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성용 골 동영상 고화질 스완지시티 헐시티 중계 기성용 3호골 동영상



오 대박 기성용 골 동영상 터졌네요!!! 기성용(스완지시티)이 멋지게 골을 하나 더 넣었습니다. 기성용이 꾸준하게 뭔가 나아지는 느낌이네요. 오늘 잠이 좀 와가지고 축구를 볼까 말까 망설였는데, 기성용 3호골 동영상 터지는거 보고 기분이 좋아서 잠이 좀 달아나는군요.

기성용 골 동영상은 21일 새벽 잉글랜드 프리미어리스 헐시티 vs 스완지시티 '2014~2015 EPL' 원정경기에서 넣은 골이라 더 값집니다. 헐시티가 약팀이긴 해도 원정이고 또 헐시티가 많이 절박한 상황이라서 쉬운 경기는 아니었는데요. 기성용 골이 터져주면서 경기가 한층 쉽게 풀리게 되었습니다.

기성용 골 축하~

기성용 3호골 동영상 나온 상대 헐시티와의 순위차이

기성용 골이 터진 타이밍이 참 좋았는데요. 양 팀이 0-0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었고, 경기가 시작된지 얼마 안된 상황(전반 15분)에서 터진골이라서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가기에 매우 좋은 골이었습니다.

그리고 기성용 3호골 동영상을 보시면 살짝 행운이 따른 골이란걸 알 수 있는데요. 하지만 어떻게 넣든 1점은 1점 입니다. 뭐라도 시도했으니 넣은거니까요! 존조 셸비가 때린 강슛이 기성용의 몸을 맞고 굴절되어서 들어간것이었는데요. 그냥 그대로 나가는것 같았는데

 

기성용 골 비록 운이지만 그래도 골은 골!

기성용 몸을 맞고 난 뒤 구석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상대 골키퍼 맥그레거가 공의 방향을 보고 동작을 취한 뒤에 몸을 맞고 들어간거라 어떻게 손을 쓸수가 없었는데요. 기성용 골 동영상을 보게되는건 qpr과의 대결 후 18일만에 터진 것입니다.

경기가 아직 진행중인데요. 기성용 3호골 동영상이 먼저 나와서 올려봅니다.

기성용 골 동영상 / 기성용 3호골 동영상 

혹시 일부 폰에서 안보이시면  아래 이미지로


기성용 골 장면 저기서 강슛

저기 상자 안이 기성용

맞고 굴절 됩니다. 이게 기성용 골로 인정 될지 몰랐어요

골키퍼 기성용 골 바라만보는

이렇게 기성용 골이 들어갔네요

기성용 골 동영상 나온 경기 현재 진행중. 스완지시티 헐시티 중계

 

스완지시티 헐시티 중계 장면



기성용은 누구?

기성용 프로필.

89년생, 광주 출생, 행주 기씨, 중앙 미드필더, 187cm, 한혜진 남편, 기독교인

기성용은 대한민국 대표 축구선수 중 한명으로서, 포지션은 수비형 미드필더 입니다. 기성용은 우리나라 미드필더 중에 빼놓을 수 없는 실력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긴 하지만, 성격 문제로 비난도 많이 받고 있으며, 기성용의 실력은 좋으나, 팀에서 전술적 이용하는데 있어 제한성이 있고,  발이 좀 느린 편이라 수비하는데 있어서 약점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각종 이슈를 끌고 다니면서 제2의 이천수로 불리기도 했었더 기성용

기성용 아버지는 금호고, 광양제철고에서 감독을 했었고, 대한축구협회 이사를 했고, 2012년부터 지금가지는 광주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기영옥씨. 기성용이 여기까지 오는데 아버지의 역할도 적지 않았습니다. 기영옥씨는 금호고 감독을 하던 시절에 천재 미드필더 윤정환과 고종수 등 기술이 좋은 선수들 발굴해냈다고 알려져 있스빈다. 그리고 기성용도 잘 키웠지요.

기성용은 광양제철중을 다니다 어린나이에 호주로 유학을 가게 됩니다.(그리고 이때의 경험이 유럽에서 활동하는데 큰 도움을 줬습니다) 그리고 기성용은 호주에서 4년이 넘게 축구를 배우다가 한국으로 돌아와서 금호고를 졸업했고, 바로 FC서울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놀라운게 기성용이 금호고에 있을 때는 경기에 나온 적은 없었다고 하네요. 고교축구연맹에서 그런 규정이 있다고 합니다. 전학생은 1년 동안 공식경기 출장이 안된다는 뭐 그런..;

그리고 2007년 U-20 월드컵에 출전하게 되는데, 당시 기성용 이청용 등과 함께 한국 축구의 황금세대로 불렸고 그중에서도 성공한 케이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