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하시시박 아버지, 하시시박 자퇴 이유, 봉태규 이은 결혼 안한이유는?



봉태규와 결혼한다고 알려진 ‘하시시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네요. 봉태규를 치면 아직도 ‘봉태규 이은 결혼’이 먼저 나올정도로 두사람이 오래 사귀었는데요. 갑자기 봉태규와 하시시박이 결혼한다고 해서 큰 이슈가 되었었죠. 하시시박의 나이는 만 32세, 그리고 봉태규 나이는 만 33세로 한살차이 예비부부 입니다.

하시시박 봉태규 커플이 작년 말부터 사귀기 시작했는데 올해 10월쯤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봉태규 이은 결혼 이야기 까지 나올 정도로 오래 사귀다가, 13년 3월달에 공식적으로 헤어진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태규 아내가 될 하시시박에 대해서, 그리고 봉태규 이은 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하시시박 집안 그리고 하시시박 아버지 왜 주목받을까?

하시시박에 대해서 검색을 하면, 그녀의 인스타그램이 인기검색어에 올라있고 그 다음이 ‘하시시박 집안’이 나옵니다. 봉태규가 오래 사귄 여자친구와 결별하고 갑자기 하시시박과 결혼 발표를 해서 이런것이 궁금한것 일까요?

하시시박의 집안에 대한 것은 그녀가 연예인도 아니고, 특정 직업을 가진 일반인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크게 알려진것은 없지만, 하시시박 아버지가 원래 사진작가 였다는것만은 알려져 있습니다.

하시시박 역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시시박’

하시시박은 광고 쪽에서 주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입니다. 하시시박의 작품이 다른 포토그래퍼들과 조금 다른 것은, 주로 필름카메라로 작업한다는 것 인데요. 요즘은 디지털카메라로 작업을 해서 다양하게 보정작업이 들어가죠. 필름카메라로 작업을 한다니 자기만의 어떤 색깔이 뚜렷한가 봅니다.

하시시박은 원래 영국에서 영화공부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사진이 좋아지게 되었고, 바로 학교를 그만두고 사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나름 유명한 사진사가 되었네요.

 

 

하시시박 본명은? 하시시박 무슨 뜻일까

하시시박의 본명은 박원지 입니다. 본명도 참 이쁘죠. 하시시는 대마초의 종류인데요. 18살떄 하시시박이 혼자 인도여행을 하다가 지은 예명이라고 합니다. 겁도 없네요.. 인도에 혼자 18살때 여행을…

우리나라 여성들이 예전에 한비야 책을 보고 인도로 꽤나 놀러갔다가 봉변을 당한사람들이 적지 않은것으로 알려졌는데 조심하세요.~ 한비야 책은 좀 소설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인도여행을 떠난 하시시박, 그녀의 10대 시절과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 뭔가 자유롭고 히피적인 느낌이 납니다. 또 자기만의 매력과 생각이 또렷한것 같아서 매력도 있어 보이구요.

하시시박의 이름이 대마초를 뜻하는 것이라, 혹시 하시시박이 대마초하는거 아니냐는 생각을 하실수도 있지만, 그런것은 아니며 영어나 일본어로 써도 쉬운 이름이라 글로벌 한 이름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

On Style에서 방송한  ‘정준영의 BE STUPID’를 통해서 얼굴과 이름이 좀 더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하시시박이 작업을 할때는 필름카메라만 쓰는게 아니라, 디카와 반반씩 섞어서 쓴다고 합니다.

 

하시시박은 뭐랄까요 자기 주관이 매우 뚜렷해 보입니다. 하시시박은 학창시절에 학교라는 시스템에 불만이 많았고, 학교를 다니지 않아도 자기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생각에 자퇴를 결심하고나서, A4용지 15장 분량의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서 부모님을 설득시켰다고 합니다. 와 멋지죠?^^

하시시박이 인도 여행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중학교 때 세계사 책에서 ‘타지마할’ 사진을 본 뒤로부터 계속 가고싶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하네용.

 

이게 타지마할

하시시박은 영화 공부를 하다가, 자신은 성격이 급한 편인데, 1-2년 작업을 해야하는 영화를 찍는것, 그리고 현장에서 사람들을 이끌어야하는 감독으로서의 기질이 자신과는 맞지 않아서 많이 스트레스를 받았었다고 합니다. 하시시박이 찍은 사진을 플리커(인스타그램 비슷한 사진 올리는 곳)에 올려놨는데, 한 잡지사에서 함께 작업해보자는 제의가 들어오게 되었고, 거기서 6개월 정도 일을 하면서 배우다가 한국으로 들어와서 스튜디오를 차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시시박의 꿈은 “사진으로 잘먹고 잘살 수 있는것”이라고 합니다. ^^

봉태규도 뭔가 예술가적인 느낌이 나는 배우인데, 하시시박과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봉태규 이은 결혼 왜 이루어지지 못했을까?

봉태규 이은 둘은 2001년 영화 `튜브`에 함께 출연해서 작업을 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무려 12년간이나 사귀었는데요. 둘다 나이가 있기 때문에 30살이 지나 이제 결혼하겠구나 생각할 때쯤 결별소식이 들려오게 되었습니다.

물론 봉태규 이은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것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오래 사귀다 보니 너무 익숙해져버렸던것은 아닐까요..

우리 주변에 보면 의외로 8년 9년 이렇게 사귀고 헤어지는 커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그런 커플들은 헤어지고 나서 둘중 하나는 결혼을 생각보다 빨리 한다는 것인데요. 봉태규 이은도 이렇게 되었네요. 뭐 사귀다 헤어지는게 죄는 아니니 따져물을것도 없고, 서로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살면 되는거죠^^


아래는 하시시박 작품 들 입니다.

0123456789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