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증거 [영상]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유미 바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페이지 배다해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네요 또 이겨버리면서 얼굴을 알수 없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누구일까요?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바다라는 말도 있던데 음색이 바다는 아닌것 같아요. 바다라고 하기에는 손이 너무 통통한듯..

도대체 누굴까요!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 루나’라는 설이 가장 유력하긴 한데… 저도 루나 인듯 하지만 또 다른 이야기들을 들어보면 아리까리~ 합니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황금락카 두통썼네' 그녀는 도대체 누구일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는 루나? vs 아니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유미다?

루나의 '황금락카 두통썼네' 증거사진까지 나오게 되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어제 복면가왕에서 한번 더 이겨버리면서 또 한번 시청자들은 다음주를 기다려야 하게 생겼네요 흑..  '2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한 황금락카 두통썼네.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무대

현재 가장 많은 표를 받고있는것은 F(X)의 루나 입니다. 루나일 가능성도 큰것이 설리 사건 이후로 활동도 거의 없고, F(x) 인기가 예전같지 않은 상황 입니다. 수정이야 혼자서 활동도 잘하고 있지만 다른 멤버들 중에서도 루나의 활동이 많이없어요.

이런 상황에서 루나를 띄워주기 위해서는 승부수가 필요하고, 복면가왕이라면 루나의 가창력으로 충분히 뭔가 한번 노려볼만 하다는 것 이지요.

 

뒷모습을 보면 살빠진 루나 같기도 하고..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도대체 누구냐

그리고 이번 복면가왕을 보니 그런 의심이 더 짙어질 수 밖에 없었던것이 전편에서 루나의 목소리와, 체형, 그리고 증거사진으로 나왔던것이 ‘네일아트’였는데요.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이번엔 장갑을 끼고 나왔어요 ㅋㅋ 만약 루나가 아니고 장갑이 의도적인거라면 제작진이 머리를 잘 쓴것이겠지만요.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가창력 좋은 가수인 나비를 이기고 '2대 복면가왕'이 됐을 정도로 전문가와 팬들에게 모두 인정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가 더더욱 궁금해지게 만들었던 '혼자라고 생각말기’ 무대는 참 감동적이었습니다.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는 ‘'남산위에 저 소나무'가 우승 가능성이 아주 높았는데, 황금락카 두통썼네 무대가 끝나고 나서 아 또 이기겠구나 하는 생각읻 들 정도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목소리를 듣고 감동받는 평가단들

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들까지도 맞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물론 맞춰버리는게 더 이상하지만 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많이 지목되는 이름은 바로 ‘유미’ 입니다.

 

유미 노래 정말 잘부르죠.. 제가 유미를 정말로 좋아하는 팬인데요. 또 그녀라고 생각을 하니 아 이거 그럴듯한데? 싶더라구요. 특히나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고음 부분에서 약간 허스키해지는 느낌이 유미 특유의 목소리 같기도 했구요.

저렇게 손톱색깔 때문에 루나라는 설이 가장 유력한데요. 일단 새끼손가락을 보고 나서 유미의 손을 보니

유미 새끼 손가락은 좀 길죽합니다. 일단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가 유미는 아닌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루나가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기럭지나 목소리 등등 다양한 모습을 보면 유미나 바다는 아니고 루나가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회에 나온 '우아한 석고부인', '정확하게 반갈렸네',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등의 실력도 매우 좋았습니다. 혹시 방송 못보신분들도 있을테니 이름을 다 밝히면 안될것같네요^^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또 승리를 거두며 '2대 복면가왕'에 오른 뒤에 자신이 황금락카라는 걸 말하고 싶다며, 빨리 복면을 받고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목소리에 흠뻑 빠져버린 사람들..

글을 쓰다 보니 제 친구가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페이지'썰도 있다고 이야기 하네요 ㅋㅋ

페이지 정말 오랫만에 들어보는데요. 그리고 배다해도 리스트에 올라왔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배다해는 훔,,,'

키가 좀 크지 않나? 하고 검색을 해봤더니


생각보다 짧아보이는것 같기도하고..

이 비율이면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리스트에 오를만도 했겠구나 싶네요

근데 목소리를 들어보면 황금락카 두통썼네 만큼 목소리에 힘이있어 보이진 않아요.

마지막에 황금락카 두통썼네 동영상 아래 배다해 영상도 올려놓을게요.

황금락카 두통썼네 페이지 썰은 좀 아닌듯 하네요~

페이지는 다리가 쭉 잘빠졌어요. 날씬함.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뒷태 전체샷이 나온 저 ~ 위에 사진을 보면 다리 라인이 많이 다릅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과연 누굴까요!!

아래 황금락카 두통썼네 동영상 보세요~


황금락카 두통썼네 노래 영상

아래는 배다해



아래 방송 장면 보면 뒤에 눈만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요

유심히 보세용


0123456789101112131415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