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과 법/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조건과 가장 유리한 조건 찾기. [개인사업자대출 인터넷으로 싼이자]



요즘 길어지는 경제상황 때문에 개인사업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013년 경제전망도 그다지 좋지 않아 더욱 걱정인데요..

개인사업자대출은 경기가 좋을때도 사업 특성상 유동자금이 필요해 꼭 한두번씩은 받게되는 대출인데요

이렇게 경기가 좋지 않을때는 더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하지만 웃긴것이 은행들은 해뜰때 우산빌려주려하고,

비오면 그 우산을 뺏으려고 하죠.. 요즘같이 힘들때 대출을 더 안해줄려고 하니 개인사업자대출 필요한 사람들은 죽을맛 입니다..

 

하지만 찾으면 반드시 길은 있습니다.


위에도 말했듯이 창업을 준비하거나 자영업을 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들은

개인사업자대출을 받아야하는 경우가 꼭 있습니다.

장사가 잘되고 안되고를 떠나서, 단기적으로 필요할 때도 있기 때문이죠

많은 개인사업자대출을 원하는 분들이 상담받을때, 사업하시는 분들께서 가끔 자금융통이 좀 팍팍할 때가 있다보니,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사채까지도 많이 받으십니다.


아참 대출 받기전에 유의해야할 사항 3가지 아시나요?

대출받기 전 유의사항!

1) 스스로 대출을 받을때는 - 대출이 된다는 100% 확신이 없기 때문에, 운좋게 1~2개 신청했는데 승인이 나면 다행이지만.. 이군데 저군데 찔러보다가는 조회기록만 남아서, 실제로 대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과다조회기록으로 인하여, 신용도가 내려가고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그렇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중개사이트를 통하여, 일단 신용등급 하락없고, 조회기록 남지 않는 '가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대출전문가들은 가능한 곳만 추려내어, 신청하기 때문에 신용도 관리 측면에서 좋습니다! 또한 스스로 대출을 받는 것이나, 중개사이트를 통하여 받는 것이나, 수수료는 전혀 없고, 따로 내가 돈을 주어야 하는 것도 없기 때문에, 꼭 명심하세요.

3) 다만, 몇몇 불법 중개업자들은 수수료를 요구하기도 하고, 100만원 대출을 했으면 10만원을 수수료로 떼가고 90만원만 입금하는 등 악행을 저지르는데요. 이런 경우는 '불법'이므로 적극적으로 시정을 요청하시고, 대출을 받지 않겠다고 발을 빼신 후에, 공신력있고 믿으실 수 있는 중개사이트에서 다시 대출 받아 보실 수 있기를 권해드립니다. (수수료 요구는 즉시 신고 하셔야 합니다)

잘 모르겠다 싶으면(저 처럼 글자와 숫자에 약하고 성질 좀 급하신분들..^^)

무료상담을 통해서 바로 질답하면서 정보 얻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죠(무료상담은 꼭 활용하세요)

유명한 업체중엔 요즘은 파이낸스닥터 상담원들 수준이 깔끔하고,

승인 후까지 얼굴색 변하지 않고(승인후에 건성건성 싸가지 없어지는 애들이 꽤 있더군요)

링크 - 일단 여기부터 한번 참고해 보시구요

링크 - 파이낸스닥터 바로가기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인터넷에서 꽤 유명한 업체니 일단 안심은 됩니다.

확인결과 전혀 무리한 요구라던지 어거지 같은거도 없구요

일단 무료상담이야 내 신용도에 영향도 없을것이고,

말그래도 무료니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꼭 가장 유리한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