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호 10호 홈런 동영상 4경기 연속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이대호 10호 홈런 동영상 헐.. 정말 활활 타오르네요. 이번 주말 이대호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이대호 홈런 동영상이 터진 경기는 어제와 같이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대결인데요. 오늘 역시 5번타자로 나왔습니다.

지금 4연기 연속 이대호 홈런이 터지고 있는데요. 어제 일본 팬들의 반응을 봐도 이대호를 4번으로 올려야 한다고 성화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또 이대호가 부진할때 지금 4번이 잘해주기도 했으니, 조금만 더 잘해주면 알아서 올려줄듯 합니다.

이대호 10호 홈런 소식 함께 하시졍

 

5월달을 들어 더더욱 뜨거워진 이대호!!, 소프트뱅크의 핵심타선인 이대호가 10호 홈런을 날렸습니다. 이대호 10호 홈런은 3점짜리 쓰리런이었어요.

 

 

날카로운 이대호의 눈빛!!

이대호 홈런은 1사 1,2루에서 나왔습ㄴ디ㅏ. 상대 선발은 도무라 겐지라는 선수였는데요. 초구를 그대로 받아 넘겨버리면서 아주 시원~한 이대호 홈런 동영상을 또하나 만들어 줬습니다.

최근 네경기 계속 홈런을 터뜨리고 있고, 거기다 10경기 연속 안타 입니다. 이대호에게 큰거 맞고 상대 선수는 결국 4회를 넘기지 못하고 강판 당했습니다.

제가 앞에 1회~3회는 못봤는데, 안타 2개도 쳤다고 하네요.

 

이대호 10호 홈런 희생양 투수 입니다.

공을 던지려고 하죠. 벌써 3점을 내주고 주자 두명까지 나가 있는 상황에서 하필 이대호가 나왔습니다.

 

공을 슝~ 하고 던졌네요~ 투수 엉덩이가 묘합니다.

 

이대호 홈런 동영상

저기 하얀 공 보이시나요. 제대로 맞았습니다.

위로 쑥! 하고 올라가더군요 캬캬

행복해 하는 이대호!!

 

감독이 귀여운 포즈로 저렇게 맞이해 줍니다. ㅋㅋㅋ

상대 감독은 멘붕와서 투수 교체하러 나감 ㅋㅋ

아래 이대호 10호 홈런 동영상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