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김영권 아내 사진 김영권 부인 사진(김영권 여자친구 시절 사진포함)



우와 김영권 부인이 엄청난 미인이군요. 이래서 운동선수를 해야하나 봅니다. 운동선수 아내들은 대부분 상당한 미인인것 같습니다.

오늘 김영권 정말 잘해주었죠. 과거에는 몇번 비난도 받고 했지만 오늘만큼은 승리를 확정지어주는 골을, 매우 어려운 타이밍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잘 때려서 넣었습니다.

비가 왔던 경기장, 또 이라크 선수의 다리를 살짝 맞고 굴절된 것도 있지만, 그건 김영권 선수가 슛을 때렸기에 결과적으로 들어가게 된 것이지요.

그렇게 김영권에 대한 기사를 보다, 김영권 부인을 보게 되는데

 

김영권 아내 얼마나 예쁘길래 화제?

김영권 선수 정말 착하게 생겼어요

 

김영권 부인에게 골의 영광을 돌렸네요.

김영권 선수가 직접 sns에 올린거니 저도 올려봅니다. 김영권 아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있다며, 사랑한다고 공개적으로 썼네요~ 오늘 저녁 반찬이 달라지겠어요

 

김영권 아내 웨딩사진. 연예인급으로 이쁜것 같아요.

이정도면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돋보이는 외모.

 

예전 김영권 여자친구라고 불리던 시절.. 김영권 부인이랑 같은 사람 맞죠? 혹시나 해서;;

저는 솔비인줄 알았습니다.

예전에 한 경기에서 김영권은 골 세러모니를 통해서 김영권 부인(당시엔 여자친구)을 팬들에게 공개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훈련으로 바빠서, 결혼후에 신혼여행도 못갔다고 하네요.

 

김영권 여자친구 시절

김영권 아내가 심심했나봐요 ㅎㅎ 둘이

 

김영권 참 인상이 선하게 생겼네요 김영권 부인의 인상도 착해보이구요^^

블로그 카테고리에서 다른 가족들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