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재현 부인 김지숙 vs 이경규 부인 강경희 vs 강석우 부인 나연신



아빠를 부탁해에 나오는 딸들 뿐만이 아니라, 각 가정의 엄마들도 꽤나 관심을 받고 있죠. 그중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것은 아무래도 강석우 부인 나연신이 가장 외모로 큰 점수와 관심을 받는것 같고, 그 다음으로 조재현 부인 김지숙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습을 찾아보기 힘든 이경규 부인 또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조재현 부인, 그리고 강석우 부인에 대해서 쓸려고 했는데 쓰다 보니 이경규 부인이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같이 써봅니다



우선 조재현 부인 김지숙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조재현 부인 김지숙 조재현과 젊었을때 사진 입니다. 조재현이 젊었을때 참 잘생겼죠!

조재현 부인과의 만남은 대학 캠퍼스였습니다. 두 사람다 부산 경성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1986년 대학 캠퍼스에서 만나게 된 두사람.

처음 만났을때 조재현은 삭발머리였다고 해요. 그리고 김지숙에게 “한번 만나자”라고 이야기 했는데, 무서워서 “알았다”고 했으나 약속장소에 나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ㅎㅎㅎ

마치 조재현의 영화 ‘나쁜 남자’와 같은 이미지였나 봅니다. 당시에 조재현이 연극에 출연하고 있어서 캐릭터 때문에 머리를 그렇게 밀었다고 하네요. 조재현 부인 김지숙은 조재현이 어떤사람인지 궁금해서 연극을 봤는데, 자신의 일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갔던 모양 입니다.

2년을 사귀고 바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내색은 하지 않지만 남편이 노출이 많은 작품이나 베드신은 안 했으면 하는 게 솔직한 바람이죠. ‘에쿠우스’에서 전라(全裸) 상태의 여배우와 살이 맞닿는 장면이 있어 꺼림칙했습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 부인이 조재현에 대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조재현의 연기를 보고 그 전라의 장면이 나오는 연극을 여러번 다시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재현 부인 김지숙은 조재현의 무명시절에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많이 어려움을 겪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힘든 시절을 잘 이겨내고 이렇게 멋진 집에서 살고있죠.

 

조재현 부인 김지숙 방송에 나온 장면.

과거 조재현 가족 사진

 

 

자 그럼 강석우 부인 나연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강석우 부인을 보면 우아하다는 느낌이 들죠. 그녀는 그런 이미지에 맡게 미술을 전공했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이화여대 출신이라고해요

 

 

강석우 부인 나연신을 처음 만나게 된것은 아주 우연이었다고 하네요. 나연신이 대학생일때 친구 생일파티에 갔는데 다방인지 어디인지 모르겠는데 그곳에 강석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합석을 하게 됐는데, 거기서 반했는지 강석우와 나연신의 만남이 시작되었지요.

 

 

우와 20대때 정말 이뻤네요!

강석우 부인 나연신과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 입니다.

굉장히 가정적인 강석우와 결혼한 나연신은 나이차이를 크게 느끼지 못하고 마음고생도 없이 잘 살아왔던것 같습니다. 한 예로, 처음에 강석우에게 시집갔을때 강석우의 부모님과 조부모님도 함께 살았다고 해요. 하지만 강석우가 아내의 고생을 덜어주기 위해서 저녁식사하러 외식도 자주 나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석우는 가족과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저녁시간은 집에서 보낼 수 있도록 일을 맞춰서 한다고 하네요.

두사람이 모두 가정적인 성격이라, 아무말 없어도 함께 있는걸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강석우는 아무리 바빠도 집으로 들어가는 스타일이고, 아내 역시 그런 남편이 좋다고 합니다.

강석우는 술담배도 하지않고, 골프를 치러 가도 항상 아내와 함께 나간다고 하네요.

강석우 부인 나연신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더 이뻐지는 느낌 입니다.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부인 출연 장면

와 정말 이쁘죠? 영화배우가 따로 없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이경규 부인 강경희!!

정말 얼굴보기 힘든 부인(?) 입니다.

이경규 부인(아내) 강경희와 결혼식때 사진 입니다.

와 이경규 이때 모습보니 시간이 많이 흐르긴 했네요~

 

이경규 부인 제주도 호텔 사건 ㅋㅋㅋ

별건 아닌데 엄청 부끄러워 하더라구요

 

당시에 이문세 부부와 위장(?) 여행을 갔었다고 하네요 ㅎㅎ

 

호텔방에 들어가려고 엄청 서둘렀다고 ㅋㅋㅋ

이문세가 같이 가지 않았으면 예림이가 나오지 못했을 수 있다고 했는데요 ㅎㅎ

하지만 예림이는 결혼하고나서 임신헀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이경규 부인 강경희가 모습을 보이지 않자, 가정 불화가 있냐는 말까지 나오게 되었는데요. 만약 불화가 있으면 아예 방송을 하지도 않았겠지요~ 일반인이고 방송에 나오는데 부담감을 느껴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사람이 만나게 된것은 이경규 후배의 소개를 통해서 입니다.

89년도에 소개를 받아서 4년의 열애끝에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경규 부인 강경희 직업’에 대한 관심도 많은데요. 이것역시 거의 알려진게 없습니다. 소개시켜준 이경규의 후배가 컴퓨터공학과였다고 하는데, 컴전공이었다고 해도 프로그램 코딩하고 있을건 아닌거같고-_-;

여튼 베일에 쌓여있는 인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