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권오중 아내 엄윤경 재미있는 권오중 섹드립 권오중 부인 과거 사진 권오중 아들 장애 근이영양증



권오중 아내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권오중 섹드립이 뜰때면 꼭 한번씩 권오중 부인도 함께 뜹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권오중을 참 좋아하는데요. 좀 더 큰 프로그램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는데, 참 잘될듯 말듯 하더라구요. 신동엽과 함께 섹드립 양대산맥이라고 생각하는 권오중.

신동엽과는 다르게 가끔 다듬어 지지 않은 돌직구 스타일의 권오중 섹드립을 보면 참 재미있습니다. ㅎㅎ

권오중 부인이 누구인지, 권오중과 어떻게 만나서 어떻게 사랑하고 사는지 한번 알아볼까요해요

권오중도 이제 나이를 많이 먹었네요. 예전에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나올때부터 봤거든요 권오중 나이가 71년생이더군요. 원래 연기를 하려던 사람이 아니었는지, 홍대 금속공학과를 나오고, 학력에 서울사이버대학에서 사회복지학과도 보이네요. 이쪽으로 관심이 있나? 하고 봤더니 그럴만한 사연이 있더군요.

권오중 아내에 대해 차근차근 하나씩 알아볼게요

오늘 권오중 부인이 화제가 된것은 또한번의 권오중 섹드립 때문 ㅎㅎ

폭탄 발언에 가까운 권오중 섹드립 때문에 권오중 아내가 국민적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해피투게더 봉잡았네 특집(맨날 특집이죠 ㅋㅋ)에서는 권오중 뿐만 아니아 기태영, 윤민수 진태현 허경환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권오중 아내가 언급이 되는데요

권오중 부인과의 첫만남은 원래 권오중 아내가 선배의 지인이었다고 하네요. 첨 보자마자 바로 사랑에 빠져버렸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선배 몰래 권오중 아내에게 전번을 따게 되었는데, 웃으면서 순순히 줬다고 ^^ 그리고 그 이후에 아내와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권오중 아내 엄윤경

여기서 나중에 권오중이 집에가서 어떻게 할려고 저러지 권오중 아내에게 맞아죽을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놀라운 폭탄발언을 하게 됩니다. 6살누나였던 권오중 부인이 당시에 차에서 ‘내꺼 했다’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흠 이건 각자 해석을.. 저는 잘 모르겠네요

권오중 아내.. 내것.. 했다고..?

피가 끓으니까요. 음.. 너 내꺼 사귀자.. 그런의미인걸로… 그냥..

아줌마도 웃게 만들어버린 권오중 섹드립..

매력있는 권오중 아내 한번 볼까요

권오중 부인 과거 사진입니다. 뭔가 권오중과 잘 어울릴것 같아요. 상당히 섹시한 느낌!

권오중 부인은 혼혈소리 들을 정도로 아주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권오중이 참 여복이 있는것 같아요. 권오중 부인이 연애할때 거의 키우다 시피했다고 합니다. 집에도 차로 태워다주고, 돈없으면 돈챙겨다주고.. 얼굴이 잘생겨서 인지 권오중 아내가 그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줬다고 해요

그리고 재미있는게 나이차이가 6살이나 나다보니, 오해를 받기도 했는데요. 하루는 자동차 안에서 데이트를(또!!)하고있는데, 경찰이 갑자기 나타나서 뭐하냐고 신분증달라고 그랬데요 ㅎㅎ 둘의 나이를보고 불륜인줄 알고 권오중 아내에게 아줌마 학생데리고 뭐하는 짓이냐고 ㅋㅋㅋ

 

흑야생마로 불린다는 권오중 아내

권오중 아내가 초반에 권오중이 뜨기전까지 수입이 없어 금전적으로도 도움을 많이주고, 심적으로도 큰 도움을 줬다고 합니다. 보통 이렇게 헌신적으로 도와주면 헌신짝 처럼 버리는 인간들도 있는데요, 권오중과 권오중 아내는 어려운 시절에 만나서 이렇게 부부가 되었으니 정말 보기좋고 훈훈합니다.

권오중 섹드립이 그렇게 코디역할부터 매니저 역할까지 다 해줬다고 해요. 이런 여자는 받들어모시고 살아야 합니다!  그래서 권오중 부인이 코디로 오해를 그렇게 받았다고하네요. 권오중 코디하면서 어린 연기자 꼬셔서 사귄다는 말까지 돌았다고 하니, 얼마나 큰 상처를 받았을지.. ㅜㅜ

 

당시 권오중은 어리고 수입도 거의 없어서 장인어른도 반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날 권오중이 바로 혼인신고를 해버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인어른에게 전화해서 부부됐으니 반대하지 말라고~ 올!~!!!

 

눈치빠른 권오중 아내

그리고 1997년에 사랑의 결실인 아들이 태어납니다 권오중 아들 이름은 권혁준!

그리고 여기서 권오중이 사회복지사를 공부한 이유가 나오는데요. 권오중 아들로 검색하면 ‘권오중 아들 장애’ , ‘권오중 아들 병’ 이런 검색어가 먼저 나옵니다. 많이 아팠었데요.. 그리고 마음고생이 엄청 심했다고 합니다.

권오중 아들이 5살때 열이나서 병원에 갔는데, 입원을 권유했다고 합니다. 당시엔 열이 좀 심해서 그렇구나 했는데. 촬영 끝나고 가보니 권오중 부인과 장모님이 함께 울고있었다고 합니다. 근이영양증이라는 희귀병일 가능성이 90퍼센트였다고 하는데요

근이영양증이라는게 근육이 점점 없어지면서 사망하게되고 완치가 불가능하다고 알려져서 권오중 아들이 근이영양증일 가능성이 높다는 진단이 나와서 크게 마음고생을 했던것이지요.

 

자식이 이제 죽을날만 기다려야 한다는데 얼마나 속이 터졌을까요… 그리고 그때부터 권오중 아들을 위해서 부부는 그렇게 열심히 기도를 했다고 합니다. 애가 근이영양증이 아니라면 평생 봉사하면서 살겠다고..

그리고 정말 다행으로 권오중 아들의 근이영양증이 오진으로 밝혀졌고, 당시에 깨달은것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회복지사 자격증도 따게되고 봉사활동을 준비했던 것이지요.

아래 글 한번 읽어보세요!

권오중 폭탄발언 권오중 아내 F컵

권오중 아들 공개 / 희귀근육병 근이영양증




권오중 아내 그리고 권오중 아들

권오중은 티비에 나와서 부부관계에 있어서 성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밝혔는데요. 결혼 17년차이지만 아직도 일주일에 두세번은 주기적으로 꼭 한다고 하니 부부금슬이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부정적으로 볼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건전한 성문화는 자리잡혀야 하는것이고, 정상적이고 건전한것마져 이상하게 보는 그 사회가 잘못된거라고 생각합니다. 성에 대해서 무조건 터부시 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제대로된 성교육이 되지 않는것이고, 그러다보니 음지에서 쉬쉬 하면서 이루어지다 보면 실수를 하게 되는것이지요.



권오중 아내 재미있게 나온 사진

권오중은 아내가 타고난 근육질 몸매라며, 저절로 몸에 손이 간다고 칭찬을 했는데요. 결혼한지 벌써 17년인데 이렇게 말할 수 있다는것은 둘의 사이도 좋지만 두사람이 각자 관리도 제대로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가족이라 할지라도 서로간에 이렇게 노력을 한다면 부부금슬이 좋아지는데 더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권오중은 아내의 사진이 스튜디오에서 공개되자마자, 사진을 더듬기도 했는데요. 참 보기 좋더라구요^^

권오중 아내와 김미령인가 하는분..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매력까지 있다는 권오중 아내, 그가 아내 칭찬을 그렇게 하는걸 보니 참 부럽더라구요

하와이 여자 처럼 나온 권오중 아내 외모가 정말 이국적이죠


권오중 아내 진국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