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수지 볼링 프로 데뷔사진, 신수지 가슴 수술 논란



신수지 볼링 프로 데뷔한거 아시죠?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 신수지가 뭐 한번 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 있나봐요. 신수지 볼링 시작 이유가 재미있습니다.

친구들이랑 볼링치러 갔다가 자기가 못치니까 연습을 하게 됐고

제대로 해볼려고 프로볼러에게 배워볼려고 했다가

이왕하는거 프로데뷔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동선수 출신이라 그런지 실력도 굉장히 빨리 늘었네요. 신수지에 대한 가장 뜨러운 논란운 요즘 볼링과 신수지 가슴 수술 논란인데요. 둘다 알아볼까요


신수지 볼링 선수로 전향! 멋진 도전!

신수지 볼링 프로 데뷔 대회라도 합니다.

 

저는 신수지가 참 좋은게, 우리나라 여성들이 마른 아이돌 몸매를 원할게 아니라 신수지 처럼(물론 저렇게 선수급으로 되라는게 아니라) 운동을 통한 탄탄한 몸매를 원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보기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본인의 건강에도 참 좋으니까요.

 

 

신수지 볼링 폼 좋나요?^^ 저는 볼링 하수라 평가를 못하겠네요.

신수지가 프로 테스트에서 살짝 턱걸이로 겨우 합격했다고 합니다.

합격했다는게 중요하지요^^

 

신수지 볼링 하니까 뭔가 멋있네요..

신수지 얼굴이 연예인 얼굴에 비할 수 있는 상당한 미인이라 할 순 없지만

그 이상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신수지 고정 팬들도 많지요.

 

 

신수지 볼링 폼도 섹시하네요~! 역시 몸매가 되니까~!

 

 

신수지가 은근 뭐랄까요. 승부욕이 강해 보이네요.

 

게인적으로 신수지 볼링 사진중에 가장 이뻤던 사진..

 

자 그럼 신수지 가슴 수술 논란이 왜 나왔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가끔 신수지 사진들이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오게 되면

신수지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람들은 놀라곤 합니다.

 

예를 들면 이런 사진이라던지..

 

이런 사진들이 올라오면 신수지 가슴에 대한 논란이 커지곤 하죠

그 이유가 신수지가 체조선수 출신이고 몸무게도 적게 나가는데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고 가능하냐는 것입니다.

 

신수지 과거 사진을 볼까요

은퇴 전인것 같은데요.

한참 굶으면서 운동할때라 지금보다 살이 더 많이 빠졌을때 입니다. 그런걸 감안해도..

 

신수지 몇년전 한참 운동할때..

그런데 한가지 아셔야 할것이

신수지가 운동할때는 완전 살이 쫙 빠진 상태인 34~38키로 였다고 합니다.

신수지 키가 165cm 정도인데 저 몸무게면 완전 가죽만 남은 상태지요.

지금은 은퇴하고 살이 약간 붙었을테니.. 무조건 수술이라고 볼수는 없겠지요.

그냥 패드를 넣은게 아닌가 싶어요.

 

여기부터는 그냥 신수지 영상 보다가 캡쳐한거에요^^

 

 

 

 

 

신수지 춤

신수지 애플힙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