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근호 골 동영상 없어요 속지마세요 남태희 골, 카타르 이근호 데뷔골 스토리



이야 이근호 골 동영상 보니 쏴라있네요~ 이근호는 카타르 엘자이시로 이적을 했습니다. 선발로 나오지 못했던 이근호는 기자에게 여기까지(카타르) 왔는데 자기가 선발에 빠졌다고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불쌍 ㅜ 그래도 교체로 들어가서 이근호 데뷔골 멋지게 터뜨려서 아주 기자도 간 보람이 있고 이근호 역시 자신의 입지를 확실하게 굳힌듯 합니다.

이근호 골 터진 경기가 끝나고 나서 이제서야 어깨가 가볍다고 한 이근호 ㅎㅎ 이근호 데뷔골 동영상이 나온 경기는 31일 경기로서, 카타르 도하의 압둘라 빈 칼라피 스타디움에서 열렸던 카타르 프로리그 10라운드 경기였습니다.

.
 

이근호 골 소식!! 카타르로 이적한 후 이근호 데뷔골 폭발

이근호 소속팀인 엘자이시가 상대팀을 무려 4-0으로 꺾은 기분좋은 경기였지요. 후반전에만 나왔던 이근호는 두골을 몰아치면서 절정의 컨디션과 기량을 보여줬습니다.

이근호 골 동영상을 보니 참 뿌듯하네요! 이근호 데뷔골은 자신이 얻은 패널티킥 하나, 그리고 후반 코너킥을 해딩으로 넣은것 하나 입니다

 

후반만 뛰었지만 이근호 골 대박 멋지게! 이근호 데뷔골 무려 2골 몰아치기

원래 이근호 팀에는 패널티킥 전담 키커가 따로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근호가 차게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지난번에도 이근호가 차려고 했는데, 전담키커에게 줬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근호에게 감독이 차게 한거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그날은 이근호가 전담키커에게 지시를 했다 하더라도 모르는척 자기가 찰려고 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코너킥도 운좋게 걸린거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근호는 축구도 잘하지만 좀 인간적인 냄새가 나서 좋습니다.

 

이근호 골 넣을거라고 감독이 예언했는데 실제로 이근호 데뷔골

팀에서 이근호를 교체로 들여보낸것은 리그 규정 때문인데요. 카타르 리그는 외국인 선수를 4명까지 데리고 있을 수 있지만 한번에 출장 시킬 수 있는 외국인은 3명으로 제한 되어있습니다. 팀 동료인 호마리뉴와 고민하다가 호마리뉴를 선발로 넣었고, 이근호에게 넌 정신력좋으니까 벤치에 좀 대기하고 있다가 후반에 2골넣을거라고 말했는데

정말로 이근호 데뷔골이 두골이나 ㅎㅎ

 

이번 경기가 끝나고 나서 카타르 리그는 한달동안 휴식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 한달을 아주아주 편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11월달 A매치 두경기에 이근호가 원톱으로 잡혀있다고 하네요. 올~ 이번이 이근호가 확 뜰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아 그리고 이번 A매치 2연전이 중동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근호에게는 엄청 편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근호 골까지 터지고, 컨디션이 좋은 상황에서 슈틸리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국가대표팀에 소집되기전 마지막 경기에서 이근호가 멀티골을 기록한건 의미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근호 데뷔골 터진 경기에서 몇명의 한국인들이 굉장히 열심히 응원했다고 해요 ㅎㅎ 한사람을 인터뷰 해보니, 카타르에서 생활한지 2년만에 처음 축구장에 왔는데  요즘 한국선수들이 하나둘씩 생기면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 이근호 골이 터진 경기를 봤으니 더 재미있었겠어요.


그리고 남태희 골 또한 터졌습니다. 이근호 골 보다 더 많은 공격포인트 ㄷㄷ 2골 1도움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근호 골 터진날 남태희까지 한국선수의 날이었네요. 전반전에 한골, 후반전에 한골 넣고 어시스트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번 남태희 골로 인해서 득점선두 4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하지만 팀은 비겼다고 합니다. 남태희가 3골 다 만들어줬는데..

그리고 이근호 골 동영상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이근호 골 영상 있다고 해서 들어가면 죄다 낚시..

이근호 골 장면 올라오면 업데이트 바로 업뎃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