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미생 하선생 이시원 사진,정보모음 이시원 미생 유치원선생님



미생 하선생 요즘 소리없이 인기가 올라가고 있네요. 이시원 미생 유치원선생님 역을 맡은 그 처자 입니다. 얼굴도 이쁘고 공부도 잘하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입니다. 하선생 이시원이 생각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티비에서 볼때는 23-24살 정도로 봤는데 87년생이더군요

미생에서 주인공 장그래와 러브라인이 이어질듯 말듯 하는 미생 하선생

그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미생 유치원 선생님, 이시원 하선생

87년 8월 29일생이고 이시원 키가 166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놀라운건 학력~ 서울대! 서울대 중에서도 들어가기 꽤 힘들다는 경영!

학교에서 인기 엄청 많았겠어요~

거기다가 서울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라고 하네요

 

이번에 방송한 하선생 술자리 장면

취한 연기도 자연스럽게 잘하고~

 

하선생 매력있죠?

딱 봤을때 으아~ 엄청 이쁘다 이런얼굴은 아닌데 반면에 또 질리지 않고 오래 가는 얼굴 입니다

은근 매력있고 이쁜 이런 얼굴이 좋아요~

 

하선생 동안이죠. 28살인데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이시원은 미생 뿐만이 아니라

대왕의꿈

신의선물

 

영화로는 들개,10분, 터널에도 나왔습니다.

아직 찍은 작품이 많지는 않아도 연기도 좋고

무엇보다 묘한 매력이 있어요

 

미생 유치원 선생님 하선생(이시원)

하선생 이시원 대왕의꿈 시절

 

캬 신의선물에서 이 사람이 미생 하선생이었다니!!!! 이시원이 이수정 연기를 맡았었군요!

 

그리고

터널3d에는 요즘 우결에서 인기얻고있는 송재림과 커플이었나 봅니다

이영화 망작이라길래 저는 안봤어요

 

이런 외모에 서울대~ 워~

김태희는 이제 아줌마라서 이시원이 더 이뻐 보이네요

아래는 미생 하선생, 김시원 움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