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k팝스타4 강푸름 동영상 강푸름 봄을그리다 듣기



허얼 강푸름 목소리 좋네요.. 제가 채널 틀자마자 강푸름이 나왔는데요. 정말 아무 기대도 없이 들었거든요. 처음 시작하자 마자 어??? 강푸름에 대해서 바로 다시 보이게 되었습니다. 어린애가 이런 감성을 낼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역시 타고나는건 다른건가봐요.

'K팝스타4' 강푸름의 목소리를 들은 네티즌들은 하나같이 칭찬을 하고있는데요. 음색보컬조의 강푸름의 무대에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k팝스타4에서는 이제 강푸름까지 나왔으니 다양한 이슈메이커 급 출연자가 생기게 되었군요. 강푸름이 나왔단 방송은 오늘 12월 21일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 나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글을 시작하기 전에 앞서 SBS에서는 요즘 자사의 방송 이미지를 쓰는걸 랜덤으로 신고해 글을 삭제하기 때문에 방송 이미지만 제외했으며

동영상은 그대로 아래 다 넣었으니 감상하시면 됩니다.>



강푸름 봄을그리다 음악이 나오는 동안 계속해서 양현석,유희열,박진영은 평가라기보다는 그냥 강푸름의 목소리를 감상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밀착 오디션을 통해 한 조가 된 출연자들끼리 랭킹 오디션이 시작되었는데요. 우선 음색보컬조의 오디션이 먼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간 심사위원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았던 7명의 참가자들이 나와서 이제 살아남기 위해서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좀 더 열심히 보여줘야 하는 무대.


충남 보령에서 올라온 ‘여중생’ 강푸름은 어반자카파의 노래 '봄을 그리다'를 불렀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 노래는 여중생이 소화하기는 뭔가 그 느낌을 살리기가 힘들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저를 포함해서 함께 k팝스타4 강푸름 봄을그리다 무대를 감상하던 사람들은 와 잘하네! 하고 감탄을 했습니다.


강푸름 봄을그리다 그녀의 가능성을 보여줬던 그 무대가 끝나자마자, 유희열은 중학생 아니냐며, 노래 진짜 잘한다는 그 한마디로 모든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유희열이 노래를 잘한다고 칭찬한것은, 박진영 처럼 괜히 오버해서 하는 말이 아니라 누구나 느낀 그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한 것이었습니다.

유희열은 강푸름의 목소리가 악기라며, 노래 달라고 하면 줄것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박진영은 그냥 그랬어요.. 양현석 또한 이런 느낌은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래 강푸름 봄을그리다 동영상과 그 아래 원곡인 어반자카파의 봄을그리다 영상 같이 올릴게요

k팝스타4 강푸름 동영상


k팝스타4 강푸름 동영상 강푸름 봄을그리다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