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르셀로나 뮌헨 하이라이트 동영상, 메시 골 영상 챔피언스리그 4강전 뮌헨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챔스4강



으아 바르셀로나 뮌헨 하이라이트 정말 재미있네요. 경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전반부터 바르셀로나가 분위기를 좀 더 이끌었죠. 그 중심에는 메시가 있었구요. 뮌헨의 경우에는 주요 선수들이 부상으로 제 활약을 하지 못했던지라 경기 시작 전부터 좀 힘들겠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챔스 4강 경기 사실상 팀으로 봤을때는 결승이나 다름없는 무게감. 뮌헨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했는데 메시가 압도적인 활약을 보여줬네요.

메시를 보면 일반적인 ‘인간’과는 다른 뭔가 특별한 능력이 있는 사람 같습니다. 가끔은 외계인이 인간으로 둔갑하고 사는건 아닌가 싶을정도인데요. 메시 골 영상을 사람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메시가 신급 활약을한 바르셀로나 뮌헨 하이라이트 동영상 찬찬히 설명과 함께 보실까요.



예상치 못했던 챔피언스리그 4강전 결과, 그리고 메시의 대활약

바르셀로나는 4-3-3 포메이션으로 챔피언스리그 4강전 경기에 임했습니다. 메시, 네이마르, 수아레즈가 공격으로, 이니에스타, 부스체크, 라키티치가 중원을 맡았는데요. 뮌헨은 몸이 성치않은 레반도프스키가 원톱으로 올라왔고, 로벤이 없는게 너무나 큰 공백이었습니다.

뮬러, 슈바인슈타이거, 알칸타라 모두 힘을제대로 쓰지도 못했구요.

 

 

전반 5분쯤 부터 수아레즈가 중거리포를 날리면서 분위기를 이끌어 갔고 전반 10분 쯤에도 노이어가 선방하지 않았으면 골을 먹을 수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골이 계속 나지 않아서 조금은 지루할수도 있는 경기였지만, 저는 그 팽팽한 긴장감이 참 좋았습니다. 뮌헨이 후반전 들어서 볼점유율을 올리기 위해서 노력했지만 후반 30분까지 골 하나 나오지 않고 치고받던 와중 메시가 그 정적을 깨뜨립니다.

그리고 메시로 인해서 경기의 양상은 바르샤 쪽으로 확 기울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3분뒤에 , 가 추가골을 넣으면서, 바르셀로나 뮌헨 하이라이트 동영상 역시 메시의 활약으로 가득 채워져 가게 됩니다. 거기다가 경기가 끝나기 전에 네이마르가 추가로 골을 넣게 되는데 이 역시 메시의 발끝에서 나왔습니다.

바르셀로나가 결승으로 갈 확률은 거의 90%로 보입니다. 이걸 뒤집으려면 4골 이상 차이로 이겨야 하는데, 만약 다음 경기에서 바르샤가 1골이라도 넣어버린다면 원정득점이나 그 격차는 더욱 커지게 됩니다.

챔스4강 경기는 메시가 결정 지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벤투스가 챔스4강 1차전에서 레알마드리드를 꺾은것도 놀라웠지만, 바르셀로나가 뮌헨을 3:0으로 이길줄이야.. 아무리 로벤이 빠졌다고 하지만 뮌헨으로서는 상당한 치욕이 아닐 수 없습니다. 메시 골 뿐만 아니라, 어시스트 그리고 슛팅 4개 모두 유효슈팅이었고, 드리블로 돌파를 한것도 10회나 됩니다.

거기다가 패스가 슛으로 연결된 ‘키 패스’의 경우에도 매시가 4회를 했으니 골부터 패스, 동료를 이용한 플레이 등 모든 부분에서 메시 원맨쇼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의 활약이었네요.

지난 시즌에는 호날두가 거의 신급으로 날라다니더니, 올해는 또 이렇게 메시가 앞서나갑니다.

바르셀로나 뮌헨 하이라이트 동영상, 메시의 활약 보실까요.

메시 골 영상, 메시 도움1 골2

이번 메시의 활약, 바르셀로나에게 승리를 안겨주기도 했지만, 오랫만에 캄프 누에 발을 디딘 옛 스승에게 참패를 안겨준 활약이기도 합니다. 이날 경기에서 수비라인을 타이트하게 올리고, 전방에서부터 계속 강한 압박을 가한 전술도 먹혀들었고 선수들 개개인의 역량 또한 빛을 발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메시가 최고였죠. 메시의 두번째 골을 지켜본 리버풀 출신 제이미 레드냅은, "저 플레이는 '불법'이다"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오른쪽에서 볼을 잡고 천천히 볼을 드리블 하다, 메시 특유의 타이밍과 스피드로 치고 들어가면서 보아텡이 넘어졌고, 노이어 머리위로 칩샷을 날린 그 슛은 그만큼 메시의 파괴력이 사기급이라는것을 이야기 하고 싶었던 것 입니다.

메시덕분에 정말 재미있게 경기를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