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열애설, [G컵녀 움짤] 시노자키 아이 한국어 실력



와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열애설이 뉴스에까지 나오는군요. 몇달전에 그냥 루머로 돌고 돌던 이야기 였는데, 이렇게까지 뉴스로 터지는걸 보니 오늘 정치권에서 좀 급한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열애설로 정치권 뉴스 막는다는 썰을 믿지 않는 편인데, 그냥 돌아가는 꼴이 너무 얄미워서 오늘은 그렇게 보이네요.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열애 소식은 몇달전에 누가 한국 마트에서 봤다느니 이런 말들이 퍼지면서 생긴것인데, 정확한 증거도 없더라구요.

만약 둘이 사귄다면 언어장벽은 없는지, 이홍기 일본어 실력이 좋은지 시노자키 아이 한국어 실력이 좋은지도 알아봐야겠죠.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이야기 정리해봅니다.

G컵녀 시노자키 아이 그녀는 누구?

예전에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두사람이 ‘양재 이마트’에 있는걸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저는 너무 쌩뚱맞아서 믿지 않았는데요. 이홍기가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가수이고, 그리고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도 유명하지만 한국에서도 남성팬이 상당한 모델 입니다.

둘이 마트에 갔다구요? 이건 대놓고 열애설 터뜨리려고 하는 행동인데,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둘의 열애설인 계속 심해지자 이홍기 측에서도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도 FT아일랜드 일본공연 끝나고 나서,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두 사람이 한 식당에 같이 왔다는 말도 했는데요. FNC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두사람이 ‘친한 친구’이긴 하지만 사귀는건 절대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충격적인게 친한친구라니.. 이홍기가 갑자기 엄청 부럽네요.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 열애 소식은 점점 커져서 둘이 사귄지 6개월이 되었다, 1년다되간다 별 소리가 다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홍기가 성격이 자유로워서 대놓고 만난다는 소설까지 나오기 시작했구요. 시노자키 아이가 ‘친한파’로 불릴정도로 한국에 호의를 가지고 있고, 한국어도 열심히 공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열애설이 적극적으로 나왔던것 같네요.

 

시노자키 아이는, 2006년에 중3의 나이로 므흣한 모델에 입문해서 한국과 일본에서는 상당한 남자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정말 돼지였는데, 날이갈수록 살이 빠지고 이뻐지면서 ‘완전체’가 되어간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아이돌 그룹 'AeLL' 멤버로도 활동해왔다고 하는데, 그 그룹 망했다는 말이..

여튼 시노자키 아이 한국어 실력도 꽤나 괜찮다고 하네요. 한국을 좋아해서 음식도 좋아하고 한국어도 공부 열심히 한다고 해요.

 

G컵녀 시노자키 아이 한국어 트위터


시노자키 아이 한국 음식 만들기?



시노자키 아이 한국 사랑~


시노자키 아이 피부 좋네요

 

성형 하지 않고 상당히 귀여운 얼굴 입니다. 얼굴은 베이비 페이스인데

바디는 호불호가 갈리기도 합니다.

 

원래 어릴때는 이렇게 팬더 수준이었어요.

 시노자키 움짤 한번 보실까용



아래는 시노자키 아이 사진 몇장^^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