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확정루머 vs 무도 식스맨 강균성



무한도전 식스맨 과연 누가 될까요. 저는 단기적으로 보면 강균성이 정말 재미있을것 같은데, 또 꾸준하게 재미있게 하려면 장동민이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서장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음주운전 전력이 2번 있기 때문에 태호PD로서는 조금 고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후보로는 유병재가 있군요. 조세호 어쩌냐는 의견도 있었으나 부정적인 댓글로 뒤덮혀버린 ㅋㅋㅋ

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확정이라는 글도 있었는데 그게 낚시라고 하네요.


무도 식스맨 강균성 의외로 재미있는 모습에 점수 상승!

무도 식스맨은 누가 차지할것인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정규멤버가 되기만 하면 앞으로 인생 쫙~~ 필텐데~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광희-류정남-유병재-서장훈-이민호(?)-???-홍진호
이서진-김영철-이기광-강균성-김지훈-홍진경-
JYP-주상욱-전현무-장동민-헨리-정용화-데프콘

 

일단 무한도전 식스맨에 장동민이 뽑혔다는 것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볼게요

이 사진 때문에 난리가 났었죠. 무도 식스맨이 장동민으로 확정이 되었다고 스포츠동아에 떴다가 삭제가 되었다는 글이 sns를 타고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장동민이 “나 아니다”라고 말해버렸는데 이것도 어떻게 스포가 되어버렸군요 ㅋㅋ 여튼 장동민이 식스맨으로 확정된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강균성 예능감 쩔죠 요즘 ㅋㅋㅋ 그런데 강균성이 될 가능성이 조금 낮은 부분도 있는것이, 강균성 자신이 자신의 본업은 가수이고, 너무 재미있는 이미지가 강해지면 노래를 부를때 무대 위의 이미지가 흐려질 수 있어서 예능은 적당히 할거라고 했던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무한도전이 보통 프로그램이 아니니.. 만약 되면 뭐 덥썩 할듯

 

그래도 비주얼 담당이었고 지금도 강균성 빼면 인물이 그닥 없는데..

 

킹스맨 따라한 무도 식스맨 ㅋㅋㅋ

무한도전 식스맨 누가 될거같으신가요?

무한도전 식스맨 리스트 입니다.

광희는 재미있긴 한데.. 너무 날리는 캐릭터고 류정남은 누군지 모르곘어요.. 그리고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유병재도 참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굉장히 독특한 캐릭터이고 유병재의 sns를 보면 촌철살인이라고 할까요 ㅋㅋ 언어적인 센스도 매우 뛰어난것 같습니다. 서장훈은 너무 거대하고..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들어오기에는 좀 이질감 느껴지고..



유키스 수현, 김지석.. 흠.. 무리데쓰요..

무한도전 식스맨에 홍진호가 들어오는것도 괜찮을듯 한데.. 살아남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서진은 아니고, 이기광도 맞지 않고..

강균성 무한도전 식스맨 적극추천 ㅋㅋ 김지훈이나 홍진경, 시원 박진영 전현무 쭉쭉 패스...

장동민 좋죠 ㅋㅋ 니엘 패스, 데프콘 ㅋㅋㅋ 예전부터 무한도전 새 멤버에 뽑혔음 좋겠다고 생각했던 사람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볼 때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사람은

무한도전 식스맨 강력후보 1.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강력후보 2.강균성

무한도전 식스맨 강력후보 3.유병재

무한도전 식스맨 강력후보 4.데프콘

이렇게 4명이 아닐까 싶어요. 유병재가 약간 수동적인 부분이 있어서 무도에 어울리지 않을듯 하기도 하고.. 저는 장동민이나 데프콘이 강력후보이지 않나 싶네요.

무한도전 식스맨 누가 좋으신가요!~ 리플 달아주세요 ^^

아래는 네티즌들이 만든 자료인가봐요 ㅋㅋ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1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