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치차리토 골 동영상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경기, 골이 안나서 정말 지루했는데 그래도 후반에 경기가 좀 과열되면서 재미있어 졌습니다.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퇴장까지 나왔습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두고, at마드리드가 유리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의 주축 선수들이 연달아 부상을 당하게 되면서, 큰 전력손실이 있었고, 치차리토가 선발로 나올정도였으니까요.

챔피언스리그 8차강 2차전 경기라 매우 중요했던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대결 함께 보실까요.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이라이트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양팀이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기 때문에, 오늘 무조건 이겨야 4강에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골만 터지면 끝나는 둘다 동일한 상황이기 때문에 누구 하나 수비적으로 나올 수 없었는데요.

 

그나마 오늘 경기는 원정 다득점 원칙에 의해서, 아틀레티코가 조금 더 유리했습니다. 먼저 선제골을 넣기만 하면, 1:1로 비겨도 4강에 오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골은 나오지 않았고 점점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에 나올만한 거친 플레이들이 연이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올 시즌 내내 유독 at마드리드에 약한 모습 보였던 레알마드리드, 그 숙적이 이렇게 외나무다리에서 만났습니다.  그런데 많이 불리한 상황이죠. 올시즌에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두팀이 7번 만나서 ‘3무4패’ 무려 단 한번도 이기지 못했던데다, 오늘 주요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서 더더욱 우려스러웠던 경기.. 하지만 만만치 않게 흘러갑니다.

 

오 마이갓!!! 글쓰고 있는데 치차리토 골 터졌어요!! 헐 레알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4강 올라가나요.. 경기 다 끝나가는데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치차리토 골 동영상 장면 입니다.

 

치차리토 골 넣고 미친듯이 달려가는 장면

헐 글쓰고있는데 순식간에 터져버리네요!!

 

치차리토 골 동영상 너무나 행복해보이는 모습.

동료들 달려와서 난리났습니다.

 

호날두가 어시스트 해줬습니다. 혼전인 상황에서 저렇게 호날두가 쓰러지면서 패스를 해줬고.

바로 치차리토가 그대로 때려서

골!!!!

 

치차리토 골 터지고 나서 더더욱 험악해지는 분위기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치차리토 골 동영상은

[여기]에서 보시면 됩니다.

레알마드리드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