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집 CCTV 의무화 부결 어린이집 폭행교사 신상 정보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어린이집CCTV의무화부결 소식입니다.ㅠ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법이 부결 됐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는건 저 뿐인가요.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에 대해서 전체회의를 열었고,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서 의결해서 올렸는데, 국회에서 부결됐다고 합니다.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법안'(영유아보육법 일부개정법률안) 내용에 부담스럽거나 무리한 요구가 있는것도 아닌데, 도대체 왜 이걸 반대한것인지?

각 어린이집에 cctv를 의무적으로 설치하고, 영상을 60일 즉 두달동안 보관을 해야한다는 법안입니다. 실시간 공개가 아니기 때문에 얼집 선생님들이 부담가질 필요도 없구요..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꼭 이뤄져야한다. 여러분은 어린이집 cctv의무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부결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가 만약에 시행되었다면, 아동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한 목적 그리고 공공기관이 수사를 하게 될 경우 요청을 하게 되어있는데, 도대체 ,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를 막는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어린이집 관련 개정안에는 어린이집 선생님들에 대한 근무환경 개선안도 포함이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외에 어떤 내용이 있었나?

아동학대로 인해서 실형을 받거나, 폐쇄 명령을 받은 어린이집 원장은, 영구적으로 어린이집을 새로 운영하거나 새울수 없게 되는 내용이 있었다고 합니다.

 

 

나날이 심각해지는 아동학대, 어린이집 폭행교사 신상 공개해야한다.

일단 cctv를 설치하는것도 중요하고, 해당 사고가 일어난곳의 원장이 다시 어린이집을 개원하지 못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시급한것은 어린이집 폭행교사 신상 공개와 함께, 어린이집 폭행교사는 절대 재취업을 할 수 없게 만드는 것 입니다.

성범죄를 저지른 인간은 인터넷에 공개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수준의 처벌이지요. 왜냐 누군가의 인생을 파괴했거든요.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꼭 되어야 하는 이유는 저 장면만 봐도..

남성이 여성을 물리적 힘으로 강제적인 관계를 맺기 위해 저지르는 범죄는 정말 더럽고 나쁜짓입니다. 어린이집 폭행교사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남성이 여성에게 범죄를 저지를때보다 더 저항력이 없는 상황이고, 의사표현도 제대로 못하는 어린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당연히 맞아야 하는 노예처럼 맞고 사는 애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남의 집 귀한 자식을 잘 돌봐달라고 돈주고 보냈는데 폭행이라니 이게 무슨 짓입니까.

 

 

어린이집 cctv의무화 뿐만이 안리ㅏ 어린이집 폭행교사 신상 공개법안과 함께, 취업기준도 높여야

저는 차라리 월급을 좀 더 올려주고, 제대로된 어린이집 교사들을 취업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집 교사들은 어떻게 보면 아이들의 인생에 있어 첫 선생님입니다.

부모님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기 때문에 그 영향력 또한 상당합니다.

어릴때 받은 트라우마는 피부에 입은 화상처럼 성인이 되어서도 남아있게 됩니다. 일평생을 괴롭힐수도 있지요.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그리고 폭행교사 신상공개하라!

어린이집 폭행교사 신상이 공개되어야 하고 처벌이 강화되야 하는 이유는 논쟁을 벌일 가치조차 없는 일입니다.

몸만 다치는게 아니라, 그 여리고 약한 마음과 영혼가지 짓밟아버리는 추악한 행위기 때문이지요. 애들 보기 힘든거 압니다. 거기다가 남의애를 봐야 하는것이니 얼마나 힘들겠어요.

하지만 그 누구도 어린이집 선생님 하라고 강제로 떠민적도 없고 본인이 선택한 것 입니다.

 

 

잘하시는 선생님들이 존경받고 대우 받기 위해서라도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 해야한다

그리고 정말 의무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행복하게 일하는 어린이집 선생님들도 많습니다. 질나쁜 어린이집 폭행교사들이 전체의 물을 흐리게 되니, 억울한 선생님들도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렇지 않아도 낮은 출산율에 더 악영향을 미칠수도 있구요.

어린이집 CCTV 설치 의무화와 함께 어린이집 폭행교사 신상 공개법 등 강력한 법안이 마련되었으면 하는 생각에서 써봤습니다.

아래 사진들만 봐도 얼마나 많은 일들이 벌어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cctv의무화 꼭 해야됩니다.

012345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