있는 모양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이렇게 국제적으로 사랑받는다니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습니다.

세계 모델랭킹을 뽑는, 모델즈 닷컴이라는곳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모델 TOP 10'에 뽑힌 최소라

최소라는 2014년 5월 모나코에서 열렸던 '루이비통 2015 크루즈 컬렉션 쇼’를 시작으로

파리, 밀란, 뉴욕 등에서 크리스찬 디올, 장폴고티에, 율리아나 세르젠코, 3·1 필립림, 알렉산더 왕 등 세계 유명 디자이너 런웨이에서, 패션 인사들에게 큰 칭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루이비통 익스클루시브로 루이비통의 해당 시즌 뮤즈로 런웨이의 독점 전속 모델로 체결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 하나의 국제적인 한국 모델이 나오나요?^^

아래는 최소라와 함께 뽑힌 모델들 입니다.

모델 최소라는 해외에서 이렇게 잘나가고 있으니 더 열심히 하라고 박수 쳐 주는건 어떨까요!

왼쪽 위 첫번째가 최소라 입니다.


최소라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한 잘나가는 모델들!





이사람은 중국사람, 최소라 아닙니다








최소라가 가장 이쁘네요~!

최소라는 젠틀맨에 나왔었죠.

당시에 도수코에서 나오고나서 젠틀맨에 나오길래 연예인쪽으로 오나? 했어요

오른쪽에 최소라 같죠? 젠틀맨에도 나오고 최소라 덜덜~

그리고 최소라는 묻지마폭행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모델 최소라는 도수코(도전수퍼모델코리아3)가 끝나고 난 뒤에 천국과 지옥을 오갔습니다. 성격 때문에 사람들이 티비에 나온 최소라를 밉상으로 찍으면서 그녀에 대한 악플도 무지 많았었습니다 그리고 최소라느 뒤에 밝혔지만 합숙할때 적응을 제대로 못 했다고 하네요. 자신은 다른 사람들과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혼자만의 착각이었다고.. 그래서 겉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폭행을 당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일 뿐인데 자신을 그렇게 폭행까지 하는걸 보고 너무 충격을 먹었다고..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와서 저렇게 할퀴었다고 하네요. 그 뒤로 한동안 최소라는 집에만 있었다고 하네요.

일단 얼굴을 다친 후 다음날 스케쥴이 있어서 최소라는 행사장으로 갔는데, 사람들이 자작극이라고 이야기해서 또 한번 상처.. 최소라는 이걸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는데요. 사람들이 알고나서 부터 일이 커지기 시작했고, 폭행이야기만 할까봐 최소라는 그냥 넘어갔다고 합니다


최소라 하면 함께 뜨는것이 최소라 유관순 인데요.. 착각하기 쉬운.

바로 최소라 유관순 코스프레..

<모델 최소라랑 다른 최소라예요>

최소라 유관순 코스프레. 왜하필 유관순을 택해서..

당시에 국민열사인 유관순을 희화 했다는 논란과 함께 욕을 꽤나 먹었었지요. 할로윈이 어느새 우리나라에서도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고있고, 재미있는것은 좋은데 하필 나라위해서 몸바치고, 고통스럽게 고문당하다 돌아가신분을 저렇게 희화한것은 잘못된거라고 생각합니다. 위안부 코스프레 이런거 하면 얻어맞는거 당연하듯이요.

옥주현이 저렇게 놀다 찍은 사진을 트윗에 "한 잔 걸치시고 블랙베리쓰는 유관순 조상님..."이라는 글과 함께 올렸다가 한번 호되게 네티즌들의 공격을 받았었는데요

처음에 옥주현이 사과를 했었는데, 당사자인 최소라는 왜 사과안하고 조용하냐며 2차적으로 또 개념없다고 욕을 먹었습니다.

 

최소라

그리고 뒤늦게 사과의 글을 올렸지요.

잘 안보이시죠?

"연예인도 배우도 아닌 그냥 음악을 사랑하는 평범한 사람인 제 입장에서 어떻게 사과의 뜻을 전해야 하나 많이 고민했습니다. 섣불리 입장을 밝히기엔 제가 너무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라고만 생각을 했습니다.

오픈되어있는 공간이 이곳뿐이어서 큰 용기내어 이곳에 분노하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저는 연예생활을 할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에 조금은 자유로웠던 경솔한 행동이 의도하지 않았던 오해들로 더욱 커진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저 자신을 꾸짖고 있습니다.

옥주현 언니를 통해 관련 협회에 사과의 뜻을 전하였고, 이 글을 읽게 되실 많은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방송도 연예생활도 하지 않을 저인지라 여러분께서 한 여자인 제 삶에 주신 교훈이라 생각하고 살아가면서 무엇을 하더라도 신중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

이렇게 사과문을 올렸지요

저는 최소라가 실수는 했지만 저정도 사과라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델 최소라 사진 퍼올려고 보다보니 하필 눈화장이 또 유관순 코스프레랑 비슷 ㅋㅋ 코스프레한 최소라는 직업이 뭔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유관순은 과거 일이고, 아직 나이가 어린 사람이 실수 한것이니 너그럽게 봐주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아직도 최소라 연관검색어에 바로 뜨더라구요. 사과도 적절하게 아주 잘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