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권다현 미쓰라진 여자친구 켈로이드 체질 권다현 성형전 모습



‘권다현’ 미쓰라진 여자친구 라는 것이 알려지고 나서 부터 더 많이 검색이 된 것 같아요. 작년 12월이었나요?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이 배우 권다현과 2년동안 사귀어왔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이제 미쓰라진도 나이고 있고 하니 슬슬 장가갈 준비를 하나봐요. 어리지 않은 나이에 공개적으로 밝힌것은 권다현 미쓰라진 두 사람이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 아닐까 싶은데요.

두사람의 관계가 처음 밝혀진게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기억하기로는 영화 시사회에서 두사람이 손을 꼭 잡고 등장한것을 기사를 통해 알게되었고, 소속사에서도 둘이 사귀는 사이가 맞다고 인정을 하면서 부터 공개연애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콘서트에서 미쓰라진 여자친구 권다현에 대한 언급이 한 번 더 있었습니다.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은 1월16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콘서트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에픽하이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2014년은 꿈이 이루어진 해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미쓰라진에게 2014년 말에 큰 꿈을 이루지 않았냐며 미쓰라진 권다현 커플이 열애 사실을 밝힌것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미쓰라진은 2014년에 더 큰 꿈을 이룬다면.. 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그게 아마 결혼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타블로는 그 꿈이 누군가에겐 악몽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분위기 좋은거 보니까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미쓰라진 여자친구 권다현 그녀는 어떤 사람일까요?

개인적으로 권다현이 정말 이쁘게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진.

권다현은 몇몇 작품에 출연하긴 했지만 별다른 자료를 찾기가 힘들정도로 알려진게 많진 않습니다.

 

 

권다현 비스트 뮤직비디오 섀도우(shadow) 여자 주인공으로 나왔던 모습

그리고 권다현이 출연했던 작품들을 보면

2006년 단편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2007년 드라마 <꽃 피는 봄이 오면>을 통해서 티비에 나오기 시작했구요

 

 

2009년 <천추태후> 그리고 <시티홀>에 출연했습니다.

 

권다현 나이는 85년생으로 미쓰라진과 2살 차이 입니다.

권다현이 출연했던 장면들은 쉽게 보기는 힘들 정도로 비중이 그렇게 크진 않았나 봅니다.

 

일단 권다현의 비주얼은 참 이쁩니다. 특히나 눈이 정말 큰데요.

얼굴도 성형티가 별로 나지 않는것 같은데

검색을 해보면

권다현 성형전 모습이 가장 많이 뜨더라구요

 

권다현 성형전 사진은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5년전 2009년도인가 권다현이 성형수술을 못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한 인터뷰가 있었더라구요

’켈로이드 체질’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잠깐 <켈로이드 체질>이란?

피부에 상처가 나면 자연적으로 치유가 되는게 그 과정에서, 일반적인 사람들에 비해서 세포증식이 과 하게 이루어져서 상처부위게 켈로이드화되는 체질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켈로이드화 된건 어떤거냐

위는 조금 심한 케이스겠죠? 여튼 저렇게 부어오른것 처럼 된다고 합니다.

그냥 다친것 뿐만이 아니라, 외과적 수술(성형수술) 등을 받아도 저렇게 된다고 하네요. 켈로이드 체질은 살이 트기만 해도 저렇게 된다고 하니, 참 힘들겠어요. 정말 조심히 살아야 할듯.. 가볍게 긁히기만 해도 그 자리가 솟아오른다고 하네요.

 

권다현 성형전 사진은 없다고 봐야 하지 않을까요? 칼을 데면 그 부위가 저렇게 되어버린다는데 권다현이 성형수술을 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그리고 얼굴이 보면 자연스럽게 이쁜것 같아요.

 

근데 이사진을 보면 코는 한것같은데.. 뭐가 진짜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렇게 가까이서 찍은 셀카를 보면 또 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하구요. 이런 셀카는 여배우들도 함부로 찍지 못할듯한.. ㄷㄷ 피부도 엄청 좋네요~!

일단 예쁜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