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이라크 중계 고화질 아시안컵 한국 이라크전 중계 바로보기



아 드디어 한국 이라크 중계가 시작되는군요. 아시안컵 경기 지난번 경기가 너무나 재미있었기 때문에 오늘의 한국축구중계 역시 크게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은 오늘 무엇을 준비 하셨나요?

저는 친구들이랑 치킨 시켜놓고 열광적으로 응원하려구요^^ 이라크전 중계 오늘 무조건 승리하리라 믿습니다. 그 이유중 하나가 이란과 이라크가 앙숙인데, 이란을 이긴점 그리고 이라크가 이란을 이기고 나니 이란애들이 인터넷으로 이렇게 된거 이라크의 승리를 기원한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그러니 우리가 이겨야할 이유가 한가지 더 늘어난셈 입니다.

좀 더 좋은 화질로 한국 이라크 중계를 볼 수 있도록 정리했고, 오늘 이라크전 중계 경기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도 상세히 썼습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아시안컵 4강전

한국 승리 확신하시면!!

하트 눌러주세요!!



한국 이라크 2015 아시안컵 준결승 경기

드디어 기다리던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슈틸리케호가 구자철과 이청용의 부상 등으로 인해서 27년만의 아시안컵 우승에 제동이 걸리는가 했지만, 치열한 경기를 치르고 우즈벡을 상대로 승전보를 전하면서 다시한번 아시안컵 1위를 기대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오늘 한국 이라크 경기 이기면 이제 결승전 입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 골을 넣는다면 그건 바로 손흥민 골!

오늘 한국 이라크 경기가 열리는 호주 시드니에 있는 오스트레이일리아스타디움. 한국 이라크 2015 호주-아시안컵 4강전(한국 이라크 준결승)을 치릅니다. 한국 8강전에서 생각보다 경기가 잘 풀리지 않으면서, 연장까지 가는 힘든경기 끝에 우즈벡을 격파하고 올라왔고, 이라크 역시 우승후보였던 이란을 승부차기까지 가는 끝에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한국 이라크 두팀다 지옥까지 다녀온 경기였지요.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겠지만 오늘 한국 이라크 중계 화이팅 꼭 이겨주세요!

슈틸리케 역시 우리나라가 연장까지 가며 체력소모가 꽤나 있었기 때문에, 이란과 이라크 역시 연장까지 가길 바랬습니다. 당시 우리나라 경기가 끝나고 나서 슈틸리케가 다른 팀도 연장까지 갔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 한것은 그런 이유이지요. 그리고 그의 바램대로. 아니 그 이상, 승부차기 까지 가는 접전이 벌어졌습니다.

우리가 하루 더 쉬었기 때문에 4강 한국 이라크 토너먼트는 체력적으로는 일단 유리합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 경기 일단 우리에게 유리한 조건은 주어졌다.

이라크는 이란과의 치열한 몸싸움이 시종일관 이어진 경기를 치렀고, 거기다가 승부차기까지 가면서 정신적이 부분에서도 굉장한 에너지 소모가 있었기 때문에 한국 이라크 경기는 조금이라도 우리에게 유리하게 변했습니다.

제가 볼때는 한 경기에서 치열하게 싸우다가, 극적으로 승리를 했을때 그 다음 경기에서는 그 전 경기처럼 불타는 의욕을 가지고 뛰는 경우가 적은것 같았습니다.

한번 큰 기쁨을 맛봤기 때문에, 동기가 살짝 떨어진 느낌이라고 할까요.

한국 이라크 4강 경기 역시 저의 예상이 맞아서 3:1이나 2:0으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유리한 한국 이라크 4강, 방심하지 않는 한국축구 감독

슈틸리케 감독은 이라크가 승부차기까지 가주었지만, 체력적으로 유리할거란 생각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이란이 전반에 퇴장을 당하면서 10명으로 싸웠고, 이라크가 1명이 많은 상태에서 싸웠기 때문에, 체력안배에 조금이라도 더 유리했던것이 사실이고, 그로 인해서 오늘 한국 이라크 축구경기는 체력적인 우세속에서 진행될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국 한국 이라크 양팀 선수의 회복력에 달렸다.

4강전을 치르는 한국 이라크 두 팀이, 쉬는 시간동안 얼마나 체력을 회복했는가, 그리고 오늘 승리에 대한 집념과 동기가 누가 더 강한가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오늘 한국축구중계 우리나라 전략은 어떻게 될까요? 슈틸리케는 현재 이라크 선수들이 더 많이 뛸 수 있게 경기장을 넓게 쓰면서 경기를 진행할것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홍명보 보다 백배천배 좋은선택이었다고 생각되고, 수비와 조직력이 한층 탄탄해진것이 눈에 띌정도니 저는 오늘 한국 이라크 세미파이널 경기는 져도 박수쳐 줄 것 입니다.


한국 이라크전 중계 정보 모음

[한국 경기 아프리카]

[MBC 중계](들어가서 MBC 플레이어 클릭)

[KBS2 중계](좌측 메뉴에서 TV –> KBS2)

 

아래는 한국 이라크 4강전 경기 포인트 좀 더 적어요~ 축구 관심 있는분만 보세요

오늘 2015 아시안컵 한국 이라크 경기는 수중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주 기상청에서는 한국과 이라크 경기가 열리는 오늘 오후 6시(18시)에 비가내릴 확률이 64%라고 밝혔습니다. 기온은 21도로 매우 좋은 편입니다.

비가 오면 아무래도 세밀한 패스 플레이와 시야가 좁아지기 때문에 변수가 생기긴 하지만, 우리나라 선수에게만 비가 내리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건 없어 보입니다.

비오는날 경기한 경험이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았으면 많았지, 적진 않기 때문에 유리하다고 봅니다.

 

선수비 후역습으로 나올 가능성이 큰 이라크 수비 어떻게 뚫을까

지난 경기에서 기성용이 엄청많이 뛰었고, 다리에 경련이 왔을 정도라고 하는데, 오늘 기성용 컨디션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라크가 중동 특유의 짜증나는 축구를 할것 같은데요. 우리나라가 조직력 면에서는 더 앞서기 때문에, 패스플레이로 이라크 수비를 좀 괴롭혀줘야 하는데 비가 오니 그에 영향을 받지 않을까 걱정이 됩ㄴ디ㅏ. 일단 기성용, 손흥민 등 키 플레이어의 몸 회복 상태가 매우 중요해 보입니다.

 

한국 미드필드의 핵심 기성용 박주호 활약 한국 이라크전에서 매우 중요.

기성용과 박주호가 버티고 있으니 상당히 든든한것이 사실 입니다. 눈에 크게 띄진 않지만 이 두 선수가 없었더라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 입니다. 오늘 한국 이라크 중계에서도 두사람의 움직임을 눈여겨 봐 주시길 바랍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 의미있는 이유, 간만에 복수전.

8년만의 재대결인가요. 예전에 이라크에게 졌을때 승부차기까지 갔다가 졌습니다. 오늘은 전후반만 하고 깔끔하게 실력차이를 느낄 수 있게 해줘야지요. 그러고보니 지난 한국 이라크 경기가 2007년 아시안컵이었습니다.

최근에 계속 우리나라를 괴롭혔던 이란을 격파해주고 싶었지만, 그 이란을 이기고 예상밖에 이라크가 올라왔지만, 이라크 역시 한국이 갚아줘야할 빚이 있기 때문에 좋은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한국 이라크 상대전적 어떻게 되나?

한국의 이라크에 대한 상대 전적은 6승 10무 2패 입니다. 우리가 조금 앞서고 있긴 하지만 지금까지 아시안컵에서 이라크를 만났을때 한국은 항상 힘든 경기를 해왔습니다. 이상하게 우리나라가 중동에게 약한 느낌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아시안컵에서의 한국 이라크 대결은 1972년, 2007년 두번입니다. 둘다 무승부였긴 하지만, 승부차기에 가서는 패배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최근 한국 이라크 4경기 대결전적은 2승2패로 양팀이 동률 입니다.

- 2006년 도하아시안게임 한국 이라크 4강전 0-1 패

- 2007년 6월 한국 이라크 A매치 평가전 3-0 승

- 2007년 한국 이라크 아시안컵 0-0 -> 승부차기 패

- 2009년 3월 한국 이라크 평가전 2:1 승



이라크 선수들의 역량은?

이라크 대표팀은 자국 국민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지금 이라크쪽에서는 지금 대표팀이 황금 세대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4강

- 2006 도하 아시안게임 2위

- 2007 아시안컵 우승

- 2013 20세 이하 월드컵 4강

등등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내왔기 때문 입니다. 일본에게 0:1로 지긴 했으나, 다른 경기에선 모두 좋은 모습 보였습니다.

이라크 피파랭킹은 114위 입니다. 한국 피파랭킹이 69위긴 하지만, 랭킹과 상관없이 한국은 긴장해야 합니다.


한국축구중계 이라크전 눈여겨볼 상대 선수는?

이라크가 이란보다 한수 아래라고 여겨져 왔지만, 오사마 라시드 그리고 사드 압둘 아미르 라인이 우리나라 기성용 박주호 라인 처럼 이라크에서는 상당히 신뢰받고있는 라인입니다. 오늘 한국 이라크 중계를 보면 두 팀의 포메이션이 비슷한것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이라크 역시 한국처럼 중앙 미드필더를 2명 쓰는 4-2-3-1 포메이션을 씁니다.

이라크가 지난 경기들에서 보여줬던 전력을 보면, 공격에서는 살짝 약점을 보였으나, 미들에서 공격으로 이어지는 패스와 역습에 강점이 있었던 이유는 라시드-아미르 두 선수에게서 있으니 이 둘을 잘 막아야 합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 우리나라가 유리한 이유

이라크의 미들 핵심 두 선수도 잘하지만 우리 기성용-박주호 라인은 더 탄탄하며, 더욱이 우리는 손흥민이라는 훌륭한 공격수가 있고, 거기다가 지난 경기에서 폭발력을 보여준 차두리도 있습니다. 그 외에 슈티릴케가 뽑아온 원석들도 매우 잘해주고 있구요.

오늘 아시안컵 이라크전 중계는 승리로 끝이 날 것 입니다.

기분좋은 지난 경기 차두리 질주 보실까요


차두리가 야생마 처럼 뛰는 장면.

첫번째 경합이 여기서 펼쳐집니다.

그런데 그냥 휙~ 하고 지나가버린 차두리

여기서 두번째 경합.

저 수비수 두명이 우즈벡에서는잘하는 선수들이었습니다.



차두리 때문에 모두 따라 내려온 수비들

차두리가 만들어준 공간. 거기서 패스를 받아서 골로 연결시킨 손흥민

오늘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