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mc스나이퍼 사랑비극 (록밴드 몽니 피처링) mc스나이퍼 신곡



래퍼 MC스나이퍼 신곡이 나왔네요~ 새로나온 곡인 mc스나이퍼 사랑비극이 모던록 밴드 몽니 피처링이라고 하는데 랩과 록밴드라 어떻게 호흡을 맞춘걸까요?

온르 스나이퍼사운드 측에서는 mc스나이퍼 신곡에 대해서 발표 했습습니다. 3월 2일에 공개 예정인 mc스나이퍼 사랑비극 파트1에 몽니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하네요. 파트 원투가 따로 있나봐요.;

이번 몽니 피처링 참여는 MC스나이퍼가 적극적으로 원해서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몽니 피처링을 원한 이유는 뭘까요.

mc스나이퍼는 몽니의 동화같은 사운드와 애절한 목소리에 매료되어서 몽니 피처링 작업을 원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mc스나이퍼 사랑비극에 참여한 몽니 피처링, 원래 친분이 있었던 사이는 아닌것 같습니다.

mc스나이퍼도 흔쾌히 피쳐링에 응해줘서 놀랐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설 연휴도 반납하고 함께 작업했다고 합니다.

 

몽니는 이렇게 4사람인듯..

mc스나이퍼 신곡, mc스나이퍼 사랑비극은 지금 티저만 나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