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김승우 이미연 이혼사유 이미연 김승우 이야기, 이미연 재혼



갑자기 이미연 이혼사유에 대한 뉴스가 보이길래 뭔가 했더니;; 아놔…

바로와 이미연이 사진을 공개한거랑 이미연 이혼이 뭔 상관이라고.. 여튼 기자가 어떻게 엮어서 자극적으로 기사를 노출시켜 보려고 한것 같습니다.

해당 기사에는 별 내용이 없어서 제가 찾아서 정리해봅니다.

우선 이미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미연 나이가 벌써 45세더군요.. 71년 9월생입니다. 세화여고를 나와서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나왔구요. 1988년에 kbs에서 ‘사랑의기쁨’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데뷔 1년전인 87년에 당시 이미연은 고1이었는데, 미스 롯데로 선발되어 광고활동을 먼저 시작했습니다. 지금도 이쁘지만 당시에는 정말 이뻤기 때문에 인기는 급상승 하게 되었죠.

 

이미연 어릴때.

이미연은 어린 나이때부터 확 뜨게 됩니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10대때, 10대 다운 추억이 거의 없는점이 너무 아쉽고,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연예인이 늦게 되었을 거라고 해요.

이미연 하면 이 초콜릿 cf가 가장 기억에 남죠

연기활동을 한참 하다 이미연의 인기가 아직 높을때인, 25살에 이미연 김승우 두사람의 결혼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당시 이미연 팬들에게는 엄청난 충격이었겠죠

김승우는 69년생으로 이미연보다 2살이 많습니다. 지금은 47세..

당시 김승우는 1990년에 장군의아들을 통해서 데뷔하게 되었는데, 이미연의 위상에 비하면 김승우는 당시 그냥 신인 정도에 불과했습니다.

 

김승우 장군의아들 시절…

그리고 이미연의 남편이 되고 난 뒤 김승우의 이름과 몸값은 한층 더 올라가게 되었죠.

 

이미연 김승우 어떻게 결혼하게 됐을까?

바로 이 작품을 통해서 이미연 김승우 두사람이 가까워 지게 됩니다.

지금으로 치면 ‘우리 결혼했어요’ 하다가 눈맞은거라고 할까요 ㅎㅎ

둘은 굉장히 가까워졌고, 이미연이 김승우를 더 많이 좋아했던것 같습니다.

이미연은 인기도 미모도 한창때인 1995년 23살에 결혼을 발표했고, 김승우의 군복무로 인해서 기다렸다가 25세일떄 결혼을 했습니다.

 

이미연 김승우 좋았을때 사진. 이미연 이혼사유는 뭘까.

결혼생활은 오래 가지 못했고, 둘 사이에 아이도 낳지 못한 상태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김승우 이미연 이혼사유의 표면적인 이유는 둘다 연기활동으로 너무 바빠서 함께 있을 시간도 별로 없었고, 성격적인 문제와 생활 방식 등 모든게 잘 맞지 않았다고 해요.

거기다가 둘다 톱스타라, 조금만 말다툼이 있어도 언론에 노출이 되고 하니 그런점도 적지않은 걸림돌이었다고 해요.

김승우 이미연 이혼사유는 제가 볼때는 너무 성급했던 결혼이 아닌가 싶습니다. 서로에 대해서 많이 알지 못하고 결혼했기에 결혼하고 나서야 성격과 생활패턴 일과 가정에 대한 가치관 등이 맞지않는다는걸 알게 된거라고 봅니다.

이미연도 나중에 방송에서, 안정적인 생활을 원해서 결혼을 서둘렀단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김승우 이미연 이혼 사유가 '미용실 격투사건'과 연관된 것 아니냐는 질문을 무릎팍도사에서 한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건 아니라고 대답했지요.

워낙 찌라시라는것들이 믿을만한 내용이 없기 때문에 그것도 잘못된 루머가 아닌가 싶어요

 

당시 기사를 보면, 이미연과 김승우와 스캔들이 있던 A가 미용실에서 둘이 싸웠고 그게 이혼원인이 되었다는 기사였는데, 정말 오래된 일이네요

그렇게 두사람은 이혼하게 되고, 김승우는 재혼했으나, 이미연 재혼은 아직도 생각이 없는듯 합니다.

한번 이미연 재혼에 대해서 말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아니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