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김성민 마약 투약 혐의 김성민 체포, 마약 연예인 명단 누가 있나



김성민 마약 혐의로 또 체포됐다는 뉴스가 나왔네요. 심각하군요 아직도 복귀를 못하고 있는 김성민.. 뭐 워낙 집이 잘 살고 있으니 마약을 하든 뭘하든 일하지 않아도 잘 먹고살수 있는 사람이라 김성민 체포를 걱정할 부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얼굴이 알려진 사람이고 이렇게 이미지가 계속해서 더러워지면 일상생활 하는데 있어서도 문제가 될텐데.. 본인은 다시 잘 살아보려는 노력을 하지 않는걸까요.

다수의 뉴스들을 쭉 살펴보니, 김성민 마약 혐의로 조사받고있다라는 뉴스도 있고, 아직 김성민이 마약을 한것인지 확인이 되지 않았다라는 뉴스도 있는걸로 봐서는 백퍼센트 확실한것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일단 김성민 체포는 확실하지만, 기사가 엇갈리는게 꽤 있는걸로 봐서는 조금 신중하게 판단해야할 부분도 있네요.

김성민 마약 또 사실이면 가중처벌, 김성민 체포 후 어떻게 될까

김성민 마약 '혐의' 이니 아직은 좀 더 기다려봐야..

김성민 마약 투약 혐의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곳은 성남수정경찰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김성민 체포되었다고 까지 나온 기사가 있는데요.

언론에서는 항상 뭔가 확실하지 않은 기사를 낼때 <관계자의 발언>이라고 기사를 냅니다.

이번역시 성남 수정경찰서 마약수사팀의 ‘관계자’가 이야기 했다며, 김성민 마약 혐의는 현재 ‘구매’부분만 인정을 하고 있을뿐 ‘투약’ 부분에서는 부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김성민 마약 사건 이후, 티비에 나와 눈물 흘리더니.. 또 한번 김성민 체포

하지만 또 다른 기사에 나온 그놈의 ‘관계자’는 김성민이 마약 혐의로 체포된것이 아니라, 마약조직을 검거하는 과정에서 김성민이 포함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더 조사를 해봐야 알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유독 마약, 대마초과 관련된 사건들이 다른 직종에 비해서 많이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마약 연예인 명단에 대해서 찌라시도 돌아다니고 있는데 그런걸 믿으시면 안됩니다. 2-3년 전에도 마약 연예인 명단 찌라시 돌아다니는걸 봤었는데, 결국 대부분 헛소리였던것으로 판명이 난적이 있습니다.

찌라시라는것이 유명해지기 전에는 그래도 꽤 맞는것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중고딩들도 만들어서 뿌리는 상황이라 말도 안되는 거짓정보들이 더 많이 돌아다니고 있죠.

 

 

김성민 마약 사건 현재 진행상황은?

좀 더 확실히 알아보기 위해서 뉴스들을 뒤져보고 있는데, J일보에서는 백남수 형사과장의 브리핑 내용을 보도했는데요. 만약 사실이라면 김성민 마약 투약 혐의는 김성민의 인생을 망쳐버릴 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성민이 오늘 잡히게 된것이 자신의 집이라고 합니다. 일단 백남수 과장이 이야기 하기를, 김성민이 “1회 투약했다”라고 진술을 했다고 하는데요.  조사가 더 이루어 져야 하겠지만, 김성민이 과거 마약 투약으로 인해서 아직도 집행유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일을 저질렀다면

가중처벌을 받음과 동시에 당기 복역 가능성도 있게 될 것 같습니다.

 

 

김성민이 검거됐을 당시에 증거물은 따로 없었다고 합니다. 통화내역만 있었던 상태인데, 한 언론에 의하면 김성민이 마약을 구입한 루트는 온라인이었다고 합니다. 캄보디아에서 한국으로 밀수된 마약이며 0.8g을 역삼동쪽에서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0.8그램이 극소량으로 보이지만, 16번정도 투약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합니다.

 

 

김성민은 체포당시에 체념한 듯 덤덤하게 따라왔다고 하네요. 김성민 마약 사건은 2010년에 한번 터진적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김성민 정도의 죄를 저지르면 일반인 같은 경우에는 징역형을 받을 정도 인데, 4번의 투약, 대마초 흡연 세번 거기다가 필리핀에서 속옷에 넣어서 밀수까지.. 하지만 집행유예 4년에 추징금 90만원 받았었습니다.

 

 

최근 마약은 아니지만 ‘향정신성의약품복용 위반’으로 졸피뎀을 복용했던 에이미가 큰 곤욕을 치렀고, 이센스는 뭐 이제 어린나이인데도 굿바이…  조덕배는 이제 인기로 먹고사는 사람이 아니니 관심 밖, 범키라는 가수도 지금 재판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마약 연예인 명단이라도 떠도는것 중에는 무고한 사람도 있으니 혼자 보시는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걸 유포시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범키의 경우에는 판매까지 한것으로 혐의를 받고있어서 재판 결과를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