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돌직구 해피투게더 한그루 아버지 한그루 집안 <총정리> 한그루 어머니 한그루 스팩 한그루 중국어



해피투게더에 한그루가 나왔어요 ^^
근데 한그루 집안 식구들의 스팩이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네요.ㅋㅋㅋ
한그루 언니와 오빠들은 서울대와 고려대 출신이라구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그루 아버지는 J기획의 CF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 이고
한그루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이라고 하네요.

한그루 집안이 이렇게나 좋다니~ 그리고 공개한 집도 엄청 좋던데요?

한그루 프로필.
한그루는 5살때 미국 캘리포니아주로 유학
그리고 15살에 중국 문화에 관심이 생겨서 베이징 세베로 가서 베이징 국제예술학교를 다녔음
4년간 중국 문화와 검술 승마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무술시범과 중국어실력까지 보여주었죠.ㅋ

그리고 미국에 살 때는 탭 째즈, 발레, 힙합 등의 여러가지 춤을 배웠다고 하네요. 다재다능 한그루

유재석 돌직구 해피투게더 한그루 아버지 한그루 집안 한그루 어머니 한그루 스팩  한그루 중국어 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한그루 (민한그루) 가수, 탤런트

출생
1992년 5월 29일 (만 22세) | 원숭이띠, 쌍둥이자리
데뷔
2011년 EP 앨범 'Groo One'


해피투게더' 한그루, 가슴라인 드러낸 운동복에 유재석 돌직구 날려,

유재석 "지퍼 너무 내렸다" 지적

유재석 돌직구 ㅋㅋㅋㅋ

배우 한그루가 그녀만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지난 8일 방송된'해피투게더3'는 김지훈, 이장우, 한그루, 이채영, 이성경이 출연

'대세남녀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해피투게더 방송에서는 한그루가 헬스장을 찾아 몸매를 단련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때 유재석의 일침.ㅋㅋㅋ 유재석 돌직구 너무 웃겨요.ㅎㅎ 

유재석 돌직구 너무 솔직 한거 아닌가?ㅋㅋ


유재석 돌직구
영상 속 한그루는 볼륨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스트레칭과 스쿼트 운동, 짐볼 운동 등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이 영상을 지켜보던 MC 유재석이 "지퍼를 너무 내린 것 아니냐"며 한그루의 의상을 지적했어요.. ㅎㅎㅎ 목티 입으래.ㅋㅋㅋ

맞어 꼭 여자 연예인들은 저렇게 입고 운동을 하더라구요.



한그루집안 어떨까?

  한그루, ‘똘망똘망’ 어린 시절 인증샷 공개… 어릴적부터 타고난 ‘부티’ㅋㅋㅋㅋ




한그루 "가수시절, 100% 올 라이브…고통" 솔직 고백

한그루가 가수로 데뷔를 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해피투게더 에서 한그루가 가수로 활동할 당시 '라이브' 때문에 힘들었던 기억을 이야기 했는데요.


한그루는 "데뷔시절 사장님이 주영훈 씨였다.

그때 저한테 '넌 가수를 해야한다'면서 보컬 트레이닝을 시키셨다.

그리고는 안무와 노래를 갖고 와서 연습을 시키시더니 그대로 방송에 출연시켰다"고

가수 데뷔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주영훈 씨 너무해요~


한그루 가수 시절 모습.ㅋ

한 그루는 이날 "가창력 때문에 힘들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네요.

"저는 급하게 트레이닝 받고 데뷔를 했다. 그때 회사에서는 노래를 굉장히 잘하는 가수들만 해봐서 MR에 보컬을 입히는 방법을 몰랐었다. 그래서 저는 100% 올라이브를 했다" "한 번 노래를 하고 나면 너무 힘들어서 생사를 왔다갔다 할 정도였다"고 ㅋㅋㅋ 너무 솔직 하시다~


한그루 중국어 워 야오 샤 닌 러!! (널 죽이겠다!)

한그루가 황금비율에 아름다운 몸매 셀카?

보통 연예인들은 사진을 찍고도 보정을 추가로 하기 마련이죠.

아무렴요, 아무리 매끈한 몸매라고 하더라도 완벽할 순 없으니 말이죠.

사진을 찍고 포토샵 등으로 약간의 보정을 거치기만 하면, 우리가 보통 보는 화보 같은 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셀카의 경우에 전신이 모두 나오는 사진이라면,

보정을 거치지 않고 내보내기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겠죠~. 이런말을 하는 이유는?

하지만 한그루는 보정 없이도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이야기를 하려고.ㅋㅋㅋ.

한그루는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을 정도의 각선미를 보정없이~

얼마전 한그루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을 보시면, 한그루는 늘씬한 키를 보실수 있습니다..


한그루 중국어 훌륭한 이유는? 대박 한그루집안

한그루에 대해서 검색을 하면 '한그루 집안'이 가장 먼저 연관검색어로 떠오르는데요. 실제로 한그루 집안이 상당히 부자라고 합니다.

한그루 아버지는 제일기획 CF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가 직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그루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일단 집안에 엄마는 비주얼, 아빠는 방송쪽! 한그루가 연예인이 될 수 밖에 없었겠군요!!

그리고 한그루 집안 가족들의 학벌만 봐도 대단합니다. 한그루 언니가 2명 있는데요. 한명은 이대 성악과, 한명은 서울대 미대를 나왔다고 해요. 그리고 한그루 오빠는 고대 경영학과

한그루 집안 모두가 공부를 잘하는 집안입니다. 한그루 역시 공부도 잘하고 cf모델이었던 엄마를 닮은것인지 얼굴도 이쁘죠!!

한그루는 초딩때 미국으로 갔는데, 거기서도 댄스대회에서 상을 휩쓸었다고 해요. 그리고 한그루가 이번에 해투에서 중국어를 했잖아요. 미국에서 있다가 중국으로 유학가서, 북경예술학교를 다녔는데..

글쎄.. 거기서도 최우수성적으로 졸업..

한그루 집안 유전자가 ㄷㄷㄷㄷ

한그루 아버지 한그루 어머니 둘다 대단. 그리고 자식들도 대단~

한그루 집 전경이라고 합니다. 이것만 봐도 한그루 집안이 상당한 부자란걸 알 수있습니다.

미국에서도 살고, 중국에서도 살고.. 한국 집도 이정도..

멋지다 한그루집안 헐..

부럽네요 한그루는 미모+머리+집안 뭐 하나 빠지는게 하나도 없어 보입니다.

성격도 좋아보이구요!

축복받은 한그루?

해피투게더 한그루 아버지 한그루집안 한그루 어머니 한그루 스팩 유재석 돌직구  한그루 중국어

잘 보셨나요?^^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