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투게더 김지민 걸그룹 무시당했데요, 유명 걸그룹 정체는? 소녀시대인가 브아걸인가



김지민 이야기 해피투게더 시즌3 370회 (2014.10.30 목)
☆★ 우리를 빼놓고 패션을 이야기 말라! 패션피플들의 모임(근데 김지민이 왜? ㅋㅋ)
이날의 게스트는? 김지민,  주원,  안재현,  김나영,  홍석천,  신주환

 

'김지민 걸그룹'이  검색어에 올라서 내려가질 않네요.

무슨 이야기인지 아시나요??

 

김지민이 과거에 유명 걸그룹에게 무시당한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역시 뜨고나면 그런가봐요..ㅠㅠ 흑….. 김지민 걸그룹 저격 그들은 누굴까요!

 

.

김지민 걸그룹 무시당해, 누구길래? 소녀시대? 브아걸? 해피투게더 김지민 걸그룹 동영상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 사회 김지민 걸그룹 굴욕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김지민  코미디언


출생 1984년 11월 30일 (만 29세), 강원 동해시

데뷔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

소속 코코엔터테인먼트

학력 수원여자대학 미용예술학과

 

김지민 굴욕 영상으로 보실까요.


해피투게더 김지민 팬미팅 이야기,

모 걸그룹에게 면박당한 사연… 뜨고 달라지더라..

되게~ 유명한 걸그룹이라고하네요. 네티즌들이 소녀시대냐 브아걸이냐 하고있다고~

 

해피투게더에서 김지민은 “2006년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

그때 너무 힘들고 돈이 없다 보니까 맹장이 터진 줄도 모르고 방송을 했다” 고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말을 시작했습니다..

 

 

김지민은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되었다고 해요. 

 “그 시절 유명한 걸 그룹 팬미팅에서 사회를 본 적이 있었다.

10명 내외의 팬들을 모아놓고 진행되는 행사였다 "

 

 

그런데? 그 걸그룹 팬미팅 자리에서?

한 멤버가 팬들이 있는데에서 김지민 보고.. 누구세요? 어쩔.

“‘개그콘서트에 나왔던 김지민입니다’ 라고 소개를 했더니 듣고 있던

걸 그룹 멤버가 ‘저 개그콘서트 많이 보는데 누구세요’라고 면박을 주더라”며

 “결국 내가 맡은 코너와 유행어까지 구차하게 다 소개를 했다.

그럼에도 그 멤버는 여전히 모른다고 일관했다” 그랬었다고 하네요..

이거 좀 너무 네가지가 없는거 아닌가요?

 

김지민 이야기 여기서 열받는 부분은?

김지민은 “그 걸그룹이 신인 때는(2006년) 내 대기실까지 찾아 와서 인사를 했었다. 그런데 뜨고 나니까 그렇게 면박을 주더라”는 것이죠.. 뜨고나면 눈에 보이는게 없는가 봅니다.

 이런 부류가 있기 때문에 뜬 연예인들이 욕을 먹는게 아닐까요?

건방진 걸그룹 대체 저렇게 한 멤버는 도대체 누구일지!!

 

그러면 안되~~~ 떳다고 변하면 안되~~ 그럼 못써!!

네티즌들은 김지민 걸그룹 상대가 누구인지 찾는데 혈안입니다.

과연 누굴까요?


김지민 걸그룹 무시당해, 누구길래? 소녀시대? 브아걸? 해피투게더 김지민 걸그룹 동영상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 사회 김지민 걸그룹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