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스타킹 유승옥 미스코리아 사진 모음, 머슬매니아 유승옥 몸매 사진 모음, 유승옥 성형 논란



와 스타킹 유승옥 출연장면에 사람들이 넋이 나가더군요 ㅎㅎ 유승옥 몸매는 예전부터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손꼽힐 정도로 최고로 평가받았습니다.

유승옥이 이렇게 공중파에서 오래 본건 처음인것 같은데요. 유승옥 몸매 보니 엄지손가락이 절로 올라가더라구요.

모델 유승옥의 직업은 모델 겸 배우라고 나와있더군요. 유승옥이 만약에 연기가 받쳐주면 꽤나 맡을 수 있는 배역들이 있을 것 같아요.

유승옥 몸매는 우리나라 배우들 중에서도 따라갈 사람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클라라도 유승옥 옆에 오면 비율 때문에 버로우 될것이고, 기럭지가 되는 연예인들은 볼륨 때문에 유승옥에게 밀릴거같아요.

스타킹에 나와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 유승옥, 홍진영이 보고 심장을 쓰리게 하는 게스트라고 ㅎㅎ


sbs는 방송 장면을 올려주면 신고해버리더군요.. 그래서 유승옥 잘나온 사진 위주로 올릴게요.

유승옥을 검색하시면 ‘머슬매니아 유승옥’이 보일거에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지만

머슬매니아는 이렇게 근육을 싸랑하는 사람들이 나오는 대회 입니다.

유승옥 몸매는 그냥 날씬한것이 아니라, 아름답게 조각된 듯한 느낌 입니다.

 

유승옥 키 얼마일까?

딱 보면 비율이 너무 좋아서 유승옥 키가 한 180가까이 되어 보일것 같은데요. 일단 여성 치고는 큰편 입니다.

유승옥 키 : 173cm 라고 나와있더군요

그리고 모델 유승옥 몸매 사이즈를 35-23.5-36.5로 뭐 비현실적인 몸메 입니다.

그래서 스타킹 유승옥 출연 했을때 패널들이 장기가 없어야 저런 몸매가 된다고 극찬을 한 것 이지요.

 

유승옥 보고 있으면 남자들은 힘이 솟고, 여자들은 눈이 바닥으로 깔린다는;

유승옥이 드라마에 나온적이 있다고 하더군요. 케이블 채널 SBS플러스에서 방영한 <도도하라>라는 드라마에 나왔었다고 해요. 유승옥 직업이 정확히 ‘모델 유승옥’인지 ‘연기자 유승옥’ 인지 모르겠습니다.

머슬매니아 유승옥 몸매를 보면 전문 운동선수로 보이거든요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아시아인으로는 처음으로 TOP5에 들어간 적이 있습니다. 커머셜 모델 쪽이 서양인 위주라고 하네요. 그래서 아시아인이 우승한적은 한번도 없다고 해요. 유승옥이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간 것도 아주 대단한 성적이라고 합니다.

 

유승옥 : “비율은 타고나지만 몸매는 가꿔야”

유승옥은 자신의 몸매 비율은 타고난 편이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서 가꾼 몸매라고 합니다. 딱 보면 운동 굉장히 열심히해서 만든 몸매인게 드러납니다.

원래 유승옥은 이렇게 날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조금만 운동을 하지 않아도, 원래 어깨가 넓고 키도 크기 때문에 ‘육덕 스타일’이 된다고 하네요

 

 

원래 선생님이 꿈이었다는 유승옥

유승옥이 원래는 고등학교 선생님이 되고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교생 실습을 나갔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어휴 유승옥이 선생님.. 그것도 고등학교 선생님이 되었다면 남학생들 여럿 수능 망쳤을 겁니다. 할려면 초등학교 선생님 해야지요.

유승옥 대학때 전공이 뭔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유승옥 학력 : 공주대학교 생물산업기계공학부 라고 나오네요

공대에 이런 여자가 있었다니...


원래 유승옥은 통통한 몸매의 소유자였다고 하네요. 연기를 하려고 하니 감독들이 유승옥에게 몸이 크다는 지적을 했고, 남자 모델 옆에 서도 자신이 커보였다고 하네요.

 

 

유승옥 몸매 보면 믿기지 않는 유승옥 과거

유승옥 과거 지방흡입 사실을 이야기 했을때는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지금 너무나 완벽한 모습만 보다가 유승옥 성형 관련 이야기를 들으니 놀랍더라구요.

원래 유승옥이 허벅지가 두꺼워서 굉장한 컴플렉스였고, 지방흡입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온갖 다이어트를 다 해봐도 허벅지가 그렇게 안빠졌다고 해요.

그리고 유승옥은 그 살을 빼보기 위해서 자신만의 운동을 개발했고, 지금은 키173cm에 유승옥 몸무게는 58kg라고 합니다.

 

 

유승옥 과거 사진 보면 월드컵 응원녀로 뜨려고 했던 흔적도

유승옥 과거 사진 중 하나 입니다.

유승옥이 아무래도 배우로 뜨려고 하다 보니, 어느정도 인지도를 올려야 했고, 2014 월드컵 당시 월드컵녀로 뜨려고 했던것 같은데요. 그때 월드컵이 한국에게는 정말 역대급으로 망해버린 대회였죠

 

유승옥은 역시 무대위가 가장 멋진것 같네요

화장을 너무 안한듯…

 

유승옥 과거 응원녀 시절

유승옥이 화장을 너무 안하고 찍혀서 그런지 모델 유승옥 성형 전 모습이라고도 알려졌더라구요

 

사실 유승옥 성형 했다고 할 정도로 고친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유승옥 얼굴 확대 사진 입니다.

딱 봐도 유승옥 성형 소리 들을 정도는 아니예요.

눈코입이 다 자연스럽습니다.

 

찾다 보니 이사진도 유승옥 사진 이더군요.

저는 외국여자거나 혼혈인줄 알았습니다.

유승옥 몸매는 정말 보기 드문..

 

유승옥 셀카 사진인데요.

이렇게 보니까 와 정말 이쁘네요..

유승옥 성격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그것까지 갖춘다면 뭐 완벽할듯..

 

이사진 많이들 보셨죠? 유승옥 몸매 사진으로 돌아다니는것 중에 가장 많이 보이는 사진 중 하나 입니다. ‘개미녀’가 따로 없어요.

 

유승옥 미스코리아 하니까 이런 장면이 나오던데, 제가 미스코리아 드라마를 못봤거든요. 유승옥이 미스코리아 드라마에 나왔었나봐요?

[추가 내용] 유승옥이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와인피부과성형외과' 였다고 하네요.. 저는 드라마 장면에 나온줄 알고;;

유승옥 그리고 최홍만 ㅋㅋ 홍만이는 안끼는데가 없네요

 

그냥 편하게 나온 듯한 유승옥, 옷을 그렇게 차려입지 않았고, 화장도 진하게 하지 않았지만 클래스가 남다르군요.

 

유승옥 나이가 90년생이라고 하네요. 헐..

개미녀 유승옥

허리가 어떻게 저리 잘록하죠

그냥 폰으로 찍어도 모델 유승옥은 헐…

유승옥의 경력을 한번 볼까요.

2013년 서울모터쇼 도요타 Venza 모델
2013년 뷰티인 서울 화장품 모델
2013년 아이주이 뮤직비디오
2014년 정다연 피규어로빅스 출연
2014년 코오롱 Run for your dream Main 모델
2014년 머슬마니아 한국대표 선발전 모델부문 2위
2014년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모델 여자 커머셜 부문 5위
2014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모델 유승옥, 연기자 유승옥 몸매가 이쁜 이유는 그냥 마른게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튼튼하고 단단한 몸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도 ‘건강미’가 돋보이는 몸매가 대세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스타 몸매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유승옥 사진 몇장 더 모음

보시면서 아래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012345678910111213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