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윤준 tko 승리 이윤준 동영상 다시보기 이길우 이윤준 경기 동영상 이길우 목소리 이유



이윤준 tko 이야 멋지게 이겼네요. 강자 이길우를 이기고 이윤준 이길우 결과 이윤준이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윤준 동영상 다시봐도 재미있네요 길진 않지만 이윤준 경기 동영상 파이팅 넘치는 경기였고, 두사람다 참 잘 싸웠습니다. 경기가 3라운드까지 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갑자기 한순간에 끝나버렸는데요.

초반에는 이길우가 좀 몰아붙이는가 싶더나 이렇게 이윤준이 멋지게 한방을 먹이면서 깔끔하게 이윤준 tko! 굉장히 빠른속도로 올라와서 벌써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이네요.

 

밴텀급은 로드fc에서 가장 치열한 체급 이윤준 tko 승리

이윤준이 스텝도 좋고, 피니시가 괜찮아서 경기가 좀 빠르게 진행되는 편이긴 합니다. 그래서 오늘 이윤준은 자기 페이스대로 끌고 가려면 초반 속전속결로 갈거라는 예상이 있었지요. 이윤준 같은 스타일이 초반에 열심히 하다가 후반에 좀 지치는 경향이 있는데 이윤준은 그런것이 거의없이 계속 이어지는데 장점이 있습니다

 

이윤준 동영상 다시봐도 멋있게 피니쉬

그리고 이길우는 체급내에서 손곱히는 강펀처 입니다 사정거리 안에 들어오면 펀치 먹이면서 그라운드로 이어지는 동작이 매끄러운데요. 이길우 펀치마을 제대로 보면 거의 일어나기가 힘듭니다.

 

이길우 목소리 뭔가 좀 이상하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길우 목소리가 왜이렇게 얇냐고 하시기도 하는데요. 건강문제로 그렇습니다. 웃을게 아니에요. 이길우가 작년에 타이틀전에서 송민종을 이기고 챔피언이 되었지만, 선천적 후두유두종이 재발하는 바람에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길우 이윤준 파이팅 넘쳤던 경기

거기다가 디스크까지 생겨서 1년 반이나 경기를 못뛰었죠. 그 사이에 이윤준은 5연승을 달렸습니다. 최근 경기경험과 컨디션 등을 봤을때 오늘 이길우 이윤준 둘의 대결은 이윤준이 좀 유리하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거기다 이길우는 간만의 복귀전이라 심리적인 부담감이 컸지요.

오늘 이윤준의 몸은 가벼웠고, 이길우 레프트를 한대 제대로 맞긴 했지만 침착하게 경기를 끝냈습니다. 이윤준 tko 정말 멋있었어요. 이윤준 동영상 한번 보실까요.

이길우 이윤준 경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