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해피투게더 이성경 과거 사진 이성경 성형 의혹 훌륭한 이성경 몸매



이성경 탤런트, 모델

출생
    1990년 8월 10일 (만 24세) | 말띠, 사자자리

신체
    175cm | B형

데뷔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소속
    YG엔터테인먼트


우와 이성경 ㅋㅋㅋ 24살이었어요~ 진짜 어리당 어려~ 좋은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 돋는 그녀가 해피투게더에 나왔어요!!

저는 이번 해투에서 이성경을 보고 뿅 가버렸는데요. 너무나 매력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성경에 대해서 알아볼 겸 해서 이성경 관련 정보를 포스팅 합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셀카 이성경 섹시댄스 이성경 몸매 사진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이성경 역시 모델 다운 포스가 느껴지는 사진! 이렇게 보면 키가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는데, 해투에서 이성경이 일어서니까 헐..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매력녀‘ 이성경, 깜찍한 ’9종 셀카‘ 공개ㅋㅋ

배우 이성경(지금 이성경 나이는 24살이라고 하네요)이 깜찍한 셀카 사진을 공개 짜잔!! 귀엽죠??

 

이성경 섹시 춤.

씨스타 마보이(Ma Boy), 선미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아찔한 댄스를 보여주었어요

ㅋㅋㅋ 근데 이날 이성경의 춤을 보던 김지훈은 입을 벌리는 모습을 . 너무 좋았나봐요.ㅎㅎㅎ



해피투게더 김지훈, 이성경 섹시댄스에 '게슴츠레'

처음에는 쑥스러워하던 이성경은 음악이 흘러나오자 눈빛이 돌변하며 요염하게 섹시댄스를 보여주었고,

사진처럼 이성경 섹시댄드에 김지훈은 눈을 떼지 못하며 넋을 잃고. 정지.ㅋㅋㅋㅋ.
이런 김지훈의 모습을 본 박명수는 "유체이탈 했다"며 지적을 해 주었습니다..

이성경 춤 제대로 한번 볼까요?


이성경이 춤을 원래 잘추나봐요!!

이성경 춤 영상 기대됩니다!

이성경 춤 영상 씨스타의 마보이~!

이성경이 얼굴은 시크하고 몸매도 멋진데 성격이 좀 귀엽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성경 매력이 더 터지는듯

아참 이성경 키 궁금해서 찾아보니 ㄷㄷㄷ

이성경 키 : 174cm 후덜덜...


이성경이 팔다리도 길쭉하고 하니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

씨스타 마보이의 안무 포인트는 바디웨이브를 활용한 수달 춤인데요.

바로 이것 ㅋㅋ

이성경 수달춤, 제눈에는 시스타보다 좋았습니다.

이성경이 은근 표정이 뭐랄까 막 노력하지 않아도 섹시한 느낌

이성경 때문에 남자 출연자들 눈호강 ㅋㅋ

반응이 좋자 이성경의 24시간이모자라 갑니다. ㅋㅋ

이성경 다리가 엄청 말랐네요 ㄷㄷ

기럭지가 받혀주니....


이성경 섹시하다

헐 이성경 표정 때문에 저도 넋놓고 보게되던....

춤을 뭐랄까 편하게 추는거같은데 잘하더라구요.. 이성경 가수지망생이었냐고 묻자..

그냥 춤이 좋아서 동생이랑 잘 춘다고 해요 ㅋㅋㅋ


이성경 섹시댄스 동영상


해피투게더 이성경,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당시 광수랑 키스신.ㅋ

이성경 이름은 왜 성경일까?

재미있는것이 '성경책'의 그 성경이라고 하네요. 이성경의 집안이 독실한 기독교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Bible 즉 성경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이성경은 고등학생이던 2008년에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나가서 TOP 11에 들게 됩니다. 어린 나이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해서 운좋게 우연히도 대박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던 SBS ‘괜찮아 사랑이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연기자들도 출연하고 싶어서 안달이었던 그 드라마에, 연기경력도 없던 모델출신 이성경이 나가게 된 것이지요.

해투 보고나니 이성경에 대해서 더 알고싶어지더란~~

이성경은 연기를 따로 배웠을까요? 정답은 배운적이 없다고 합니다.

처음 '괜사'에 캐스팅 되었을때 작가와 감독이 연기를 배우지 말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냥 있는 그대로 틀에 박히지 않은 그대로를 보여주길 원했던 모양 입니다.


90년 모델 이성경

이성경은 원래 피아노를 전공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락부장도 하고, 댄스부에서 춤도 췄을 정도로 원래 끼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성경이 고등학생 시절일때는 지금보다 더 말랐었다고 하네요.. 어휴.. 거의 난민 수준이었을듯... 그래서 엄청나게 먹고 운동도 상당히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성경은 피아니스트가 되려고 했는데 고3일때 담임선생님과 부모님이 모델을 해보라고 권해주셔서 얼떨결에 나가게 되었는데 바로 톱11에 들게됐다고 하네요. 역시 타고난게 이쁘면 ㅜㅜ

그리고 그때부터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열심히 했더니 어느날 모델이 되어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이렇게 국민적 관심을 받게 되었어요


이성경 셀카

이성경은 노래 부르는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인디 음악하는 사람들과 모델10명이 함께 컴필레이션 앨범을 낸적이 있었는데, 자신은 노래를 잘 부르진 못하지만 기계의 힘을 빌어서 잘부르는것처럼 나왔다고 ㅎㅎ

그리고 이성경은 자신의 이름처럼 조금은 보수적인듯 했는데요. 클럽에서 노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야외에서 신나게 노는 페스티벌 같은 자리에선 술을 마시지 않아도 취한사람처럼 잘 논다고 하네요^^


이성경 셀카

매력있죠?^^

이성경 과거 모습을 한번 볼까요?


이성경 과거 모델 상받을때 인가 봅니다.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모습.

이때가 고등학생 때인가봐요

이성경 성형 의혹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있던데.. 에이이정도면 이성경 성형은 말도 안되죠~!


이게 이성경 성형 의혹 사진인데요. 화장법에 따라서 여자얼굴은 천차만별..

이성경 성형 사진이라고 올라온 글에는 여자들의 악플이 줄줄-_-;; 하도 많아서 다 못가져왔습니다.

거울들을 안보나봐요..

이거보다 더 어릴때 사진봐도 이성경 성형 이야기는 그렇게 따질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했다 하더라도 쌍수정도?

이성경 과거 클럽에서 춤추던 장면이라는데

원래 무대를 즐기는 체질인가봐요!

오해하실 수 있는데 이건 한 행사 무대였다고 합니다

이성경 과거 클럽에서 좀 놀았네~ 이런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이성경 과거 사진 몇년도인지는 잘..

이성경 과거 사진

귀여워 ㅋㅋㅋㅋ

해피투게더 이성경 셀카 이성경 섹시댄스 이성경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