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다이어트

이거 세가지만 기억하면 나도 다이어트 성공!



 

식이요법 세가지만 기억하면 나도 다이어트 성공!

 

 

살을 빼는데 있어서 중요한건 역시 먹는거! 음식물 섭취에도 원칙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아무런 계획 없이 무작정 식사량만 줄인다고 한방 다이어트를 성공하는건 아니죠~

식이요법을 하겠다면 우선적으로

식습관과 활동량을 파악한 후 음식 섭취의 양을 결정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답니다!

 

이런 식이요법은 세가지로 압축되는데

첫번째로 전통 식이요법

두번째 저열량 식이요법

세번째 초저열량 식이요법이 있어요.

 

 

이런 라인과 복근. 가질 수 있어요!

 

 

첫번째. 전통 식이요법

일반적으로 성인 남자의 경우 2600kcal가 필요하고, 여자의 경우엔 2100kcal가 필요해요. 이 칼로리를 줄여주는게 전통 식이요법이죠.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약간의 칼로리만 덜 섭취하는 식이뵤법이라서 무리가 없어요.

 

남녀 통틀어서 일일 섭취 칼로리에 500kcal 정도만 줄여줘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균형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두번째. 저열량 식이요법

한주에 약 1% 정도의 몸무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인데

일일 섭취 칼로리를 800kacl 이상1200kcal이하로 맞춰주는 방법이에요.

 

단, 많은 활동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하기 때문에 식사의 균형을 잃지 않고 섭취해줘야하는게 중요해요.

자신이 목표로 한 몸무게 1kg 당 20~30kcal로 계산해서 먹어주는게 좋아요.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저렇게 구체적인 숫자를 가지고 목표를 세우고 하루하루 해나간다면

당신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사실!!!

 

부작용 없는 한방 다이어트로, 모델 부럽지 않은 몸매를!

 

세번째. 초저열량 식이요법

아주 적극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일일 400~800kcal만 섭취하는 식이요법이죠.

에너지를 소모하는 것이 비해서 먹는 음식량을 많이 줄이는 방법으로 단기간에 살을 빼겠다는 사람들이 많이하는 방법 중 하나에요.

하지만 절대 잊지 말아야할 것은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지방은 25% 이고, 나머지 75%는 모두다 수분이 빠져나간다는걸 명심해야합니다.

거기에 기초대샤랑은 떨어져서 평소의 활동보다 몸이 더 둔해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음식 섭취를 참기가 힘들어지고 일이나 학업에 몰두하기가 힘들어지죠.

또한 스트레스도 심하게 받아서 신경이 날카로워 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초저열량 식이요법의 장점은 뭐니 뭐니해도 단기간에 체중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인데 그것에 비해 신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기 때문에 꼭 전문적가의 처방을 받아야해요.

또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식생활습관을 바르게 유지해야 그 몸매를 유지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