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든싱어 블레이디 백지영, 블레이디 가빈 과거 exid 솔지 투앤비



블레이디 백지영이 화제가 되고있네요. 요즘에 오래된 신인들이 조금씩 뜨는것 같네요. 블레이디 가빈 노래 참 잘부르더라구요. 히든싱어 블레이디 가빈의 노래를 들어보신 분들은 조금 놀라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블레이디 가빈이 블레이디 백지영 입니다. 블레이디 가빈은 작년에 '히든싱어 백지영' 편에 출연했었는데, 당시에 ‘제2의 백지영’, ‘블레이디 백지영’ 등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블레이디가 2011년에 데뷔를 했는데, 참 안뜨네요. 오늘 블레이디 백지영이 계속 검색어 순위에 들어오고 있는데, 활동하는데 도움이 되려나요?


exid 솔지과 블레이디 가빈 과거! 투앤비 멤버렸던 둘!

블레이디 가빈은 과거에 exid 솔지와 함께 투앤비라는 듀엣이었다고 합니다

블레이디 가빈 등 블레이디 멤버들과 함께 백지영 인증샷

블레이디 가빈은 "다시 뵙게된 백지영 선배님. '히든싱어'라는 아주 작은 인연이었지만 반갑게 인사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라고 글을 올리면서 함께 나온 사진을 올렸습니다.


블레이디 가빈 블레이디 백지영

블레이디 가빈의 과거 모습을 한번 볼까요

왼쪽이 exid 솔지, 그리고 오른쪽이 블레이디 백지영으로 불리는 블레이디 가빈 입니다.

블레이디 가빈, exid 솔지

exid 솔지, 블레이디 가빈

동영상을 한번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