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승환 연봉 얼마?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 오승환 7세이브 동영상



오늘도 오승환 세이브 성공!!

최근에 오승환이 소녀시대 유리랑 사귀게 된게 밝혀지면서

‘오승환 연봉’에 까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 성공한 오승환 7세이브 동영상과 함께, 오승환 연봉 등에 대해서 써볼게요.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이 나온 오늘 경기, 이적 하자마자 한신의 수호신으로 자리잡은 오승환이 완벽한 투구로 7세이브를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21살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렸던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와의 경기에서 오승환은 1이닝동안 안타 하나를 맞긴 했지만, 삼진 3개를 잡으면서 5:3 팀의 승리를 여유롭게 지켜줬습니다.


이틀전에 요미우리와의 경기에서 오승환이 2이닝 던지면서 1실점을 했었죠. 그래서 블론세이브를 올리면서 조금 염려 되었는데 오늘 보니 별 문제 없어 보이는군요. 오늘 한신의 선발로 나왔던 이와타 역시 상당히 잘 던졌죠. 6회까지는 퍼펙트였는데, 7회에 몸에 맞는 볼을 던지면서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오승환 7세이브 첫 안타장면(에고 제가 화살표를 너무 낮게 그렸네요)

그 뒤에 올라온 고토가 극적 동점 홈런을 때려주었고, 오승환 세이브 성공한 9회에 고메스가 적시타를 때리면서 2득점을 하게 되어 5:3으로 앞서게 됐고, 딱 오승환 세이브 조건이 되었습니다.

첫타자인 가지타니에게 안타를 맞으면서 손에 땀을 쥐게 했습니다. 오승환 7세이브를 기다렸던 저로서도 지난 번 블론세이브가 기억나서 가슴을 졸였구요.

 

 

오승환 7세이브 안타맞는 장면.. 아슬하게 못잡았어요

하지만 그 다음 타자들은 150키로 강속구로 죄다 삼진 시켜버리고 깔끔하게 경기를 끝냈습니다.

오늘 오승환 7세이브 동영상 보면 시원시원 하실거에요. 오늘 오승환 세이브 성공으로 다시 세이브 선두에 올라섰습니다. 방어율도 1.64로 조금 더 낮아졌구요. 올해는 0점대 방어율과 세이브왕 그리고 재팬시리즈 우승까지 노려볼만 합니다.

캬 멋지게 들어간공

일단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 보실까요.

오승환 7세이브 동영상

 

오승환 연봉 얼마일까?

오승환 연봉이 화제가 되자, 여기저기서 기사 제목을 조금 자극적으로 쓰기도 하고 있습니다. 오승환 연봉이 95억이면 일년에 100억씩 번다는건데 말이 안되죠.

오승환 연봉을 총 금액으로 보면 저 정도이구요. 구체적으로 보몀ㄴ

오승환 연봉 계약금으로 2억엔(18억 5천), ‘오승환 연봉’은 3억엔 입니다.(28억 가까이됨)

그리고 인센티브가 매년 5천만엔(4억 6~7천) 입니다.

어마어마 하죠.. 오승환 연봉..

 

 

그리고 더 무서운것은, 재계약 떄가 되면 오승환 연봉은 훨씬 더 뛸거라는 것 입니다. 이미 첫시즌부터 끝판왕급 포스를 증명했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장기계약 못한거 아마 한신으로서는 땅을 칠겁니다.

하지만 엄청난 오승환 연봉도 메이져리그 추신수에 비하면…

오승환 연봉이 아무리 어마어마 하다 해도, 역시 메이져리그와는 판이 다릅니다. 추신수는 작년에 텍사스로 입단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계약이 끝나서 FA(자유계약선수)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7년 계약을 맺었는데,  추신수 연봉은 오승환 연봉의 몇배 수준 입니다.

일단 올해 1400만달러(대충 140억) 받습니다. 그리고 내년과 2017은 2100만달러를 받으니.. 내년 부터는 210억에 육박합니다.

 

 

오승환은 누구?

한신 타이거스 No.22
오승환(吳昇桓 / 呉昇桓)
오승환 생년월일 : 1982년 7월 15일
오승환 키 몸무게 : 172-175cm, 91kg
오승환 고향 :  전라북도 정읍시 신태인읍[3]
학력 도신초-우신중-경기고-단국대
포지션 투수
투타 우투우타
오승환 프로 입단 :  2005년 2차지명 1라운드 전체 5번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2005~2013)
한신 타이거스(2014~ )

오 승환 유리은 한국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의 1이닝 마무리 투수로 불리고 있습니다. 삼성에 있을때는, 삼성이 이기고 있을때 오승환이 올라오면 경기가 끝났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믿을 수 있는 투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보다 조금더 수준이 높은것으로 알려진 일본 리그로 가고 나서도 첫해부터 바로 큰 성적을 내면서 팬들을 휘어 잡아버렸지요.

오승환의 공이 워낙 묵직해서, 공이 아닌 '돌'을 던진다고 불립니다.

오승환은 단일시즌 아시아 세이브 신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2006~2008 3년 연속으로 구원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최다 세이브 기록을 가지고 있지요. 우승8번 할동안 5번이나 오승환이 마무리를 했습니다.

오승환은 특유의 포커페이스 때문에 보통 돌부처로 불립니다. 그리고 그가 9회에 올라올때 그 위압감과 포스 때문에 '끝판왕'으로 불리기도 하구요.

오승환이 돌부처인 이유 ㅋㅋ

대부분의 사진들이 저렇게 한가지 표정이고 살짝만 웃어도 활짝 웃는다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오승환은 초딩 5학년 겨울에 야구에 입문했는데, 다른 사람들 보다는 늦은 시기에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중학교때 138km를 던지고 고등학교때 145km를 던지면서 당시에 메이져리그 스카우터까지 눈여겨 봤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오승환이 항상 잘나갔던것은 아닙니다. 서울고 -> 경기고로 옮겼을떄, 많은 기대를 받았으나 허리부상이 있어서 크게 빛을 발하진 못했고, 타자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국대로 가서 다시 투수가 되었는데, 하필 또 그때 팔꿈치 부상을 얻게 되어 수술을 하지요.

재활도 꽤나 길었고, 그래서 프로로 갈때, 당시 삼성 라이온스의 감독이었던 선동렬은 오승환을 뽑지 않으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삼성 스카우트진이 강하게 요청해서 2차 1번 지명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당시 안뽑았으면 헐..

훌륭한 선수와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 사귀게 된다니 너무 보기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