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수조 결혼 상대 손수조 남편 누구? 손수조 집안 손수조 아버지 직업 손수조 어머니 손수조 재산 해명



손수조 결혼 하는 군요. 손수조가 떨어지고 나서 요즘 뭐하나 했더니, 새누리당 부산 사상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다고 해요. 손수조 결혼 날자는 2월 14일이라고 하네요. 손수조가 선거 나올때 만큼이나 큰 이슈는 못되고 있지만, 당시에 문재인 의원과 붙어서 꽤나 선전했기에(물론 지역적인 이유로) 이름을 상당히 알렸습니다.

당시 보수 언론들은 손수조 띄워줄려고 안간힘을 썼습니다.

그리고 득표역시 상당했구요. 문재인 의원이 이기긴 했으나, 상처뿐인 영광이었던 그날의 선거가 기억나는군요.

손수조 남편 누구일까? 결혼 소식에 손수조 보다 '더 관심받는 손수조 남편'

손수조 당시 선거 장면

손수조 집안 얼마나 부자길래

손수조는 부산 출신으로 삼덕초등학교 –> 덕포여자중학교 –> 주례여자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국문학)를 나왔습니다. 2012년에 19대 총선에서 사상구 후보로 출마했고 당시 후보등록할때 손수조 재산을 4억6천465만6천원을 신고했습니다.

85년생인 손수조가 스스로의 힘으로 그렇게 모으기는 쉽지 않습니다. 선거 당시 28살인가 그랬는데, 그래서 인지 손수조 집안이 엄청 부자라는 말이 많이 나왔었죠.

 

손수조 남편과 함께 관심받는 손수조 아버지, 손수조 어머니 직업 무엇?

손수조는 선거 당시에 자신을 '88만원 세대'라고 이야기 하면서, 당시 청년층의 표까지 끌어들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손수조 아버지 직업은 화물트럭 운전사, 그리고 손수조 어머니 직업은 보험설계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월급 80만원 받으면서 수습기자 생활을 했었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선거때 손수조 재산이 4억 7천가까이 나왔던 이유는, 개인 재산이 아니 직계존비속까지 신고하게 되어있어서 부모님 재산을 신고한것이라고 합니다.

 

손수조 결혼 상대 손수조 남편 직업은? 손수조 남편 회사원

손주조 결혼 날짜가 밸런타인데이라고 하네요. 동갑내기 신랑이라고 하는데, 서울대 출신이고 서울에서 회사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워낙 인터넷 상에서는 손수조에 대한 반대여론이 크다보니, 손수조 남편이 손수조 발판 삼아서 뭔가 해보려고 한다는 말이 떠돌고 있지만, 글쎄요.. 저도 손수조를 좋아하지 않지만 결혼한다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꼬투리 잡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나중에 실제로 그런일이 일어났을때 이야기 하면 되지요.

 

손수조 남편은 손수조 정치활동 적극 지지

손수조와 예비남편은 고등학생때, 부산지역 학생회장 모임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에 다시 지인 소개로 만나게 되어서, 연인이 되었고, 서울에서 회사생활을 하고 있지만, 손수조와 결혼하고나서 신혼집을 사상에 마련하자고 먼저 이야기 할 정도로 손수조의 대외활동을 지지한다고 하네요.


손수조가 당시에 3천만원 선거비 공약도 깨고, 개인적으로 손수조를 싫어하는 이유 중 하나가, 뭐 위에서 시켜서 했겠지만 박근혜 대통령 찬조연설할때 찬조연설이 아니라 상대인 문재인 후보 까는 연설을 하는 바람에

뭐 이런게 다있나 했던 기억이있어서..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손수조가 총선때 써먹고 팽 당할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그래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군요.


손수조가 다음 선거때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으나, 또 공천을 받을 수 있을지는 의문 입니다.

일단 손수조 결혼이야 선거나 정치와 관련없는 개인사이니 축하해줘야지요.

아래 당시 손수조 찬조연설 한번 보세요

손수조 찬조연설 전문 동영상 새누리당의 현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