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도빠른 호주 뉴질랜드 vpn 추천(한국 드라마 등)



호주와 뉴질랜드는 교민들이 많이 살고 있죠. 그래서 인지 VPN으로 한국 IP를 통해 드라마, 예능, 스포츠 생중계 등을 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국 인터넷 뿐만 아니라, VPN은 여러모로 쓸모가 많습니다. 무료는 속도가 느리고 제한적이지만 유료는 전방위적으로 정말 꿀용도죠 ㅎㅎ


친구가 지금 한국-호주 VPN 속도 얼마 나오냐고 물어보길래 테스트 한번 해봤어요. 속도 보고 가입한다고 귀찮게 구네요;;


국가는 총 94개 국가인가? 97개 국가인가? 여튼 최대로 많이 지원합니다. 근데 저는 거의 쓰는 곳만 써서 ㅋㅋ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만큼 자본력이 있는 곳이니까 서버들도 상태가 괜찮겠죠.. 저도 1년정도 여기만 쓰고 있습니다. 


시드니로 접속됩니다.  VPN 많이 사용하는 밤 11시 30분쯤에 했는데 속도 꽤 괜찮게 나오네요. 저정도면 고화질 동영상도 매끄럽게 볼 정도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여기는 토렌트 일년내내 돌려도 속도제한같은게 없어요. 세계1위 vpn 업체 답습니다.

상세 리뷰 및 할인받는 법을 보시려면 아래 페이지로 가세요. 저는 저렇게 자세히 리뷰할 자신이 없어요;;

[유료 VPN 추천 1위 장점 분석]

==========================

호주 교민 숫자(인구)는 약 15만~16만명 사이라고 합니다. 기후가 좋고 교육 등 환경도 좋아서 한국 사람들이 이민이나 유학을 많이 가지요. 하지만 여전히 인종차별이 너무나 심해요. 뉴질랜드도 백인우월주의가 은연중에 자리잡힌 동네긴 하지요. 뉴질랜드는 3만명 정도 산다고 하네요.

저도 Racist에 대한 처벌만 좀 더 강력해진다면 한번 이민가보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2015년까지만 하더라도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들어가기 괜찮은 편이었는데 요즘에 좀 어려워졌지요.. 영국-대만-한국 순위로 많이 들어갔다고 해요. 영어권인데다가 장기로 들어가있기가 좋아서 인기가 좋았어요. 하지만.. 호주 워홀 다녀온 여자랑은 사귀지 말라고 할정도로 너무 자유분방하게 놀기도;; 복지도 좋고 최저임금도 좋긴한데.. 그만큼 생활비도 많이 듭니다. 특히 주거비용이 대박이죠.

VPN으로 한국에 대한 향수를 잘 달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